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테크 기업 '디쉐어(D.SHARE)'가 1:1 스마트 교육 브랜드 '에이닷(A.)'을론칭했다. 기존 고등 영어 브랜드 '쓰리제이에듀'와 초중등 영어 브랜드 '쓰리제이엠'을 통합한 신규 브랜드다.에이닷은 온·오프라인 학습의 장점을 결합한 블렌디드 러닝 기반의 강의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 강의와 매주 학생의 수준에 맞춰 진행되는 1:1 오프라인 수업을 함께 진행한다. 또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등 IT기술을 통해 교육의 효율성을 높였다.에이닷은 '에이닷 고등'과 '에이닷 중등'으로 분류된다. 중등 지점의 경우 블렌디드 러닝 시스템 외에 '1시간 학습법' '메타인지 테스트' 등을 추가해 학습 습관이 잡히지 않은 중학생들을 위해 한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한다. 21년 상반기 중 정식 오픈 예정이다.에이닷은 현재 전국에서 총 83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론칭으로 부산 지부 설립 등 13개 지점을 추가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론칭으로 영어에 국한됐던 영역을 전범위로 확대할 예정이다. (사진=디쉐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