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닷컴 자체 간편 결제 시스템 도입… 긍정적 쇼핑 경험 강화다수 카드 등록으로 혜택별 선택 지불 가능론칭 기념 프로모션… 1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 ‘굳페이’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굳페이는 굳닷컴에서 상품 구매 시 미리 등록한 카드로 자동 결제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다. 신세계까사는 이를 통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 온라인 채널에서의 긍정적인 쇼핑 경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굳닷컴은 온라인 채널과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 2020년 7월 신세계까사가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전문 온라인 플랫폼이다. 플랫폼 전용 상품이나 혜택을 제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한 뒤 오프라인 매장으로의 전환을 유도하기 위함이다.

    신세계까사는 그간 굳닷컴에서 타 업체 간편 서비스를 제공해온 바 있다. 이번 굳페이 도입을 통해 결제 프로세스를 단축시키게 됐다는 설명이다.

    굳페이는 한 번의 본인 인증만으로 여러 카드 등록이 가능해 카드 즉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등 혜택이 유리한 카드를 골라 결제할 수 있다. 5만원 미만 소액 결제는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 없으며, 5만원 이상의 경우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신세계까사는 ‘굳페이’ 도입을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굳닷컴 회원,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 SNS 간편 회원을 대상으로 ‘굳페이 즉시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주요 9개 카드사의 카드를 등록해 ‘굳페이’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결제와 동시에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신세계까사만의 독자적인 온라인 간편 결제 시스템을 구축해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굳페이’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