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아이셔 젤리’ 2종 출시파리바게뜨, ‘프레즐’ 신제품 3종 출시CU, ‘이열치열’ 상품 매운맛 불닭 소스 제품 2종 출시
  • ▲ ⓒ오리온
    ▲ ⓒ오리온
    ◇ 오리온, ‘아이셔 젤리’ 2종 출시

    오리온이 신맛 캔디 브랜드인 ‘아이셔’를 젤리로 재탄생 시킨 ‘아이셔 젤리’ 2종을 출시한다.

    아이셔 젤리는 쫄깃한 젤리 속에 새콤달콤한 잼을 채운 ‘잼 필링’, 짜릿한 신맛과 이색적인 샤베트 식감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샤베트 필링’ 2종으로 출시됐다. 신맛 LEVEL은 각각 2단계와 3단계로, 기호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신맛 LEVEL은 기존 아이셔, 아이셔츄 포장에도 적용할 예정이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쓰봉크럽 “강릉 해변으로 친환경 여행”

    여기어때가 친환경 프로젝트 ‘쓰봉크럽 시즌3’의 두 번째 여행지로 ‘강릉’을 선정, 함께 플로깅 할 크럽원을 모집한다. 

    여기어때는 9월22일까지 친환경 여행을 함께 떠날 참가자를 모집한다. 여기어때 앱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플로깅 여행은 10월26일부터 1박2일로 떠난다.

    참가자에게는 강문 해변을 플로깅하는 기회를 비롯해 ▲게스트하우스 1박 숙박 ▲페스코 베지테리언 식사 ▲비치 요가 ▲친환경 공예 체험 ▲패들보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무료로 제공한다.
  •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 인터파크 투어, 해외여행패키지 구매하면 공연 최대 80% 할인
     
    인터파크 투어가 해외 패키지여행 상품 구매 고객에게 인기 공연티켓 할인 등 인터파크트리플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인터파크 투어에서 해외 패키지를 구매하면 인터파크 티켓에서 판매하는 공연 상품에 대해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극 ‘쉬어매드니스’가 80% 할인되는 것을 비롯해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이 50%, 뮤지컬 ‘영웅’과 ‘베르사유의 장미’가 20%, 뮤지컬 ‘킹키부츠’가 10% 할인된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두 배 커진 ‘갓성비’ 순살치킨 ‘빅싸이순살’ 출시

    맘스터치는 기존 순살치킨 대비 크기와 맛을 업그레이드한 신메뉴 ‘빅싸이순살’을 출시하고, 전속 광고모델로 K-팝 대표 걸그룹인 ’르세라핌’을 발탁했다.

    신메뉴 ‘빅싸이순살’은 기존 순살 치킨인 ‘싸이순살’의 조각 당 원료육 중량을 두 배로 키웠다. 커진 만큼 풍부해진 육즙과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살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프레즐’ 신제품 3종 출시

    파리바게뜨가 ‘프레즐’ 신제품 3종을 출시하며 식사빵 카테고리 강화에 나선다.

    신제품 3종은 ▲프레즐에 고소한 크림치즈를 더해 더욱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크림치즈 클래식프레즐’ ▲크림치즈가 들어간 프레즐을 한번 튀겨내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시나몬슈가 프레즐도넛’ ▲프레즐의 고소하고 담백한 풍미와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프레즐 번’ 등이다.
  • ▲ ⓒ삼성물산
    ▲ ⓒ삼성물산
    ◇ 르베이지, 작가 협업 프로젝트 ‘아틀리에 드 르베이지’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 르베이지가 한국적인 미감을 지닌 작가와 협업하는 프로젝트 ‘아틀리에 드 르베이지’를 진행한다.

    올해는 한국 전통 소재인 한지를 활용해 현대적 시각으로 재해석하는 권중모 작가와 협업했다.

    이를 바탕으로 하이넥코트, 원피스, 블라우스, 와이드팬츠, 스커트 등 의류는 물론 스카프, 크로스백과 토트백으로 활용 가능한 가방, 조명 등을 내놨다. 
  • ▲ ⓒ엘지유니참
    ▲ ⓒ엘지유니참
    ◇ 엘지유니참, 내전 겪는 미얀마 피난 여성 위해 생리대 10만장 기부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이 내전으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얀마 여성들을 위해 쏘피 생리대 10만장을 기부한다.

    시민단체 해외주민운동연대(KOCO)와 연계해 진행하는 이번 기부는 내전으로 고통 받고 있는 미얀마-태국 국경지대 성인 여성과 여성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경북 구미 공장에서 출고한 쏘피 생리대 10만 장은 이달 안에 미얀마 현지에 보내질 예정이다.
  •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 제주삼다수, ‘돌고 돌아 제주삼다수’ 캠페인 추진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와 유통사 광동제약이 ‘돌고 돌아 제주삼다수(이하 돌돌삼)’ 친환경 캠페인을 추진한다.

    ‘돌돌삼 캠페인’은 다 마신 제주삼다수의 뚜껑과 라벨을 모아 업사이클링 굿즈로 재탄생시키는 프로젝트이다. 자원순환의 의미를 나누고 소비자들이 직접 선순환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제주삼다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22일까지 선착순 7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하며, 개별 발송되는 수거함에 삼다수 뚜껑과 라벨을 각 30개 이상 수집하면 된다. 회수된 뚜껑과 라벨은 키링, 마그넷 등 제주삼다수 친환경 굿즈로 재탄생돼 참가자에게 다시 전달된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상하목장 무항생제 인증 우유 신제품 출시

    매일유업이 상하목장 무항생제인증 우유 190㎖ 멸균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체험단 및 구매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에 상하목장 무항생제인증 우유 중 멸균제품은 125㎖ 소용량만 있었다. 기존 용량에 아쉬움을 느꼈던 고객들의 용량 증량 요청 의견이 많아 이번에 190㎖ 신제품을 선보였다.

    9월 1일까지 육아정보 사이트인 ‘매일아이’에서 신제품 체험단 100명을 모집한다. 당첨자에게는 상하목장 무항생제인증 우유 190㎖ 1박스(24개)를 증정하며, 개인 SNS에 제품 체험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 ▲ ⓒSPC그룹
    ▲ ⓒSPC그룹
    ◇ 던킨, ‘치토스 에코백’ 사전예약 프로모션

    던킨이 펩시코의 대표 스낵 제품 ‘치토스’와 협업해 ‘치토스 에코백’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의 ‘치토스 에코백’은 인기 과자 ‘치토스’의 마스코트인 ‘체스터’를 활용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8월 27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치토스 에코백’을 사전 예약하면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28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해당 굿즈를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 ⓒKT&G
    ▲ ⓒKT&G
    ◇ KT&G, ‘IR 피칭데이’ 성료

    KT&G가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 참가자들의 투자유치와 네트워크 형성 기회 제공을 위한 IR 피칭데이를 진행했다.

    8월 21일 KT&G 상상플래닛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에 선발된 10개 팀이 참여했다. 약 4개월에 걸쳐 기획된 사업 모델의 성장 가능성을 벤처 투자자들에게 직접 설명하고 투자 컨설팅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참여 팀들의 프레젠테이션 발표 이후에는 과거 상상스타트업캠프에 참여했던 팀들과의 네트워킹 행사와 더불어 전문가들에게 1:1 투자 유치 전략을 자문받는 ‘밋업(Meetup)’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CU, ‘이열치열’ 불닭맛 상품으로 인기 이어간다
      
    CU가 매운 맛으로 더위를 이길 수 있는 ‘HEYROO 불닭 맥앤치즈 그라탕’과 ‘불닭 페스츄리 핫도그를 출시한다. 매운맛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불닭 소스를 활용한 상품이다.
     
    HEYROO 불닭 맥앤치즈 그라탕(5900원)은 고소한 마카로니에 체다치즈 소스와 불닭 소스를 더해 매콤 짭조롬한 맛의 조화를 자랑한다. 모짜렐라 치즈가 별첨되어 있어 맵기를 조절하면서도 더욱 진한 치즈맛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불닭 페스츄리 핫도그(3700원)는 버터 풍미가 가득한 페스츄리 핫도그빵 사이에 통통한 소시지를 넣은 상품으로, 스틱형 불닭 소스를 별도로 동봉해 직접 뿌려먹거나 찍어 먹는 등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
  • ▲ ⓒ지마켓
    ▲ ⓒ지마켓
    ◇ G마켓, 멤버십 신규가입 혜택 ‘한달간 전 상품 무료배송’

    G마켓과 옥션이 8월과 9월의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배송비를 돌려주는 무료배송 이벤트를, 기존 멤버십 회원에게는 푸드·마트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9월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신세계유니버스클럽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9월까지 지불한 배송비를 최대 6만원까지 돌려준다. 해외배송 및 음식배달을 제외한 전 상품에 적용되는 혜택으로, G마켓에서 3만원, 옥션에서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배송비 캐시백은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스마일캐시로 10월 31일에 일괄 지급한다.

    기존 멤버십 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도 있다. 8월까지 푸드·마트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로 돌려준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샵, ‘24 FW 패션위크 LOOK’ 개최 “최고의 룩에 집중”

    GS샵이 23일부터 31일까지 올해 FW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마케팅 캠페인 ‘2024 FW 패션위크 LOOK (이하 패션위크)’을 시작한다.

    GS샵은 이번 패션위크 기간 동안 ▲코어 어센틱 ▲SJ와니 ▲브리엘 ▲모르간 등 7개 단독 브랜드의 FW 신상품을 다채로운 룩으로 공개한다.

    GS샵은 FW 패션위크 캠페인을 기념해 ▲샤넬 버킷 백팩 ▲최대 3만 원 적립금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인플루언서 명절 인기 상품 집중 편성

    롯데홈쇼핑이 오는 24일부터 9월12일까지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열고,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 현장 라방 등 다양한 볼거리도 선보인다.

    올해 롯데쇼핑은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 편성을 50% 확대하고, 출연 인플루언서도 2배 늘린다. 역대급 폭염과 장마로 크게 오른 과일값을 고려한 가성비 수입 과일부터 고급 수입 식재료까지 양극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구매 횟수와 주문금액에 따라 최대 110만 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며, 채널별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1돈(10명), 구매 금액의 100% 리워드(10명) 행사도 진행한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문베어 맥주 ‘월드 비어 어워즈’서 9관왕 달성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의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리뉴얼 출시한 신제품 맥주가 ‘2024 월드 비어 어워즈(2024 World Beer Awards)’에서 총 9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2024 월드 비어 어워즈(2024 World Beer Awards)’는 세계 최고의 맥주를 선정하는 국제 맥주 품평회다. 이번 품평회에서는 지난달 리뉴얼 출시한 문베어 맥주 제품들이 ‘맛’ 부문의 ‘컨트리 위너(Country Winner)’에서 5관왕, ‘디자인’ 부문에서 4관왕을 기록하며 9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문베어의 ▲윈디힐 라거 ▲짙은밤 페일에일 ▲소빈 블랑 IPA은 맛’ 부문의 ‘컨트리 위너(Country Winner)’에서 금상(Gold)을 받았다. ▲문댄스 골든에일 ▲여름밤 IPA이 동상(Bronze)을 각각 수상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맥주임을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