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마케팅 혁신 및 소비자 접점에서 적극 소통카스 레몬 스퀴즈, 카스쿨 캠페인 등 마케팅 주효"차별화된 브랜드 경험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
오비맥주 카스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맥주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기업경영실적과 브랜드 가치, 고객만족도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카스는 2012년부터 12년 연속으로 점유율 1위 자리를 지키면서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및 마케팅 혁신을 거듭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고 설명했다.특히 소비자 기호를 적극 반영한 ‘카스 레몬 스퀴즈’ 출시와 체험형 콘텐츠로 가득 채운 ‘카스쿨 캠페인’ 등 소비자 일상을 파고드는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던 점이 주효했다.오비맥주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최우선으로 지속적인 제품 혁신과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