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동시 참여 시 최대 350만 원 리워드 지급
  • ▲ ⓒKB증권
    ▲ ⓒKB증권
    KB증권이 해외선물옵션 모바일(KB M-able) 차트주문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규 서비스는 KB M-able(마블)을 통해 해외선물옵션 차트에서 쉽고 간편하게 주문 및 포지션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으로 어렵게 느껴지던 해외선물옵션 매매의 거래 편의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유선으로 이벤트를 신청한 해외선물 신규 개인고객 및 지난해 8월 19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수수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미국 CME거래소 지수·통화·금리 관련 해외선물 마이크로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0.75달러)과 일반·미니 상품(계약당 할인수수료 2.50달러) 등 총 22개 종목에 대해 온라인 거래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선물옵션 거래량이 10계약 이상인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록시땅 핸드크림 세트도 제공된다.

    KB증권 해외선물옵션 계좌는 MTS ‘KB M-able(마블)’의 계좌개설 메뉴를 통해 비대면으로도 개설 가능하다. 아울러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투자자에게 귀속되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고 부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