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딸, ‘디스커버리 세트’ 출시CJ푸드빌, 강원도 최전방 육군7사단 방문해 위문품 전달롯데하이마트, CES 출품 상품 체험관 운영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강원도 최전방 육군7사단 방문해 위문품 전달

    CJ푸드빌이 한파 속에서도 국가 안보에 사력을 다하는 국군 장병들을 위해 위문품을 지원했다.

    CJ푸드빌은 전날 강원도 화천군에 위치한 육군 제7보병사단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위문은 강원도 전방에서 국토 수호를 위해 헌신하는 군인들을 격려하고자 마련됐으며, 전달식에는 CJ푸드빌 김찬호 대표와 임직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위문품은 뚜레쥬르 빵(단팥빵·소보로) 및 음료 각 9000개와 빕스 폭립·볶음밥 등 레스토랑 간편식(RMR) 100인분으로 구성했다.
  • ▲ ⓒ신원
    ▲ ⓒ신원
    ◇ 신원 여성복 씨, ‘모델테이너’ 송해나 전속모델 발탁

    신원의 여성복 ‘씨(SI)’가 방송인 겸 모델 송해나를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

    신원 관계자는 “평소 브라운관에서 보여준 모델 송해나의 발랄하고 러블리한 모습과 씨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가 부합해 전속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이번 송해나와 함께한 23 S/S 시즌 캠페인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신규 고객 유입에 나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시즌 씨의 23 S/S 화보 콘셉트는 ‘SI IN FRANCE(씨 인 프랑스)’다. 프랑스 파리 거리의 낭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프렌치 시크 스타일의 아이템을 중심으로 멋스럽고 범용성 높은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 ▲ ⓒ구딸
    ▲ ⓒ구딸
    ◇ 구딸, ‘디스커버리 세트’ 출시

    구딸이 디스커버리 세트를 3일 선보였다. 구딸의 40여 년 역사를 담은 대표 향수 7가지를 소용량(1.5ml)으로 구성했다.

    ‘디스커버리 세트’는 구딸의 스테디셀러 향 6가지에 이번 세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향 ‘엉 마뗑 도하주’를 추가해 특별함을 더했다.

    ‘엉 마뗑 도하주 오 드 퍼퓸’은 화이트 플로럴 계열의 향수로, 강렬한 가르데니아 꽃의 향을 시실리아 레몬, 튜베로즈, 진저 등의 원료와 함께 섬세하게 조향했다. ‘폭풍우 친 다음 날 아침’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매혹적이고 밀도감이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옥션, ‘새봄!새출발!’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2일까지 열흘간 패션, 리빙, 마트 등 주요 상품군을 최대 76% 할인가에 판매한다. 봄을 앞두고 소비심리가 회복될 것을 전망해 고객이 많이 찾는 인기 상품 위주로 엄선했다.

    이번 행사는 카테고리 별 대표 상품을 릴레이 방식으로 선보인다. 3일부터 5일까지는 ‘패션·뷰티’를, 6일부터 8일까지는 ‘리빙·레저’를, 9일부터 12일까지는 ‘마트’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식이다. 열흘 동안 매일 ‘10% 할인쿠폰’도 ID당 3장씩 제공한다.

    ‘투데이딜 코너’를 통해 오늘의 특가상품도 집중 소개한다. 3일 특가상품으로, G마켓은 ‘베가리니 크로스백·백팩·여행용 캐리어 外’(각 2만5900원), ‘클릭앤퍼니 데일리룩 니트·팬츠·스커트’(각 2만4090원), ‘리르 모이스처 틴트 립밤 3개’(9900원) 등이 있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안동제비원 전통 메주세트’ 방송

    NS홈쇼핑이 3일 오후 4시 5분 ‘안동제비원 전통 메주세트’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특집방송에서 소개되는 ‘안동제비원 전통 메주세트’는 종가집에서 대대로 이어온 옛날 방식의 장을 직접 담글 수 있는 상품이다.

    상품에는 전통메주 4.7㎏, 천일염 2.5㎏, 고추1개, 숯1개, 대추3개, 생수(2L) 6개와 누름독, 사용설명서까지 들어 있어 별다른 준비 없이 키트만으로 간편하게 장을 담글 수 있다.

    누름독이 포함된 구성은 11만7000원, 누름독을 제외한 구성은 10만7000원이다. 정월대보름 특집 방송 혜택으로 방송중 ARS자동전화구매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 ⓒKT&G
    ▲ ⓒKT&G
    ◇ KT&G 상상마당,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 4’ 참가자 모집

    KT&G 상상마당 부산이 지역 신진 뮤지션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 4’ 참가자를 오는 2월 2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이번 ‘인디 온 스포트라이트 4’의 지원자격은 활동 경력이 2년 이내로 부산에 거주하고, 자작곡을 3곡이상 보유한 개인 혹은 팀이다.

    최종 선정 팀은 이번 시즌 멘토 음악가 조정치에게 작사·작곡법, 공연준비에 대한 코칭 등 멘토링을 받는다.

    이어 오는 4월 15일 KT&G 상상마당 부산에서 자작곡 2곡을 포함해 총 4곡을 공연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공연 당일에는 멘토·멘티 토크쇼 및 멘토 뮤지션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CES 출품 상품 체험관 운영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4일부터 12일까지 ‘2023 세계가전전시회(CES)’에 출품된 국내 중소·스타트업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제6회 혁신 상품 체험관을 운영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 96㎡(약 30평) 규모의 부스를 조성했다. 소비자들은 CES 2023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8개사 제품을 포함, 총 20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주요 상품은 성장 이력을 기록하고 또래와 비교해 볼 수 있는 어린이 성장 관리 솔루션 ‘키코(KIKO)’, 눈 건강을 측정하고 눈 운동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는 시력 개선 장치 ‘오투스 플러스(OTUS PLUS)’, 손톱을 AI로 분석해 건강 상태를 예측하는 모바일 서비스 플랫폼 ‘헬시버스(Healthyverse)’, 24시간 착용할 수 있고 부분 압박 방식으로 사용감을 높인 ‘손목밴드형 자동혈압계’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