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뷰즈 고’ 시리즈 중 가장 호평 받은 맛 4종으로 선봬부스트 버튼으로 강렬한 맛 조절… 충전식 배터리 도입“성인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
-
BAT로스만스의 대표 액상형 전자담배 브랜드 뷰즈(VUSE)가 기존 제품 대비 3배 더 커진 대용량 ‘뷰즈 고 박스 6ml(VUSE GO BOX 6ml)’를 오는 25일 선보인다.22일 BAT로스만스에 따르면 뷰즈는 미국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 1위 브랜드로, 천연 니코틴의 품질을 갖추면서도 연초 냄새 걱정이 없는 대안으로 국내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뷰즈 고 제품 대비 3배로 늘어난 6ml의 액상 용량(니코틴 함량 0.9%)에 2만5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국 편의점과 일부 베이프 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뷰즈 고 박스 6ml는 기존 뷰즈 고 라인업에서 가장 호평을 받은 ▲퍼플 프레시 ▲그린 스파크 ▲콜드 프레시 ▲펄 프레시 4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제품 하단에 위치한 부스트 버튼으로 사용자 기호에 따라 강렬한 맛도 즐길 수 있다. 버튼을 1.5초 동안 길게 누르면 파란색 표시등이 켜지면서 기본 모드에서 부스트 모드로 전환된다. 동일한 버튼을 빠르게 3번 누르면 기기를 잠글 수 있다.대용량 제품인 만큼 충전식 배터리를 탑재한 점도 특징이다. 패키지에 동봉된 C타입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면 1시간30분 내로 완전 충전이 가능하고, 제품 정면 하단의 표시등을 통해 배터리 잔량 및 충전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기를 모두 사용한 이후에는 배터리 액세스 버튼을 길게 눌러 배터리를 별도로 분리 폐기할 수 있다.BAT로스만스 관계자는 “뷰즈는 성인 사용자들이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할 수 있는 수단을 다양하게 제안하고자 여러 형태와 용량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기존 뷰즈 소비자들을 비롯해 액상형 전자담배를 선호하는 성인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