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농심
농심이 오는 26일부터 주부들로 이루어진 소비자 패널그룹 ‘제31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주부모니터는 서울 및 경기권에 거주하는 만 30세에서 만 49세의 전업주부가 모집 대상이다. 자녀가 있으며, 개인사업 또는 직장에 근무하지 않아야 한다. 가족이 식품회사에 근무하거나 동종업계 모니터 활동을 하고 있는 경우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모집은 2월9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4월부터 11월까지 제품 평가, 설문조사, 트렌드 조사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UT(유니클로 티셔츠) 부문 신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가와무라 고스케와 함께 스트리트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UT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시즌의 UT 라인은 기존의 클래식한 실루엣 뿐만 아니라, 그래픽 디자인에 맞춰 새롭게 제작된 오버사이즈 핏으로도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처음 선보이는 롱슬리브 스타일과 세심한 패턴 디자인은 오늘날 스트리트 문화의 트렌드를 보여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UT 컬렉션은 오는 30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별 판매 제품은 상이하다.

▲ ⓒ대상
대상 청정원이 다음달 5일까지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를 모집한다.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는 3월부터 12월까지 총 10개월간 활동할 계획이다. 활동 기간동안 ‘청정원 대학생 봉사단’ 6기는 대학가 영세식당의 환경개선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한 식사를 지원하는 ‘청춘의 밥’ 사업에 참여한다.
한부모가정 자녀를 위한 진로멘토링 캠프, 온실가스감축 캠페인 아이디어 발표회 등 대상이 진행하고 있는 주요 사회공헌 사업과 봉사활동에도 참여할 방침이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글로벌 브랜드 준지(JUUN.J)는 지난 20일 파리 아랍세계연구소에서 ‘23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진행했다.
준지는 컬렉션의 테마를 ‘BROKEN’으로 잡고, ‘비정형의 미학’을 다각도로 표현했다. 모던하고 럭셔리한 록 펑크(ROCK PUNK) 무드를 강조하면서 밀리터리, 라이더, 데님 등의 아이템을 재해석해 경계를 허무는 작업으로 새로운 아이템을 창조했다는 설명이다.
블랙, 브라운, 그린, 블루 등의 컬러를 토대로 오래되고, 낡고, 손상된 것들에 새로움을 불어넣어 아름다움을 도출했다는 것. 준지는 가죽, 데님, 저지, 울 소재에 워싱, 데미지 등의 디자인적 요소를 넣었다.

▲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데일리 무드 멀티 팔레트’를 출시했다.
△분위기 있는 베이스 색감의 ‘베이지 로즈’ △부드럽고 포근한 컬러의 ‘앤티크 로즈’ △반짝이는 포인트의 ‘스파클링 로즈’ △분위기를 더해주는 ‘선셋 로즈’ 등 아이섀도 4종과 △부드러운 소프트 타입의 ‘블루밍 로즈’ 블러셔 1종 등 총 5종의 컬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 휴대성과 활용도를 높였다.

▲ ⓒ버거킹
버거킹이 2월5일까지 인기 프리미엄 와퍼 3종을 최대 40% 할인된 4500원에 선보인다. 버거킹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갈릭불고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및 ‘치즈와퍼’ 등 와퍼 3종이 대상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가 지난해 겨울 음료로 선보였던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를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로 음료명을 변경해 25일부터 상시 판매로 재출시한다.
지난해 12월2일 선보였던 스노우 바닐라 티 라떼는 예상을 뛰어넘는 높은 인기로 대부분 매장에서 출시 2주일 만에 품절된 바 있다. 스타벅스는 판매가 종료된 12월31일 이후 재출시에 대한 고객 의견을 반영해 25일 만에 다시 정식 메뉴로 선보이게 됐다.
기존 음료명에 있던 표현인 스노우는 겨울이라는 특정 계절을 떠올릴 수 있어서 음료 풍미의 특징을 잘 설명할 수 있는 얼 그레이로 교체했다. 얼 그레이 바닐라 티 라떼 출시는 개성 있는 풍미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티 음료에 대한 수요가 매년 꾸준히 증가하는 트렌드도 반영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홈플러스

▲ ⓒGS25

▲ ⓒ골든블루

▲ ⓒG마켓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올 한해동안 특급호텔에서 휴식과 전시를 함께 즐기는 ‘체크인아트(Check in ART)’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체크인아트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 투숙과 '그라운드시소' 서촌, 성수 전시 관람권 각각 2매로 구성됐다. 그라운드시소는 국내외 창작물로 전시를 기획하고 소개하는 플랫폼이다. 2014년 국내 최초로 반 고흐 미디어아트전을 선보인 이래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2020), '요시고 사진전'(2021) 등을 전시하며 MZ세대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현재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선 디렉터 '리 슐만(Lee Shulman)'이 미국과 영국 등에서 수집한 80만 장의 사진을 모은 ‘어노니머스 프로젝트’ 전시가 진행 중이다. 성수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포착하는 예술가 ‘나탈리 카르푸셴코(Natalie Karpushenko)’의 사진 200여 점을 국내 최초로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