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하이서울쇼룸 소속 102개 디자이너 브랜드 행사 마련베스트 브랜드 2개 테마로 우수 브랜드 큐레이션 일주일 간 ‘하이서울쇼룸’ 행사, 단독 세일 및 할인쿠폰 발급
  • ▲ ⓒW컨셉
    ▲ ⓒW컨셉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서울시와 손잡고 실력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알리기에 나선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감도로 고객을 사로잡는 중소 디자이너 브랜드를 한데 모아 집중 조명함으로써 국내 패션 시장의 다양성을 확대한다는 취지다.

    W컨셉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간 ‘하이서울쇼룸’ 기획전을 열고, 서울시가 운영하는 하이서울쇼룸에 소속된 102개 디자이너 브랜드 신상품을 소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 기간 온라인 플랫폼 단독 세일, 할인쿠폰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우수한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이서울 어워드 심사를 통해 선발된 우수한 브랜드를 소개하며, 하이라이트 브랜드와 베스트 브랜드 등 두가지 테마로 큐레이션 해 선보인다. W컨셉 MD가 선정한 하이라이트 브랜드로는 ‘위메농(Oui mais non)’, ‘아그넬(agnel)’ 등 브랜드가 있다. 최근 판매량이 높은 베스트 브랜드는 W컨셉 내에서도 인지도 높은 브랜드로, ‘룩캐스트(LOOKAST)’, ‘에트몽(ETMON)’, ‘라메레이(Lamerei)’, ‘비뮤즈맨션(BEMUSE MANSION)’ 등이 있다.

    블랭크03(Blank03), 뮤제(MUSEE) 등 일부 브랜드에서는 이 기간 온라인 플랫폼 단독 세일을 진행하며, 하이서울쇼룸 기획전 참여 브랜드에 한해 최대 3만 5천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쿠폰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정용철 W컨셉 상품기획담당은 “하이서울쇼룸에서 소개하는 브랜드는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가는 우수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서울쇼룸은 서울시가 신진 디자이너 및 패션소기업의 성장을 돕고 국내외 판로를 확대하기 위해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플랫폼이다. W컨셉은 2017년부터 서울시와 손잡고 하이서울쇼룸에 소속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육성, 지원하는데 동참해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