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제철 먹거리 반값 할인 행사CU, 라라스윗 등 아이스크림 할인 행사 이디야커피 가맹점주 및 경영진, 국립서울현충원 봉사활동 진행
-
◇ CU, 라라스윗 등 아이스크림 할인 행사CU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라라스윗, 하겐다즈 등 인기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총 250여 상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6월 한 달간 전개한다.‘라라스윗’ 전 상품(파인트 제외)에 대해 2+1 행사를 진행한다. 라라스윗 파인트 상품은 일괄 2000원 할인한 6900원에 판매한다.가성비 수요를 잡기 위한 아이스크림 반값 할인, +1 증정 행사도 열린다. 죠스바, 메로나 등 바(스틱), 빠삐코, 탱크보이 등 튜브형 아이스크림과 최근 인기몰이 중인 제로 시리즈까지 대표 아이스크림 상품 40여 종에 대해 5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
◇ 세븐일레븐, 스타 셰프 정호영과 콜라보한여름 별미식 2종 출시세븐일레븐은 인기 외식메뉴인 보양식 장어덮밥과 시원한 냉우동을 일식 스타 셰프 정호영과 함께 매장 판매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정호영 셰프와 함께 출시한 MZ세대 맞춤 여름 별미식은 ‘카덴양념장어구이덮밥’과 ‘카덴냉우동’ 2종이다.‘카덴양념장어구이덮밥’은 통통한 양념 데리야끼 민물장어구이 한 마리를 통째로 올린 프리미엄 푸드 상품이다. ‘카덴냉우동’은 ‘카덴’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베스트 메뉴로 우동이 전문 주특기인 정호영 셰프의 면발 제조 기술을 참고해 만들어졌다.
-
◇ G마켓∙옥션, 제철 먹거리 반값 할인 행사G마켓과 옥션이 6월 2일까지 ‘신선甲(갑)’ 프로모션을 열고, 고당도 제철 과일과 나들이 시즌 필수 축산물을 최대 51% 할인가에 판매한다.이번 행사에서는 핵심 먹거리 상품 중 여름철 판매가 급증하는 상품군을 집중 할인 판매한다. 빨라진 더위에 이른 제철을 맞은 참외, 수박, 토마토와 올해 첫 출하 천도복숭아 등의 여름 과일과, 여행, 캠핑 등 나들이 시즌 많이 찾는 한우 등심, 차돌박이, 돼지고기 삼겹살, 목살 등이 주요 품목이다.
전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
◇ 쿠팡, 난치병 환아 가족들 응원하는 사회공헌활동 펼쳐쿠팡이 지난 28일 서울대어린이병원 꿈틀꽃씨 쉼터에서 메이크어위시 코리아(Make-A-Wish Korea)와 함께 난치병 아동과 가족들을 응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쿠팡은 간모세포종, 유잉육종 등 희귀 난치병을 앓고 있는 15명의 난치병 아동과 가족들을 꿈틀꽃씨 쉼터로 초청해 선물을 증정하고 벌룬매직쇼 등 어린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프로그램을 준비해 많은 웃음을 안겨줬다.
힘든 투병생활을 함께 하고 있는 부모님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
◇ 11번가, ‘숙박세일 페스타’ 진행11번가가 ‘6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진행되는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동참한다. 이번 행사에서 총 6만여 개의 국내 숙박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을 이어갈 수 있는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오는 30일까지 12개 광역시도(수도권, 제주, 세종 제외) 숙박시설에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할인쿠폰’(7만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을 발급한다.
6월 3일부터 30일까지 비수도권 지역(서울, 인천, 경기 제외) 숙박시설에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할인쿠폰’(7만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2만원 할인쿠폰’(7만원 미만 숙박상품 예약 시)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한정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 오리온, ‘스윙칩 양파크림치즈맛’∙’오!감자 어니언맛’ 출시오리온이 감자 스낵 인기 플레이버인 양파를 적용한‘스윙칩 양파크림치즈맛’과 ‘오!감자 어니언맛’을 출시한다.오리온 글로벌연구소는 각각 생감자칩, 스틱 스낵의 장점을 살리면서 감자와 양파의 풍미를 한층 끌어올리는 데 노력했다.스윙칩은 물결 모양 굴곡에 진한 양념 맛이 배도록 심혈을 기울였으며, 오!감자는 입안에서 씹을수록 은은한 양파 맛이 느껴질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
-
◇ 대상 집으로ON 아이라이킷, 순살 ‘아이러브큐브 가자미’ 출시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의 키즈 전문 라인 ‘아이라이킷’이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한 순살 가자미 제품 ‘아이러브큐브 가자미’를 출시했다.신제품 ‘아이러브큐브 가자미’는 아이들을 위한 제품인 만큼 특히 안전성 확보에 심혈을 기울였다.입고 후 철저한 방사능 검사를 거쳐 안전한 가자미 원물만을 선별했고, 순수한 가자미살를 그대로 사용해 손질했다. 포장 후에도 금속 등의 유해 물질이 없는지 또 한 번 엑스레이 검사를 진행하는 등 만전을 기했다.
-
◇ 이디야커피 가맹점주 및 경영진, 국립서울현충원 봉사활동 진행이디야커피가 28일, 가맹점주 및 임직원 20여명과 함께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묘역 환경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김상수 이디야커피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과 가맹점주들이 함께 참여했다.이디야커피 가맹점주 및 임직원은 현충탑 묵례를 시작으로 제7묘역에 안장된 총 864기의 묘비를 닦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시든 꽃과 쓰레기 등 각종 부산물을 수거하고 잡초 뽑기 환경정비를 실시하며 순국선열의 숭고한 얼과 희생정신을 기렸다.
-
◇ 동원산업, 30g 소포장으로 편의성 높인 ‘짜먹는 간편 명란’ 출시동원산업이 30g씩 소포장해 편의성을 높인 ‘짜먹는 간편 명란’을 출시했다.‘짜먹는 간편 명란’은 껍질을 제거한 온명란을 한 포에 30g씩 담아 필요한 만큼만 꺼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국내산 청주와 국산 소금으로 72시간 숙성해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어 비빔밥이나 파스타, 계란말이 등 각종 요리 재료로 활용하기 좋다.
-
◇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진도서 어린이 위한 ‘키즈 페스타’ 개최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6월 쏠비치 진도에서 어린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할 ‘2024 키즈 페스타’ 행사를 개최한다.이번 ‘2024 키즈’ 페스타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오직 쏠비치 진도에서만 누릴 수 있는 이벤트로, 리조트 내 단지 일대를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체험존으로 구성해 다채로운 챌린지와 볼거리 등을 제공한다.
-
◇ 롯데리아,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 4종 신 메뉴 한정 출시롯데리아가 불후의 명작이자 레전드 버거인 오징어버거를 2030 세대에 맞춘 새로운 형태의 한정 신메뉴 ‘오징어 얼라이브 버거’를 오는 30일 출시한다.오징어 패티를 활용한 버거에 오징어 다리 튀김을 원물 형태로 올려 독창적인 외형과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며, ‘매운맛’과 ‘갈릭맛’ 2종 운영으로 먹는 재미와 맛을 더했다.
-
◇ 롯데칠성음료, 100% 스카치 위스키 원액 베이스 하이볼 2종 출시롯데칠성음료가 100%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베이스로 사용한 하이볼 제품 ‘스카치하이 레몬’과 ‘스카치하이 진저라임’을 선보인다.2종은 롯데칠성음료 브랜드팀과 롯데중앙연구소 하드 드링크팀 등 전문가들의 하이볼에 대한 다년여의 연구와 하이볼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주정을 첨가하지 않고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최적의 배합비로 블렌딩해 균형 잡힌 위스키의 풍미를 제대로 살렸다.
-
◇ CJ프레시웨이, 고용노동부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CJ프레시웨이가 지난 28일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 고용평등 공헌포상' 시상식에서 남녀고용평등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CJ프레시웨이는 이번 표창을 통해 모성보호 및 일∙가정 양립제도, 고용상 기회균등 실현 등 다양한 측면에서 남녀고용평등에 힘써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이날 시상식에서 수상 기업들을 대표해 남녀고용평등 우수 사례를 발표하기도 했다.
-
◇ 오뚜기, 쫄깃한 면발과 매콤한 양념이 조화로운 '함흥비빔면' 재출시오뚜기가 많은 소비자 요청에 힘입어, 함흥비빔냉면 특유의 쫄깃한 면발과 매콤한 맛을 구현해 큰 인기를 끌었던 '함흥비빔면’을 재출시했다.2년 만에 돌아온 오뚜기 함흥비빔면은 냉면 특유의 식감을 살린 시중 비빔면 중 가장 얇은 1mm의 세면으로 냉면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다.소스는 함흥비빔냉면의 다대기 맛을 재현했다. 고춧가루로 양념한 매콤한 다대기와 참기름, 겨자 등을 베이스로 고소하고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무절임, 청경채, 편육 등 다양한 후레이크를 넣어 씹는 식감도 극대화했다.
-
◇ 동아오츠카, 국제초청 휠체어 농구대회 후원사 참여동아오츠카가 지난 25~28일 제주 한라체육관에서 열린 ‘제11회 제주도지사배 국제휠체어농구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했다.이번 대회에는 총 9팀이 참가해 최강팀을 가렸으며 대회 결과 춘천 타이거즈 휠체어농구단이 대회 3연패를 달성했다. 포워드 조승현이 대회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됐다.동아오츠카는 선수들의 도전과 땀의 가치를 응원하기 위해 포카리스웨트를 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