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식·겟커피 동시 구매시 1000원 할인겟커피 작년 한해 2억3000만잔 판매벤티 사이즈 출시 1년 만에 매출 5배↑
  • ▲ CU get커피 ⓒBGF리테일
    ▲ CU get커피 ⓒBGF리테일
    CU는 즉석 원두커피 차별화 브랜드 겟(get)커피 판매 호조에 발맞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CU는 2015년 즉석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 겟(CAFÉ GET)을 론칭한 후, 2022년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편의점 커피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해왔다. 지난해 2억3000만잔 이상을 판매했다.

    지난해 말 선보인 대용량 벤티 사이즈 겟 아메리카노는 출시 1년 만에 매출이 5배 증가했다. 

    CU는 간편식과 겟커피 동시 구매 시 1000원을 할인하는 콤보 행사를 마련했다. 적용 대상은 샌드위치, 햄버거, 군고구마, 가공란 등 주요 간편식과 베이크하우스 405,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 등 인기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 즉석 도너츠도 추가됐다.

    이달 출시된 차별화 상품 생크림 딸기 샌드위치도 콤보 행사 대상에 포함됐다. 오전 5시부터 10시까지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 시 겟 아이스 아메리카노 XL 500원 할인, 신한 SOL 트래블 체크카드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