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농산물 할인·편의점 즉시할인 혜택 추첨 통해 페스티벌 초대권 증정
  • ▲ ⓒNH농협카드
    ▲ ⓒ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을 맞아 제철 농산물 할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여름 제철음식과 우리 농산물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7월 한 달간 △위메프 '농협 브랜드 신선식품 프로모션'에서 양곡, 목우촌 등 농·축협 상품을 최대 20% 할인한다. △티몬 '농협 신선식품 산지직송' 이벤트는 양곡, 한돈, 과일 등 농협 신선식품에 최대 8%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컬리에서는 축산 등 행사상품에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편의점에서 농협카드로 결제하면 즉시할인 혜택을 받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GS25 샌드위치 전 상품 30% 할인 △CU 국가대표 간편식 시리즈 30%, 인기 안주 행사상품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40% △세븐일레븐 맥주 행사상품 2만원 이상 결제 시 20% △이마트24 불쾌지수 해소 상품 5종, 편슐랭 상품 3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 초대권도 증정한다. 농협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GS25 'GS25 뮤직 앤드 비어페스티벌' 초대권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서핑페스타' 초대권을 추첨 응모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이번 여름맞이 이벤트는 NH농협 개인카드(선불·기프트카드 제외) 이용 고객 대상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 NH농협카드 애플리케이션, NH p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는 "올 여름에 다가올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