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트리플 빅 포스터ⓒ신협중앙회
    ▲ 트리플 빅 포스터ⓒ신협중앙회
    신협중앙회가 다음달 31일까지 신협 체크카드 ‘트리플 빅(Triple Big)’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협 체크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사용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캐시백을 제공하고, 지방세를 납부한 고객들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게 이벤트의 골자다.

    이벤트 대상이 되려면 우선 개인 체크카드로 30만원 이상 사용해야한다. 사용 인원 중 410명을 추첨해 총 2,250만원 상당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사용 금액 별 캐시백 금액은 다르다. 3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3만원의 캐시백이, 30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은 30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신협 개인해외체크카드 발급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도 발송된다. 추첨 대상이 되기 위해선 월 3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한다.

    9월 재산세 납부일을 앞두고 지방세 할부 이용자를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신협 체크카드로 지방세를 납부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일러 등 500만원 상당 경품이 지급된다.

    세금 카드 납부는 카드사와 고객에게 모두 유리하다, 카드사 입장에선 편의성을 바탕으로 고객 기반을 넓힐 수 있고, 고객 역시 할부로  한 번에 많은 세금 지출 부담을 피할 수 있다. 

    신협은 작년 9월에도 재산세 납부 이벤트의 일환인 ‘어부바 토닥토닥 이벤트’를 진행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