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경험 쌓을 수 있는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프로그램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게임리뷰, 트렌드 분석, 실무자 멘토링 진행매월 활동비 지급 및 향후 넷마블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 ▲ ⓒ넷마블
    ▲ ⓒ넷마블
    넷마블은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 '마블챌린저' 19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마블챌린저는 게임을 좋아하고 뉴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대학생(재학생·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접수는 14일까지 넷마블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통해 신청받으며 21일 진행되는 면접을 거쳐 오는 24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마블챌린저 19기 발대식은 3월 3일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 2013년 발족한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에서 실무경험을 쌓을 수 있는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마블챌린저로 발탁되면 ▲뉴미디어(유튜브, 페이스북 등) 콘텐츠 제작 ▲마블챌린저 공식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 작성 ▲게임 리뷰 및 각종 트렌드 분석 ▲온·오프라인 행사 기획 및 실행 ▲사회공헌활동 지원 등 다양한 실무를 6개월동안 수행하게 된다.

    넷마블은 마블챌린저에게 매월 활동비와 실무자 멘토링, 수료증 등을 제공하고 향후 넷마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우대한다.

    임현섭 넷마블 뉴미디어 팀장은 “마블챌린저 19기는 유튜브, 디스코드 등 다양한 뉴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글로벌 이용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게임업계에 열정을 가진 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마블챌린저는 지난 18기까지 총 165명이 수료했으며 이 가운데 취업대상자 146명 중 약 55%가 게임업계에서 일하고 있다.

    마블챌린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