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사랑의 하츄핑’ 예매권 증정 이벤트교원,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랩HT042’ 리뉴얼LF ‘헤지스골프’, 일반인 앰버서더 ‘헤지스타 3기’ 모집
  • ▲ ⓒGS더프레시
    ▲ ⓒGS더프레시
    ◇ GS더프레시, 농산물우수관리 인증 농산물 할인

    GS더프레시가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하여 4일까지 농산물우수관리인증 농산물 할인행사를 개최한다.

    기간 동안 GS더프레시는 제철 과일인 복숭아를 한 박스(1.8㎏) 9900원, 멜론 1통을 4980원에 판매한다. 

    8월 7일부터 10일까지 GS더프레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상추류(꽃상추, 청상추, 아삭이상추, 모둠쌈)를 판매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서울시 관내 85개 GS더프레시 매장에서 진행된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월간 프로모션 전개

    홈앤쇼핑은 8월을 맞이하여 다양한 월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월간 프로모션 행사로 ‘Welcome 돌아온 출석체크’는 휴가연휴 집중기간인 8월 11일까지 모바일 앱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출석체크 시 적립금(최대 3500원)을 지급한다.

    ‘골드(GOLD)쇼핑 챌린지’행사는 실결제금액 1만원 이상 모바일 앱 구매고객 대상으로 응모권을 차등 지급하고 9명을 추첨하여 경품을 지급한다.

    진행 예정인 ‘TV는 적립을 싣고 시즌2’ 행사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적립금 신청 후, 7~8월 2달 연속 TV 상품을 10만원 이상 앱 구매시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 ▲ ⓒ교원
    ▲ ⓒ교원
    ◇ 교원,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랩HT042’ 리뉴얼

    교원이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클랩HT042’를 리뉴얼 한다.

    지난해 7월 첫 선 보인 ‘키클랩HT042’는성장기 아이들의 키 성장과 균형 잡힌 영양을 채워줄 수 있도록 돕는 어린이 대상 건강기능식품이다. 교원은면역력 강화와 피로 개선 등에 대한 학부모 수요를 파악해 홍삼 성분을 추가하여 이번 제품 리뉴얼을 진행했다.

    리뉴얼을 기념해 8월 한 달 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교원이 판매하는 어린이 대상 건기식 ‘키클랩HT042’ 또는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 중 1종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어린이 미니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제9회 ‘웅진 또또사랑 희망담은 글그림 공모전’ 개최

    웅진씽크빅이 제9회 ‘웅진 또또사랑 희망담은 글그림 공모전’을 개최한다.

    웅진씽크빅이 주관하고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경기 사랑의열매가 공동 운영하는 ‘웅진 또또사랑 희망담은 글그림 공모전’은 소아암 및 희귀혈액질환을 겪은 아이들이 그림과 글을 통해 자신을 표현해 도전정신과 자신감을 고취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는 온라인으로 접수한 후 이달 30일까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로 글 또는 그림을 우편 등으로 전달하면 된다.

    수상작은 온라인 투표 및 전문가 심사를 거쳐 10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사랑의 하츄핑’ 예매권 증정 이벤트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사랑의 하츄핑>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4일 하루동안 참여 가능하며,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사랑의 하츄핑’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픽업이나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금액 기준으로, 이벤트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지구식단, 상반기 매출 전년비 74% 증가

    풀무원식품의 지속가능식품 전문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올해 상반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74% 증가했다. 

    상반기 실적 향상에는 이효리 광고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 효과를 톡톡히 봤다. 지난 1월 지구식단 모델 이효리의 광고를 공개한 이후 소비자 반응이 크게 늘어났다. 

    특히 식물성FRM 카테고리의 매출 증가율이 약 131%로 가장 높았다. 기존 인기 품목인 식물성 만두, 떡볶이 등이 여전히 많은 매출을 올리고 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오프라인 스토어 늘면서 '크루' 점차 확대

    무신사가 서울, 대구, 부산 등 주요 지역에서 오프라인 스토어를 넓혀가면서 매장 내에서 고객들을 직접 응대하는 ‘크루’ 임직원 규모도 점차 확대되고 있다. 

    무신사 입점 브랜드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로 ‘무신사 스토어 대구’와 ‘무신사 스토어 홍대’까지 합칠 경우, 무신사에서 전개하는 오프라인 스토어 방문객은 6월 기준 120만명 이상에 달한다.

    현재 무신사의 오프라인 매장에 근무하는 인력은 풀타임과 파트타이머를 합쳐서 500여명으로 평소 무신사를 친숙하게 이용해온 20대가 대부분이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 위너 수상

    동원F&B의 그릭 요거트 제품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이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은 동원F&B가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기조를 제품 디자인에 잘 표현해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해 만든 독창적인 이미지를 제품 디자인에 적용한 점도 혁신성과 차별성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 ▲ ⓒ트렌비
    ▲ ⓒ트렌비
    ◇ 트렌비, 대형 PG사와 정산대행서비스 도입 예정   

    최근 티몬과 위메프 정산 지연 사태가 유통가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가운데, 명품 플랫폼 트렌비가 투명하고 안전한 정산 시스템 도입을 발표했다.

    트렌비에 따르면 현재 트렌비 정산 자금은 철저히 분리해 관리가 되고 있다. 앞으로는 더 투명하고 안전한 정산 시스템을 위해 입점 파트너(셀러)와 구매자에게 가장 안전한 시스템인 정산대행서비스를 연내에 도입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이미 대형 PG사와 논의를 시작했다. 
  • ▲ ⓒLF
    ▲ ⓒLF
    ◇ LF ‘헤지스골프’, 일반인 앰버서더 ‘헤지스타 3기’ 모집

    LF의 영국 감성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브랜드 공식 일반인 앰버서더 ‘헤지스타’ 3기를 모집한다.

    ‘헤지스타 3기’는 골프와 패션, 그리고 SNS를 즐기는 20~40대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총 10명의 ‘헤지스타’를 선발할 예정이며, 오는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헤지스골프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 ▲ ⓒ라네즈
    ▲ ⓒ라네즈
    ◇ 라네즈, 네오 톤업 피니시 파우더 출시

    라네즈가 신제품 '네오 톤업 피니시 파우더'를 출시했다.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 주는 초미세 바이올렛 파우더와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건조함 없이 하루 종일 완벽하게 톤업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해주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라네즈만의 톤업 기술을 집약한 '퓨어 바이올렛 초미세 파우더'를 담았다. 피부톤 주파수 연구 기술을 적용한 바이올렛 파우더는 바르는 즉시 피부의 노란색 톤을 커버해 주고, 24시간 피부를 화사하게 유지해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서 잇단 수상

    CJ프레시웨이가 7월 ‘2024 레드닷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위너와 ‘K-디자인 어워드 2024’ 커뮤니케이션 부문 골드위너의 영광을 안았다. 

    이번 어워드 수상은 CJ프레시웨이의 외식 솔루션 경쟁력을 입증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브랜드 디자인을 개발한 성과다. 

    외식 솔루션은 브랜드, 디자인, 메뉴 등 외식업 관련 컨설팅 전반을 일컫는다. CJ프레시웨이는 이를 위한 전담 조직을 운영하는 가운데, 외식 솔루션 담당 디자이너가 브랜드를 시각화하는 비주얼 브랜딩 컨설팅도 진행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토리버치, ‘성수’에 첫 팝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토리버치가 서울시 성수동 연무장길에 위치한 퓨처 소사이어티에서 ‘데스티네이션 애니웨어’를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팝업에서는 얼룩말 패턴과 함께 뉴트럴 컬러 중심의 얼씨(Earthy) 룩을 강조한 여름 캡슐컬렉션을 내놨다. 또 팝업스토어 내, 외부를 시원한 하늘색 얼룩말 패턴으로 장식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시그니처 블랙'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겨냥해 프리미엄 패키지 '시그니처 블랙'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모두가 꿈꾸는 단 하나의 럭셔리 여행'이라는 슬로건으로 ▲규슈 ▲북해도 ▲도쿄 ▲스위스 ▲이집트 ▲두바이 ▲아프리카 등 인기 지역의 '시그니처블랙' 상품으로 구성했다. 

    노팁, 노옵션, 노쇼핑으로 여행에 필요한 필수 경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고 5성급 이상의 최고급 호텔에 숙박한다. 핵심 관광지만 방문하는 여유로운 일정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현지 핫플레이스 방문과 미슐랭 레스토랑, 현지 유명 식당 방문으로 현지 체험을 중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