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국제약과 대한치주과학회가 20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제17회 잇몸의 날을 맞아 '임플란트 성공과 실패 사후관리가 좌우합니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3월 24일 잇몸의 날은 대한치주과학회와 동국제약이 잇몸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세계 최초로 제정해 매년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임플란트 증가에 따라 사후관리도 중요함을 알리기 위해 시각적 효과를 활용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건강한 임플란트 잇몸에는 칫솔을 배치하고 임플란트 주위 질환이 발생한 잇몸에는 세균과 담배를 배치해 사후관리가 잇몸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