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7일 상반기 결산 축제300억원 상당 쇼핑혜택, 특가 릴레이, 고객 감사 이벤트 준비먹거리부터 패션 등 여름 계절상품 초특가 선보여
-
티몬이 월간 최대 프로모션 '몬스터메가세일'을 오는 1일부터 7일간 개최하고 300억원 상당의 역대급 쇼핑 혜택을 선사한다고 31일 밝혔다.다양한 브랜드사와 함께하는 특가 릴레이, 고객 감사 이벤트까지 역대급으로 준비했다.최대 15% 할인 쿠폰을 기본으로 카카오페이머니・토스페이계좌 결제 시 최대 10% 할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압도적인 혜택으로 선보이는 몬스터딜에서는 여행과 제철 먹거리, 패션 등 여름 계절상품들을 초특가 판매한다.대표적으로 1일 △에어서울’동남아・일본 9대노선 편도 항공권 △복숭아・살구 골라담기 등이다.상반기 고객들이 많이 검색한 인기 키워드를 공개하고 연계 상품들을 파격가에 큐레이션 했다.
첫날(1일) 주목할 키워드로 '크록스', '스파클' 등을 선정하고 △’크록스’ 특별전(성인 바야밴드 슬라이드 2만원대~) 등 핫딜을 엄선한다.쇼핑 재미를 높일 고객 감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1일에는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도전 100배! 적립금' 선착순 이벤트를 실시한다.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한층 직관적인 혜택을 기반으로 티몬에 머무르시는 고객 누구나 편안하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만끽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