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에버랜드 정기권 ‘365 스탠다드’ 단독 특가 판매질스튜어트뉴욕, 롯데 잠실점 리뉴얼 오픈롯데웰푸드, 브랜드 최초 글로벌 동시 출시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 선봬
-
-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 수상여기어때가 한국언론인협회, 한국경영자총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2025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에서 사회공헌 부문 동반성장위원회 위원장상을 수상했다.지속가능한 여행 문화를 만드는 여기어때는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인 ‘쓰봉크럽’을 포함한 그간 공로를 인정 받았다. 여행·여가 플랫폼으로서 여행지의 환경을 보호하겠다는 사회적 책임감이 주목 받았다. -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에버랜드 정기권 ‘365 스탠다드’ 단독 특가 판매놀유니버스가 에버랜드 정기권 ‘365 스탠다드’를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에버랜드 정기권은 시간대와 요일에 상관없이 정해진 기간 동안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이용권이다. ‘365 스탠다드’를 구매한 고객은 발급일 기준 1년 동안 주중과 주말은 물론, 극성수기에도 에버랜드를 무제한 방문할 수 있다.야놀자 플랫폼은 이달 13일부터 20일까지 ‘365 스탠다드’를 특가에 즉시 할인 혜택을 더해 최대 21% 할인가에 제공한다. -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F&B 비즈 페스타 알리는 '대학생 SNS 크루' 모집삼성웰스토리가 B2B 식음박람회인 'F&B 비즈 페스타'를 함께 알려나갈 '대학생 SNS 크루'를 19일까지 모집한다.대학생 SNS 크루는 삼성웰스토리가 4월2일 개최하는 F&B 비즈 페스타를 직접 체험하고 자신의 SNS 채널에 박람회와 관련된 흥미로운 컨텐츠를 소개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
- ▲ ⓒ대상
◇ 대상, 제주 상생브랜드 상품 ‘청정원 제주계란’ 출시대상이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한 상생브랜드 제품으로 ‘청정원 제주계란’ 2종을 출시했다.신제품은 지난해 7월, 대상㈜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특별자치도 경제통상진흥원, 동반성장위원회가 체결한 ‘제주 지역 상생브랜드 상품 출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됐다.‘청정원 제주계란’은 ‘청정제주 동물복지유정란’과 ‘1등급 제주계란 무항생제 대란’으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무항생제 인증과 제주 우수제품 품질인증을 획득했고, 전체 농가 중 10% 수준인 CLF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생산한 계란만 사용한다. -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브랜드 최초 글로벌 동시 출시 ‘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 선봬롯데웰푸드가 1983년 빼빼로 브랜드 출시 이래 최초로 신규 플레이버를 국내외에 동시 론칭한다.인절미 팥빙수맛 빼빼로는 대표 K-디저트인 팥빙수와 인절미의 맛을 초콜릿과 쿠키로 재해석한 이색 제품이다. 신제품은 스틱 과자에 인절미맛 초콜릿을 입히고 그 위에 팥맛 쿠키 분태를 더한 형태다.글로벌로 수출하는 제품인 만큼 패키지에도 한국의 미(美)를 물씬 담았다. 오방색을 떠오르게 하는 청색, 적색, 황색의 격자무늬와 태극 문양을 디자인 요소로 사용해 ‘K-스낵’의 정체성을 드러냈다. -
- ▲ ⓒ농심
◇ 농심, 배홍동칼빔면 출시농심이 배홍동 브랜드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 ‘배홍동칼빔면’을 출시한다. 배홍동 고유의 매콤 새콤한 소스에 칼국수 면발을 활용, 입안 가득 풍성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농심 배홍동칼빔면은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건면을 사용했다. 또한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한 배홍동 고유의 매콤새콤한 비빔장에 다진 김치를 추가하고, 바삭한 김치전을 구현한 별미튀김과 고소한 흑깨 토핑을 별첨으로 더해 완성도를 더했다.배홍동칼빔면은 오는 24일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 ▲ ⓒ한국P&G
◇ 오랄비, '구강케어 완벽조합' 기획전 실시
한국P&G의 구강케어 브랜드 오랄비가 4월3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과 ‘구강케어 완벽조합’의 기획전을 선보인다.
기획전은 다가오는 3월 20일 세계 구강 보건의 날을 맞아 충치와 잇몸 질환을 유발하는 플라그(치태)를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기획전 상품은 치과의사 추천 브랜드인 오랄비와 세계 및 국내 판매 1위 구강청결제 브랜드 리스테린이 만난 완벽한 구강케어 루틴 제품으로 구성됐다. -
-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 차병원과 여성 건강 증진 업무협약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과 차병원을 운영하는 의료법인 성광의료재단은 지난 12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에 위치하는 차바이오컴플렉스에서 여성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올리브영과 차병원은 여성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 활동을 공동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올리브영의 온라인몰 및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차병원의 신뢰도 높은 의료·건강 정보를 제공하는 등 전문성 있는 콘텐츠를 지속 제공한다. -
- ▲ ⓒ롯데물산
◇ ‘2025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런 with SPYDER’ 개최
롯데월드타워가 오는 4월 20일 ‘2025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런 with SPYDER’를 개최한다.
스카이런은 롯데월드타워 123층, 555m, 총 2917개의 계단을 오르는 국내 최고 높이의 수직 마라톤 대회다.
이번 대회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경쟁 부문과 비경쟁 부문 등 총 2000명이다. 참가 접수는 3월 19일 오전 11시부터 롯데온 스카이런 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5만원이다. 보호자와 어린이가 함께 뛰는 ‘키즈 스카이런’은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총 50팀을 선정하며, 별도 참가비는 없다. -
- ▲ ⓒLF
◇ 질스튜어트뉴욕, 롯데 잠실점 리뉴얼 오픈
LF의 ‘질스튜어트뉴욕’이 롯데백화점 잠실점 남성복 매장을 ‘고객 경험 특화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5층에 66㎡ 규모로 새단장한 질스튜어트뉴욕 매장은 ‘뉴욕 아티스트 스튜디오’ 콘셉트로 꾸며졌다. 브랜드의 예술적인 감성을 살린 디스플레이와 전시 공간을 마련했다. 아티스트 스튜디오라는 테마에 걸맞게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부합하는 작가들의 예술작품도 전시한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칸타타와 손잡고 대용량 커피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업계 최초로 ‘칸타타’ 커피의 대용량 버전 ‘칸타타아이스블랙커피’, ‘칸타타헤이즐넛’ 2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모두 500ml로 기존 대비 2배이상 넉넉한 용량으로 기획됐다.칸타타아이스블랙커피는 칸타타만의 블렌딩 원두로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주로 얼음과 함께 마신다는 파우치 커피의 특성상 보다 진한 커피의 풍미를 구현하고자 했다. 칸타타헤이즐넛은 깊고 풍부한 커피맛과 더불어 달콤하고 향긋한 헤이즐넛의 풍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세븐일레븐은 이달 말까지 상품 구입시 벤티사이즈 얼음컵을 무료로 증정한다. -
- ▲ ⓒKT&G 상상마당
◇ KT&G 상상마당, 친환경 화장품 창업 아이디어 공모전 ‘2025 코코챌린지’ 개최KT&G 상상마당 부산이 친환경 화장품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2025 KT&G 상상마당 코코챌린지’ 공모를 오는 3월17일부터 4월14일까지 진행한다.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의 주제는 ‘시간’이다. KT&G 상상마당 부산은 스킨케어, 헤어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한 친환경 화장품 분야에서 ‘시간’을 테마로 한 혁신적인 창업 아이디어를 모집한다.참가 대상은 친환경 뷰티 창업 아이디어를 가진 개인 또는 5인 이하의 팀이다. 이들은 ‘비기너’ 부문 또는 창업 5년 이내의 화장품 책임판매업자로서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된 소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챌린저’ 부문에 지원할 수 있다. -
- ▲ ⓒ이랜드이츠
◇ 이랜드이츠 더카페, 제로 슈거 음료 3종 출시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더카페'가 13일 '웰 제로'를 주제로 제로 슈거 음료 3종을 선보인다.이번에 선보이는 제로 음료는 ▲제로 바닐라 카페 라떼 ▲제로 애플 캐모마일 티 ▲제로 자몽 허니 블랙 티 3종이다. ‘제로 바닐라 카페 라떼’는 제로 슈거로, ‘제로 애플 캐모마일 티’와 ‘제로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다. -
- ▲ ⓒ구몬학습
◇ 구몬학습, 스마트구몬 윙스 론칭
구몬학습이 방문 관리 학습효과에 디지털의 편리함 더한 ‘스마트구몬 윙스(스마트구몬WINGS)’를 선보인다.
‘스마트구몬 윙스’는 스마트구몬N 회원을 위한 1대1 화상 학습 관리 서비스다. 유·초등생부터 중·고등까지 보다 유연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학습 관리 방식의 선택권을 넓히고자 이번 서비스를 론칭했다.
스마트구몬N 회원은 △방문 학습관리 △화상 학습관리 중 원하는 방식을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기존 지류 교재로 학습하는 회원은 스마트구몬N 가입 후 해당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2022 개정 교육과정 반영’ 스마트올 교과 영어 오픈웅진씽크빅이 자사 대표 AI 학습 솔루션 ‘웅진스마트올’에 영어 특화 맞춤 콘텐츠 ‘스마트올 교과 영어’를 오픈했다.스마트올 교과 영어는 올해 1학기부터 초등 3~4학년에 적용되는 2022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영어 교과 특화 솔루션이다. 해당 교육과정의 핵심 목표인 ‘의사소통 역량 강화’에 맞추어 초등 영어 교과서 8종을 분석한 통합 커리큘럼을 설계해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풍성한 어휘와 표현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