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버밍엄 시립 교향악단 일본 공연 국내 단독 판매도미노피자,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출시현대아울렛, 개점 10주년 맞아 대규모 쇼핑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버밍엄 시립 교향악단 일본 공연 국내 단독 판매

    놀유니버스가 영국을 대표하는 버밍엄 시립 교향악단의 일본 순회 공연 티켓을 국내 단독 오픈한다. 

    인터파크 투어를 통해 7월2일 도쿄 산토리홀과 4일 후쿠오카 심포니홀에서 열리는 공연 입장권을 판매한다. 

    이번 공연은 세계적인 지휘자 야마다 카즈키의 지휘 아래,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 역대 최연소 우승자 피아니스트 임윤찬의 협연이 예정돼있다.

  • ▲ ⓒ롯데월드 어드벤처
    ▲ ⓒ롯데월드 어드벤처
    ◇ 롯데월드 어드벤처, 스프링캠프 미션투어·상품샵 신규 오픈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신규 체험형 프로그램 ‘스프링캠프 미션투어’와 신규 상품샵 ‘포켓몬 어드벤처 스토어’ 등을 새롭게 오픈했다.

    스프링캠프 미션투어는 손님들이 직접 포켓몬 트레이너가 되어 파크 곳곳을 탐험하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어드벤처 1층 ‘로티스 엠포리움’ 기념품샵에서 탐험수첩을 구매한 뒤, 어드벤처와 매직아일랜드 전역을 돌며 총 7개의 미션을 수행하는 여정이 펼쳐진다. 

    모든 미션을 완수한 손님에게는 오직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판 리워드인 포켓몬 아크릴 키링(5종 중 랜덤 1종)이 증정된다. 미션투어는 1일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5월25일까지 운영된다.

  • ▲ ⓒ신세계L&B
    ▲ ⓒ신세계L&B
    ◇ 신세계L&B, ‘데일리샷’ 입점

    신세계L&B 와인앤모어가 주류 전문 플랫폼 데일리샷에 신규 입점한다.

    데일리샷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와인앤모어의 상품을 주문하면, 전국 44개 와인앤모어 점포에서 픽업할 수 있다.

    데일리샷 입점을 기념하여 3월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유명 인기 와인의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도멘 A.F 그로 본 로마네 오 레아, 도멘 A.F 그로 부르고뉴 오뜨 꼬뜨 드 뉘 등 12품목을 할인 판매하며, 아뮤즈 부세 2022 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GRS 엔제리너스, 배우 이준혁 신메뉴 출시

    롯데GRS 엔제리너스가 배우 이준혁을 모델로 한 ‘밀키 바닐라 엔젤’ 신 메뉴 2종을 출시한다.
     
    엔제리너스는 지난달 이준혁을 브랜드 광고 모델에 발탁하며 팬들이 부르는 애칭 ‘밀키 바닐라 엔젤’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기획과 함께 그의 일환으로 ‘밀바엔’ 시그니처 신 메뉴를 개발했다.
     
    3월 13일 이준혁의 생일에 맞춰 출시 예정인 신 메뉴는 ▲밀키바닐라엔젤 ‘밀크쉐이크’와 바닐라크림베이스에 크림 라떼의 부드러움을 더한 ▲밀키바닐라엔젤 ‘에스프레소(HOT·ICE)’ 총 2종이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뚜레쥬르, ‘흑미로운 찹쌀식빵’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흑미로운 찹쌀식빵’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흑미로운 찹쌀식빵은 찹쌀 탕종을 활용해 찰진 식감을 살렸으며, 쫀득하고 촉촉해 씹을수록 은은한 단맛이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소한 흑미 쌀알이 콕콕 박혀 있어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있는 식감도 느낄 수 있다.

    뚜레쥬르는  ‘흥미로운 흑미단’ 체험단을 진행한다. 체험단에 선정된 100명은 약 3주간 ‘흑미로운 찹쌀식빵’을 활용해 나만의 한 끼를 건강하고 흥미롭게 즐기는 모습을 SNS에 공유하면 된다. 우수 체험단원에게는 ‘흑미로운 찹쌀식빵 1년 이용권’, 쫄깃한 식빵을 닮은 ‘매트리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 ▲ ⓒ농심
    ▲ ⓒ농심
    ◇ 농심, ‘츄파춥스’ 팝업 스토어 전개

    농심이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14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츄파춥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디지털 광고를 선보인다.

    농심은 츄파춥스 팝업스토어에서 츄파춥스 벚꽃 에디션, 브레드이발소 기획세트 등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초대형 크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츄파춥스 슈퍼메가와 1m 길이의 사워벨트 젤리 등 개성있고 독특한 제품도 준비했다.

    또한 농심은 츄파춥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를 공개했다.
  •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 도미노피자,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출시

    도미노피자가 글로벌 TOP 6 중 국내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월드 베스트 메뉴인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를 3월 14일 출시한다. 

    도미노피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맞아 지난 1월 20일부터 1월 26일까지 미국, 호주, 영국 등 전세계 도미노피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피자 6종을 대상으로 가장 먹어보고 싶은 피자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에는 약 7000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투표 결과 1위를 차지한 피자가 바로 미국의 필라델피아 치즈 스테이크 피자다.

    이 피자는 얇게 썬 스모크 불고기와 모차렐라, 체더 치즈 두가지 치즈를 풍성하게 올려 고소, 짭짤, 달콤한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는 피자다. L 사이즈 2만8900원, M 사이즈 2만1500원으로 도미노피자 회원 가입시 L사이즈 배달 기준 2만3120원에 즐길 수 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오드타입 x 타입서비스 무신사 에디션 발매

    무신사가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과 패션 브랜드 ‘타입서비스’의 협업 컬렉션 ‘마이 타입(MY TYPE)’을 오는 24일까지 무신사 에디션으로 한정 발매한다.

    무신사 에디션은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간의 협업 혹은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등과 공동 기획을 통해 무신사 고객만을 위해 선보이는 한정 상품이다.

    이번 마이 타입 협업은 외출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립 메이크업 제품과 모자를 매치하는 포인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 ⓒ현대아울렛
    ▲ ⓒ현대아울렛
    ◇ 현대아울렛, 개점 10주년 맞아 대규모 쇼핑 

    현대아울렛이 개점 10주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8개 점포에서 10주년 기념 대규모 쇼핑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해외패션·여성패션·아웃도어 등 200여 개 브랜드의 봄·여름(S/S) 이월상품을 할인해 판매하고, 다양한 팝업스토어와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온라인 프로모션

    락앤락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와 락앤락의 인기 베버리지웨어를 모아 기획전을 준비, 11번가 시선집중 코너, 오늘의집,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29CM, 퀸잇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풍성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 ⓒ에프지코리아
    ▲ ⓒ에프지코리아
    ◇ 한국 파이브가이즈 6호점, 14일 갤러리아 광교 오픈

    파이브가이즈를 운영하는 에프지코리아가 갤러리아 광교에 ‘파이브가이즈 광교’를 14일 오픈한다. 국내 여섯 번째 매장이자, 갤러리아백화점 첫 파이브가이즈 매장이다.

    파이브가이즈 광교는 총 면적 384.2㎡(116평), 120석으로 경기 남부권에서 가장 큰 규모다. 특히 전 세계 파이브가이즈 매장 중 최초로 아쿠아리움을 매장에 접목했다. 아쿠아플라넷 광교와 인접한 특징을 살려 인테리어를 설계한 것으로 기존 매장들과 차별화된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 ▲ ⓒ정관장
    ▲ ⓒ정관장
    ◇ 정관장, '홍이장군' 구매 시 한정판 오티즘 굿즈 판매

    정관장이 신학기를 맞아 ‘홍이장군’ 구매 시 할인 구매할 수 있고, 동시에 기부도 되는 한정판 오티즘 굿즈를 판매한다.

    굿즈의 디자인은 오티즘(자폐성장애)과 함께 다름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세상을 표현한 것으로 오티즘과 비장애 어린이의 시각으로 바라본 함께 어울리는 세상을 확인할 수 있다. 굿즈는 지퍼파일백, L자파일, 스프링노트 등 아이들이 신학기에 사용할 수 있는 학용품 세트로 구성됐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굿즈는 3월20일까지 전국 가맹점과 직영점,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홍이장군’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굿즈를 판매한 수익금과 ‘홍이장군’ 매출액의 일부는 한국자폐인사랑협회에 기부될 예정이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온라인 채널 전용 소파 '루체' 시리즈 출시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의 온라인 채널 전용 상품 ‘루체(LUCE)’ 소파를 출시하며 상품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루체는 온라인 채널의 주요 고객층이 디지털에 친숙한 젊은 세대인 만큼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 미니멀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소파다.

    특히 일반 소파와 리클라이너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사용자의 선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 ▲ ⓒ디디에 두보
    ▲ ⓒ디디에 두보
    ◇ 디디에 두보, 사랑을 전하는 ‘화이트데이’ 주얼리 프로모션

    디디에 두보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을 전하는 주얼리 선물을 제안하고, ‘온라인 부티크’에서 단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특히 신제품 및 스테디셀러 목걸이, 귀걸이까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중심으로 제안하고,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에 '핑크박스' 선물

    홈앤쇼핑은 강서구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한 핑크박스 지원 사업을 실시했다.

    지원 행사는 이달 11일 강서구 홈앤쇼핑 본사에서 열렸다. 임직원 30여 명이 핑크박스 포장 및 손 편지 작성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들은 여성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위생용품과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손 편지를 포장했다. 만들어진 핑크박스는 총 150개로 강서구 지역 내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