CJ ENM 오쇼핑부문, '집콕 학습' 증가에… 유아동도서 편성 확대 위메프 '패션뷰티위크'가을 신상 최대 45% 할인CU, 컵밥 50% 할인 쿠폰 1만장 판매
-
◇CJ ENM 오쇼핑부문, '집콕 학습' 증가에… 유아동도서 편성 확대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2학기 등교 수업이 미뤄지며 '집콕 학습' 수요가 늘어나며 홈쇼핑을 통한 유아동도서 구매가 크게 늘었다.CJ ENM 오쇼핑부문이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된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12일까지 TV홈쇼핑 유아동도서 카테고리의 주문 금액을 분석한 결과 전월 동기 대비 약 2배, 전년 동기 대비 약 2.5배 증가했다. 지난 3일 방송한 유아동 영어 리딩북 ‘옥스포드 리딩트리(ORT)’는 방송 한시간 동안 6억원을 훌쩍 넘는 주문 금액을 기록하기도 했다.이에 CJ오쇼핑은 9월 말까지 안방 1열을 나만의 도서관으로 꾸밀 수 있는 유아동도서 베스트셀러와 신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교육 상품 편성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15일 오후 1시35분에는 세계 각국 대표 그림책을 한데 모은 ‘시공주니어 네버랜드’를 TV홈쇼핑 단독 론칭한다. 국내 대표 유아동도서 출판사 시공주니어가 엄선한 그림책 273권을 만나볼 수 있다. 생방송 구매 고객에게 1200폭 3단 책장을 제공하고, 상품평 작성 시 스케치북 세트와 색연필(18색)도 증정한다.16일 오후 12시 35분에는 월간 도서 배송프로그램 ‘비룡소 북클럽 비버’를 방송한다. 영유아 놀이학습 필수 아이템 블루래빗 ‘한글수학’과 ‘토이북’을 17일과 24일, 옥스포드 리딩트리 ‘퓨처팩’과 ‘리딩북’을 18일과 25일에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신학기를 맞아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크레용, 파스텔, 물감 등으로 구성된 미술교구세트도 선물한다.재택근무와 육아를 동시에 챙기는 위대한 부모들을 위한 신학기 프로모션 ‘파이팅 새학기’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
◇위메프, '패션뷰티위크'…가을 신상 최대 45% 할인위메프는 20일까지 '패션뷰티위크' 행사를 진행, 패션·뷰티·잡화 아이템을 최대 45% 할인한다.패션뷰티위크에서는 트렌치코트, 로퍼 등 가을 신상품부터 아동 한복, 화장품 선물 세트 등 추석 관련 아이템을 특가에 선보인다. 인기 브랜드 ▲뉴에라캡 ▲아디다스 ▲지오다노 ▲언더아머 ▲블랙야크 ▲미쏘 ▲크록스키즈 ▲아모레퍼시픽 등도 행사에 참여한다.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최대 4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상품 쿠폰(최대 10%), 카드 쿠폰(최대 15%), 브랜드 쿠폰(최대 20%) 등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행사 상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한다.
-
◇ ㅇCU, 컵밥 50% 할인 쿠폰 1만장 판매CU는 17일부터 이커머스 플랫폼 티몬에서 오뚜기 컵밥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1만 장을 판매한다. 해당 쿠폰은 티몬의 필수특가딜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결제를 완료하면 모바일쿠폰 형태로 구매자의 핸드폰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급된다. 1인당 최대 5매까지 구입 가능하다.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전국 CU에서 불닭마요덮밥, 톡톡김치알밥, 참치마요덮밥 등 베스트셀러 메뉴를 포함한 13가지 맛있는 오뚜기 컵밥 시리즈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오뚜기 컵밥 2+1 행사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증정 행사 기간(9~ 10월) 동안에 쿠폰 2장을 사용하면 1개 가격으로 3개를 구매 가능하다. SKT 멤버십 회원이라면 통신사 할인 혜택도 적용 가능해 최대 79%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CU는 이달 24일 단 하루 티몬 티비온을 통해 라이브 방송도 펼친다. 티비온 라이브방송에서는 티몬의 쇼호스트가 출연해 오뚜기 컵밥을 직접 먹어보며 상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들을 소개한다. 라방 시간 동안은 수량 제한 없이 고객이 원하는 만큼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시장의 전유물 가운데 하나였던 가구를 온라인으로 구입하는 사례가 크게 늘고 있다.
레이디가구에 따르면 침대, 식탁, 소파 등 혼수 가구 제품들의 온라인 주문액이 전반적으로 증가했다. 실속형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대로 주문액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알망 소파, 다인 원목소파, 이안 드레스룸 등 제품은 결혼 시즌이 도래할 때마다 인기다. 다인 소파의 경우 최근 1개월 간 주문액이 직전 1개월 보다 30%가량 늘었다.
시그니처 시리즈의 스테디셀러인 데스트라 천연 면피 소파는 최근 1개월 간 주문액이 직전 1개월보다 약 40% 상승했다.
전년 동기간을 놓고 보더라도 주요 인기 제품들의 주문건이 전체적으로 증가해 '비대면' 소비 효과가 혼수 가구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반증이다.
한편 레이디가구는 제품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비대면 서비스 시대에 최적화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판교에 있는 오프라인 쇼룸도 물건을 현장에서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
◇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스낵뚜껑 흡착볼' 출시
삼광글라스가 자사의 영유아용 제품 라인 글라스락 베이비의 신제품으로 글라스락 베이비 세이프 유리식기&스낵뚜껑 흡착볼 세트를 출시했다. 강한 흡착력의 흡착볼과 흡착볼에 꼭 맞는 위생적인 내열강화유리 식기, 실리콘 스낵뚜껑이 한 세트로 구성됐다.
흡착볼은 넓은 바닥면으로 강한 흡착력을 갖춰 다양한 재질의 식탁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어 아이주도식을 할 때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양 사이드에는 손잡이가 있어 용기를 잡거나 이동할 때 편리하며, 받침에는 탈착 날개가 있어 흡착 후 식탁과 분리할 때 탈착이 용이하다.
실리콘 스낵뚜껑은 아이들이 간식을 먹을 때 내용물 쏟아짐을 방지하는 기능을 한다. 부드러운 재질로 손을 넣고 빼기 편하며, 실내∙외 다양한 환경에서 보다 깔끔한 취식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흡착볼과 스낵뚜껑은 100% 국내산 실리콘 재질로 믿을 수 있고,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이 사용하기 좋게 열탕 소독이 가능하다.
흡착볼에 딱 맞는 크기로 제작된 내열강화유리 식기는 글라스락 고유의 템퍼맥스 소재로 국내 공장에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