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까지 본점·강남점·동탄점 더콘란샵서 선물 제안취향·경험 추구 옴니보어(omnivore) 트렌드 주목 F&B서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전년비 품목 2배 늘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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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12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을 통해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선물 큐레이션을 제안한다.
롯데백화점은 최근 다양한 분야에 걸쳐 폭넓은 취향과 경험을 추구하는 옴니보어(omnivore) 트렌드가 주목했다.
실제로 지난 7일(금)부터 잠실 에비뉴엘 지하1층에서 진행하고 있는 롯데백화점 자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숍 ‘시시호시’의 밸런타인데이 기념 팝업 ‘러브, 디어(Love, Dear)’에는 첫 주말(2월7~9일)에 5000여 명이 방문하는 등 자신만의 취향에 맞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까지 본점과 강남점, 동탄점의 더콘란샵에서 기념일 선물 큐레이션을 선보이는 '마이 스윗’ 밸런타인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해 화이트데이를 맞아 강남점에서 처음 진행했던 ‘마이 스윗’ 행사는 당시 초콜릿, 티, 디저트 등 더콘란샵내 기프팅 상품군 매출이 전년 동요일 대비 약 90% 이상 신장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진행 점포를 3곳으로 확대하고, 판매 품목 또한 2배로 늘렸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위한 다양한 F&B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품귀 현상을 보였던 트리투바의 살라미 초콜릿을 더콘란샵과 협업한 특별 에디션으로 한정 판매한다. 또 바르셀로나 유명 아티스트 파파 레베르테르와 공동 제작한 화병 하트 세라믹 베이스 등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중 밸런타인데이 큐레이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더콘란샵만의 기프트 박스 포장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