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28일 오전 서울 중구 스타벅스 아카데미에서 '슈크림 라떼'를 비롯해 봄의 싱그러운 색감을 담은 봄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설레는 시작의 의미를 담은 'Blooming(블루밍)'을 주제로 봄의 시작을 알린다. 우선 슈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바닐라 풍미를 담은 '슈크림 라떼’가 올해도 변함없는 맛과 풍미로 돌아온다. 

    여기에 초록 빛깔의 봄철 새싹을 닮은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와 달콤한 딸기의 색감이 더해진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도 만나볼 수 있다. 또 상큼한 과일을 활용한 푸드와 벚꽃이 만발한 풍경을 담은 MD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스타벅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소금빵 3종도 만나볼 수 있다. '리코타 소금빵 샌드위치'와 '햄&딥 치즈 소금빵' 등 아침 식사 대용 소금빵 샌드위치도 함께 선보인다. 29일부터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