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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이 인천공항공사와 캐릭터 '벨리곰' IP 활용해 스마트 서비스 마케팅을 진행한다.이달 18일 부터 9월 18일(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인천국제공항 제1·2여객터미널 출발층에 '캐리어를 끄는 벨리곰', '풍선을 든 벨리곰' 등 3m 크기의 벨리곰 조형물이 각 터미널마다 1개씩 전시된다.셀프 체크인 구역에는 총 210대의 키오스크 외관에 벨리곰 랩핑은 물론 셀프 체크인을 이용한 여행객에게 벨리곰 이미지가 인쇄된 탑승권이 발권된다.또 벨리곰이 인천국제공항에 출몰해 여행객을 놀래키는 '깜짝 카메라', '프리허그' 등 이벤트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셀프 체크인과 자동 수하물 위탁기기를 이용하는 여행객 대상으로는 한정 수량으로 기획한 벨리곰 파우치도 증정할 예정이다.한편, '벨리곰'은 롯데쇼핑 사내 벤처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캐릭터로 독자적인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이후 첫 하계 성수기에 맞춰 지난달 인천공항공사와 벨리곰 IP활용 서비스 마케팅 업무협약 일환으로 진행된다. (사진=롯데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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