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X 강원관광재단, 관광객 증대 위한 행사 롯데홈쇼핑, 셀럽 숏폼 마케팅 앞세워 '베스트 패션위크' 개최SPC삼립 시티델리, ‘미식 안주 시리즈’ 출시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X 강원관광재단, 관광객 증대 위한 행사 

    여기어때가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올 한해  강원도 관광객 증대를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이벤트인 ‘강원 관광 숙박 대전’은 월 단위로 연다. 매달 시즌에 맞는 여행지를 선정하고, 고품질 숙소를 추천한다. 총 3335개 숙소가 대상으로 대대적인 홍보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달은 봄나들이 여행지로 유명한 춘천과 원주가 주인공이다. 1박 기준 7만원 이상인 숙소를 예약하면 3만원, 7만원 미만 가격이면 2만원을 할인한다. 여기어때가 배포하는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할 수 있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청년문화예술패스’로 문화·예술 접근성 강화

    놀유니버스가 ‘청년문화예술패스’를 통해 청년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넓힌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는 올해 19세가 되는 2006년생 청년 대상으로 최대 15만원 상당의 공연·전시 관람비를 신청순으로 지원한다. 신청 및 발급은 오는 5월 말까지 가능하며, 관람일 기준 12월31일까지 공연 및 전시 예매에 사용할 수 있다. 예매일 기준 6월 말까지 사용 금액이 없으면 포인트는 자동 회수된다.

    놀유니버스는 이번 사업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청년들의 문화 활동을 독려한다. 발급받은 청년문화예술패스 포인트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뮤지컬, 클래식, 콘서트 등의 공연과 전시 예매에 사용할 수 있다. 
  • ▲ ⓒ오뚜기라면
    ▲ ⓒ오뚜기라면
    ◇ 오뚜기라면, 점자 용기 글로벌 패키징 어워드 수상

    오뚜기라면이 세계 포장 기구에서 선정하는 2025 Worldstar 어워즈 ‘Food’ 부문에서 수상했다. 

    오뚜기라면은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정보 접근성 및 알 권리 보장을 목표로, 라면 용기에 외부 점자 및 사용 방법을 표시한 '점자 용기'를 선보였다. 

    기존 종이 용기의 형압 방식에서 벗어나 인쇄 및 발포 기술을 활용한 세계 최초의 점자 표시 방식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했다. 조리선과 기본 조리 방법까지 표기해 시각 장애인의 불편함 해소에 기여했다는 점을 인정받아 이번 ‘2025 Worldstar’ 어워즈에서 수상하게 됐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한 차원 높은 특별한 여행 '하이클래스'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가 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고, 차별화된 이색적인 경험을 찾는 고객을 위해 '하이클래스' 기획전을 출시했다.

    두투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단순 고가의 여행이 아닌 특별하고 희소성 있는 경험을 통해 최고의 만족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다. 이번 기획전은 비즈니스 탑승, 크루즈, 아프리카·유럽, 중남미, 아시아, 이색테마, 럭셔리 에어텔 등 총 7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비즈니스 탑승' 카테고리에서는 현재 모두투어에서 판매 중인 비즈니스 클래스에 탑승하는 모든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올해 첫번째 봄맞이 반려해변 정화활동 진행

    하이트진로가 3월14일, 반려해변으로 입양한 제주 닭머르해안에서 올해 첫 정화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하이트진로 제주지점 및 제주 아라종합사회복지관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해 해안가 쓰레기를 수거하며 해양 생태계 보전에 힘을 모았다. 아라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해 3월과 11월에 이어 세번째로 함께 협업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 ▲ ⓒ교원투어
    ▲ ⓒ교원투어
    ◇ 교원투어 여행이지, ‘라오스로 만나는 패키지 여행’ 기획전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라오스로 떠나는 패키지 여행’ 기획전을 열고 MZ세대 공략 강화에 나선다.

    대표 상품으로 ‘노팁·노옵션으로 즐기는 라오스 6일’이 있다. 인천~비엔티안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노팁·노옵션 구성이다. 4인 출발이 가능해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이 상품은 루앙프라방을 시작으로 방비엔, 비엔티안 등 라오스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보는 일정이다.
  • ▲ ⓒ컬리
    ▲ ⓒ컬리
    ◇ 컬리, ‘몸을 깨우는 식사법’ 기획전 

    컬리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해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모아 ‘몸을 깨우는 식사법’ 기획전을 진행한다.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한기로 잃어버렸던 입맛을 깨워줄 600 여 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따뜻한 국물부터 매콤한 요리, 제철 식재료로 만든 간편식, 건강식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각각의 상품들은 ‘활력 깨우기’와 ‘입맛 깨우기’, ‘나른함 깨우기’로 구분해 쇼핑의 즐거움과 편의성도 더했다.

  • ▲ ⓒ지그재그
    ▲ ⓒ지그재그
    ◇ 지그재그,  ‘스파위크’…인기 SPA 브랜드 상품 최대 80% 할인

    지그재그가 스파(SPA)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스파위크’를 31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스파위크’는 연 2회, 지그재그 브랜드패션 내 인기 카테고리인 SPA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아 할인하는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스파오’, ‘로엠’, ‘지오다노’, ‘미쏘’, ‘후아유’, ‘클라비스’, ‘마인드브릿지’, ‘에잇세컨즈’, ‘슈펜’, ‘폴더’와 지난해 말 새롭게 합류한 ‘탑텐’, ‘폴햄’, ‘프로젝트엠’까지 총 13개의 국내 대표 SPA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상품과 코디를 선보인다. 이외 ‘유니클로’, ‘마시모두띠’, ‘코스’ 등 글로벌 SPA 브랜드 상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 퓨전 떡 ‘카스텔라 롤 크림떡’ 출시

    G마켓은 ‘카스텔라 롤 크림떡’을 출시하고, 디저트 시장에 뛰어든다. 

    ‘카스텔라 롤 크림떡’은 우수 중소셀러 ‘미미스상회’와 함께 공동기획한 상품으로, G마켓 떡 카테고리매니저가 컨셉 기획 및 제품 구성, 관능 평가, 디자인 등 제작 전 과정에 참여했다. 미미스상회는 2024년 기준 G마켓 떡 카테고리 누적 매출액 1위를 기록한 셀러다.

    이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맛집탐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셀럽 숏폼 마케팅 앞세워 '베스트 패션위크' 개최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베스트 패션위크(Best Fashion WEEK)’ 특집전을 열고, 셀럽 마케팅을 통한 단독 패션 브랜드 봄 신상품을 집중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송지효, 오연서, 여연희 등 롯데홈쇼핑 단독 패션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셀럽들이 숏폼 콘텐츠에 등장해 고객 주목도를 높일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17일부터 각 브랜드의 주요 아이템을 소개하는 퀴즈 형식의 콘텐츠를 선보여 4050 여성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 ▲ ⓒ동원F&B
    ▲ ⓒ동원F&B
    ◇ 동원F&B, ‘하루미 떡볶이 양념’ 출시

    동원F&B가 취향에 맞춰 간편하게 떡볶이를 만들 수 있는 ‘하루미 떡볶이양념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매콤달콤’, ‘마라’, 불닭로제맛’ 등으로 구성됐으며 떡과 물에 양념을 붓기만 하면 손쉽게 떡볶이를 완성할 수 있다. 하루미 떡볶이양념 3종은 각각 130g으로 2~3인분 요리에 알맞은 양이다.

    또한 글루텐 프리(Gluten-Free)로 밀가루 소화장애나 알러지가 있어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 현미로 만든 고추장(불닭로제맛)을 비롯해 다시마 육수·고춧가루(매콤달콤), 산초·오향(마라) 등으로 맛을 냈기 때문에 글루텐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 ▲ ⓒSPC
    ▲ ⓒSPC
    ◇ SPC삼립 시티델리, ‘미식 안주 시리즈’ 출시

    삼립의 글로벌 미식 브랜드 ‘시티델리’가 혼술 문화를 겨냥한 ‘미식 안주 시리즈’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2종으로 불 맛을 더한 직화 닭다리 바비큐에 볼케이노 소스를 넣어 매콤한 ‘BBQ 치킨&누들 볼케이노’와 매콤 달콤 블랙소이 소스를 더한 ‘BBQ 치킨&누들 블랙소이’다.

    두 제품은 매운 맛 강도가 달라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되고 전자레인지 2분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8900원으로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