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가 6일 오전 서울 용산점에서 '발렌타인 데이 기획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이마트는 2월 14일까지 발렌타인 데이 기획전을 열고 220여 종의 초콜릿을 준비해 혜택가에 판매한다. 

    먼저 이마트 앱 내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콜릿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초콜릿 전 품목을 1/2/3만원 이상 구매 시 각 10/20/3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이마트 앱에서 다운로드 받아 계산대에서 제시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ID당 3장 발급 및 사용가능, 노브랜드/피코크/가격역주행/페레로로쉐 오리진스T36 제외.) 

    또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롯데 허쉬 초콜릿’ 11종을 대상으로 1+1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프리미엄 초콜릿 ‘페레로로쉐 오리진스 T36(450g)’은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페레로로쉐 오리진스 T36’은 이마트 단독 판매 상품으로 가나, 에콰도르, 코트디부아르 등 산지별 카카오 함유량을 다르게 하여 섬세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굿즈를 함께 구성한 이마트 단독 상품도 준비했다.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치티니핑’과 협업해 출시한 ‘롯데 캐치티니핑 젤리박스(스텐컵/스텐대접, 516g, 각)’와 ‘초코박스(물병/포실핑물병, 428g, 각)’ 등 4종을 판매한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삼성/KB국민/신한/NH농협/우리/롯데카드(KB국민BC/신한BC/NH농협BC카드 제외), 사진=이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