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5월 피크닉 시즌 맞아 고객 참여 '버스킹 콘서트' 성황리 개최풀무원, 로봇 자동화 기업과 수산세포배양식품 사업화 위한 업무협약웨스틴 조선 서울, 시그니처 행사 ‘2024 서머 아트 페스티벌’


  • ▲ ⓒ요기요
    ▲ ⓒ요기요
    ◇ 요기요, 5월 피크닉 시즌 맞아 고객 참여 '버스킹 콘서트' 성황리 개최

    요기요가 야외 활동의 계절 5월을 맞아 고객들과 함께한 ‘버스킹 콘서트’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 25일 서울시 강북 소재의 한 공원에서 요기요 포장 서비스 활성화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피크닉의 즐거움을 더해줄 감미로운 가수들의 버스킹 공연과 포장 주문 인증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와 함께 현장을 방문한 관객들에게 신나는 봄날을 선사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 로봇 자동화 기업과 수산세포배양식품 사업화 위한 공동 연구개발 업무협약

    풀무원이 지난 24일 충북 오송에 위치한 풀무원기술원에서 전기화, 자동화, 디지털 분야의 글로벌 기업인 ABB Korea Robotics와 ‘세포배양식품 AI Robotics 연구개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수산세포배양식품 사업화를 위한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차세대 미래 먹거리인 수산세포배양식품 분야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풀무원은 미래 푸드테크 산업 선점을 위해 수산세포배양식품 연구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ABB의 로봇 기술을 활용해 배양 과정을 자동화하고 향후 대량 생산 체계를 구축해 미래 글로벌 푸드테크 시장을 선도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 ⓒ웨스틴조선서울
    ▲ ⓒ웨스틴조선서울
    ◇ 웨스틴 조선 서울, 시그니처 행사 ‘2024 서머 아트 페스티벌’

    웨스틴 조선 서울이 시그니처 이벤트 ‘2024 서머 아트 페스티벌'을 8월3일(토) 그랜드 볼룸 홀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서머 아트 페스티벌은 매해 여름 시즌, 웨스틴 조선 서울이 고객들을 위해 준비하는 문화 이벤트로 아티스트의 단독 공연과 다채롭게 마련된 브랜드 존 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왔다.

    이번 행사는 탄탄한 실력과 개성 있는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김필, 정은지의 대표곡들로 가득 채운 공연으로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