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프로여행러' 겨냥… '3대 수수료 무료' 특화 혜택 강조
  • ▲ ⓒ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여행 특화카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새 광고를 17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새 광고는 배우 박은빈이 "트카는 특가니까요"를 연호하며 여행 특화 혜택을 강조했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환전 수수료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해외 ATM 이용 수수료를 모두 면제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광고에서 이런 특화 혜택을 '0원 특가'라는 간결한 키워드로 표현했다. 또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줄임말이 '특가'와 발음이 비슷한 '트카'인 점에 착안해 상품명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했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새 광고는 KB국민카드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케이블TV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국민카드는 "트카는 특가라는 메시지는 세 가지 수수료 면제 혜택과 함께 여행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을 전달해 여행객들이 공감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프로여행러'를 위한 국민트카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의 혜택을 국내외 여행객들이 빠짐 없이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는 KB국민은행과 협업을 통한 KB국민카드의 여행 특화 체크카드 상품이다. 해외 뿐 아니라 국내 여행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시 7개 영역(△카페 △베이커리 △철도 △고속/시외버스 △주차장 △푸딘코 선정 전국맛집 △KB Pay)에서 월 합산 최대 2만원 할인도 제공한다.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