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 콜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이사가 15일 오전 서울 용산구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재규어 랜드로버 미디어 컨퍼런스에서 한국시장을 공략하는 4P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이날 컨퍼런스에서 2036년까지 배출가스 제로를 실현하고, 2039년까지 자동차 생산·공급·운영 전 과정에서 탄소중립을 달성하겠다고 밝혔다. 또 한국 시장 공략을 위해 △경쟁력 있는 신차(Product) 출시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신가격 정책(Price)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피비 프로(Pivi Pro) △친환경 시대를 위한 새로운 파워트레인(Powertrain) 정책 4P전략을 소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