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 정보 조회 및 변경, 매출 취소 등 간편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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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나카드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 가맹점주를 위한 언택트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하나카드는 개인사업자의 편리한 매장 관리를 위해 '가맹점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PC로만 가능하던 관리자 페이지 접속을 기존의 방식을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을 통한 매장 운영이 가능해지면서 관리자는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편리하게 매장 관리를 할 수 있다.

    주요기능을 보면 ▲가맹점 정보의 조회 및 변경 ▲실시간 매출내역 조회 ▲원하는 방식의 매출 취소 신청 ▲로그인 시 아이디 및 패스워드 입력 없이 간편하게 로그인 할 수 있는 잠금번호 로그인 등이 있다.

    소상공인 자영업자에게 매장 홍보를 할 수 있는 픽파트너스 프로그램 기능도 눈에 띈다. 홍보 대상의 조건(성별, 연령, 지역, 고객 선호 업종 등)과 고객에게 제공 하고싶은 쿠폰 내용을 직접 입력하면 하나카드의 대고객 채널을 통해 고객에게 매장을 홍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