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정보 조회 및 변경, 매출 취소 등 간편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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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 가맹점주를 위한 언택트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하나카드는 개인사업자의 편리한 매장 관리를 위해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이 서비스는 PC로만 가능하던 관리자 페이지 접속을 기존의 방식을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을 통한 매장 운영이 가능해지면서 관리자는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하게 매장 관리를 할 수 있다.주요기능을 보면 ▲가맹점 정보의 조회 및 변경 ▲실시간 매출내역 조회 ▲원하는 방식의 매출 취소 신청 ▲로그인 시 아이디 및 패스워드 입력 없이 간편하게 로그인 할 수 있는 잠금번호 로그인 등이 있다.소상공인 자영업자에게 매장 홍보를 할 수 있는 픽파트너스 프로그램 기능도 눈에 띈다. 홍보 대상의 조건(성별, 연령, 지역, 고객 선호 업종 등)과 고객에게 제공 하고싶은 쿠폰 내용을 직접 입력하면 하나카드의 대고객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매장을 홍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