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박스’ 패밀리 세일 진행… 100개 브랜드 최대 80% 할인매일 선착순 1000명씩 ‘플레이모빌 한정판 피규어’ 증정키즈관 브랜드 ’킨더 유니버스’ 새롭게 선봬
  • ▲ ⓒ롯데쇼핑
    ▲ ⓒ롯데쇼핑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장난감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에서는 잠실점 8층 행사장에서 25일부터 27일까지 주말 3일간 ‘아이큐박스’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100여개의 장난감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아이큐박스’는 프리미엄 유럽 완구 브랜드부터 국내 유명 완구 브랜드까지 다양한 장난감을 판매하는 토탈 완구 편집숍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아이큐박스가 공식 수입 및 유통하는 ‘플레이모빌’, ‘브리오’, ‘플레이포에버’, ‘테크노디다티카’ 등의 해외 브랜드부터 ‘캐치티니핑’, ‘미미월드’, ’옥스포드’ 등 국내 유명 장난감 브랜드까지 총 100여개 브랜드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만~3만원 균일가 행사와 함께 ‘메리봉봉’ 등 키즈 리빙 브랜드와 자동차 완구까지 선보인다.

    방문 고객을 위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매일 선착순 방문 고객 1000명에게 ‘플레이모빌 50주년 기념 한정판 랜덤 피규어(7천5백원 상당)’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이큐박스’의 키즈 선물 편집숍 브랜드 ‘인더스토리’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 외에도, 구매 고객의 편의를 위해 행사 기간 중 구매한 상품에 대해 택배 발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에서는 아동 시장의 성장에 발 맞춰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고 있다.

    올해 ‘킨더 유니버스’라는 키즈관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킨더 유니버스 클럽’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킨더 유니버스 클럽’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유아동 상품군 단일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7% 상당의 금액할인권과 2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금액할인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최근 롯데백화점 잠실점 8층에 키즈 선물 편집숍 ‘인더스토리’ 매장을 새롭게 오픈하는 등 다채로운 키즈 콘텐츠를 도입하고 있다.

    정은혜 롯데백화점 키즈팀 치프바이어는 “‘아이큐박스’ 패밀리행사는 오직 1년에 1회만 진행하는 전국 최대 규모 장난감 할인 행사”라고 밝히며 “총 100여개의 완구 브랜드를 한 곳에서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족단위 고객뿐만 아니라 ‘키덜트족’ 고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