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즈 서울 위크를 축하하며 '돈 훌리오'는 3일 한남 나잇에 맞춰 앤트러사이트 한남에서 '돈 훌리오 포 아모르' 팝업을 선보였다. 팝업 현장에서는 돈 훌리오의 브랜드 메시지인 '포 아모르; 머리가 아닌 마음을 따르라(Por Amor; If not for love, then for what)'의 의미를 전하는 작품을 공개했다.

    <사랑, 가장 평범하고 특별한 (Por Amor, 폴라로이드: 공통의 언어)>라는 제목의 작품은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모델 최소라와 뉴욕과 서울에서 포토그래퍼 겸 브랜딩 디렉터로 활동하는 이코베 부부가 함께 작업했다. 최소라·이코베 부부는 폴라로이드 사진에 담아 기록한 둘의 일상을 기반으로 사랑이라는 주제를 탐구한 작품에 '포 아모르'의 의미를 담아 선보였다

    돈 훌리오는 모델 최소라를 필두로 #WhatsYourPorAmor라는 이름의 고객 참여형 소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즈 위크 동안 서울의 여러 장소에서 유명 바텐더와 셰프가 제안하는 돈 훌리오 시그니처 칵테일과 푸드 페어링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WhatsYourPorAmor 소셜 이벤트 및 프로모션 모두 9월 8일까지 진행된다. (사진=디아지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