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살짝 녹여먹는 슬러쉬 플럼’ 판매세븐일레븐, 간편식 ‘미노리키친 2종’ 출시뉴발란스, 아이뉴 한정판 티셔츠 컬랙션 선봬
-
- ▲ ⓒ풀무원
◇ 풀무원, ‘살짝 녹여먹는 슬러쉬 플럼’ 출시풀무원은 당 함량은 줄이면서 자두 특유의 풍미를 풍성하게 담아낸 ‘살짝 녹여먹는 슬러쉬 플럼’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1팩(100㎖) 기준 당류 함량을 3g으로 낮춰, 주요 빙과 제품 평균 대비 절반 이하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자두 농축액을 활용해 자두 본연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살렸으며, 부드러운 텍스처로 살짝 녹여 슬러쉬처럼 즐기거나 완전히 해동해 주스처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
- ▲ ⓒGS리테일
◇ GS25, ‘우리동네 편스장’ 캠페인GS25가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간 단백질·저당·저칼로리 등 건강 요소를 담은 200여 종의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특히 6월 한 달 동안은 닭가슴살 30여 종 1+1, 2+1, 단백질음료 30여 종 1+1, 2+1, 가격할인, 에너지드링크 30여 종 1+1, 가격 할인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상품들이 대거 포함됐다. 토스페이 결제 시에는 랩노쉬 전 상품에 대해 50% 페이백 혜택도 제공한다.6월 16일부터 7월 31일까지는 ‘우리동네GS’ 앱을 통해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캠페인의 주요 상품을 구매하면 스탬프 뽑기에 응모할 수 있다.또 ‘우리동네GS’ 앱에서 ‘편스장’ 전용 메뉴를 신설해 고객이 해당 메뉴를 통해 건강 관련 상품을 손쉽게 주문하거나 근처 점포에서 배달·픽업으로 받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일본 여행 수요 공략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전용 혜택과 상품을 대폭 강화하며 일본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선다.NOL 인터파크투어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공식 파트너로서 단독 혜택과 전용 구성을 지속 확대한다. 6월 30일까지 공식 입장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설 내에서 식사 및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0엔 쿠폰을 선착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외에도 ▲슈퍼 닌텐도 월드 확약권 및 간사이 지역 교통ㆍ관광권인 간사이 조이패스를 더한 패키지 ▲2025 오사카·간사이 엑스포 입장권을 포함한 상품을 마련해 현지 테마파크와 대형 행사를 아우르는 통합 여행 경험을 제안한다. -
- ▲ ⓒBGF리테일
◇ CU, 아이스크림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CU가 하절기를 맞아 라라스윗, 하겐다즈 등 인기 아이스크림 총 230여종에 대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펼친다.먼저 CU는 저당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40여 종에 대해 40% 일괄 할인 혹은 +1 증정 행사를 업계 단독으로 진행한다. 라라스윗은 지난달까지 누적 2500만개가 판매된 브랜드다.팔려나갈 정도로 뜨거운 인기를 끈 브랜드다.CU는 이런 저당 아이스크림의 트렌드를 겨냥해 단독 상품인 가성비 저당 아이스크림(800·1500원, 총 4종)도 선보이고 무당 제로윗, 로우윗 브랜드의 바, 모나카, 펜슬류 아이스크림도 1+1 행사를 펼친다.또 하겐다즈 컵, 바, 샌드, 파인트 등 전 상품에 대해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이달 말까지 제공한다. -
- ▲ ⓒ뉴발란스
◇ 뉴발란스, 아이뉴 한정판 티셔츠 컬랙션 선봬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의 세 번째 리메이크 앨범 ‘꽃갈피 셋’ 발매를 기념하여 한정판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인다.‘플라워 그래픽 반팔티’는 앞면 뉴발란스 로고에 진달래꽃 자수와 아이유를 상징하는 그래픽을 더해 ‘꽃갈피’ 앨범 특유의 감성을 담아낸 상품이다.‘플라워 중앙 로고 그래픽 반팔티’는 뉴발란스 중앙 로고 양 옆에 진달래꽃 자수를 배치하고 소매에는 협업을 상징하는 로고를 새겨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우체통 설치 매장 운영스타벅스 코리아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기념해 매장에서 수거한 우유팩을 재활용한 엽서를 증정하는 업사이클링 캠페인을 제주세화DT점에서 전개한다.또한 제주지방우정청으로부터 기증받은 느린 우체통을 제주세화DT점에 설치해 함께 운영한다. 우유팩 업사이클링 엽서는 대전 지역 스타벅스 58개 매장에서 2024년 10월부터 시범적으로 회수한 우유팩을 30% 포함시킨 재생종이로 제작됐다.스타벅스는 #스타벅스 #제주세화DT점 #환경재단 해시태그를 달아 제주세화DT점 포토존 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우유팩 재생지 엽서를 증정한다. 해당 엽서를 느린 우체통에 넣으면 1년 뒤에 기재한 주소로 무료로 발송된다. -
- ▲ ⓒ롯데온
◇ 롯데온, 신규 프로모션 ‘엘데이’ 운영롯데온이 롯데그룹 계열사의 온·오프라인 혜택을 통합한 쇼핑 공간 ‘엘타운(L.TOWN)’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프로모션 ‘엘데이(L.DAY)’를 운영한다.첫 번째 엘데이인 6월 9일에는 롯데GRS의 엔제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도넛이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 이날 엔제리너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엘데이 특별가 3900원에 제공되며, 엘포인트(L.POINT) 1000점 적립 및 카드사 할인까지 적용하면 최종 체감가는 2705원까지 낮아진다.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12개입)도 1만8000원에서 1만800원으로 할인되며, 동일한 혜택을 적용 시 최종가는 9260원이다.6월 16일에는 롯데리아가 참여해 단독 특가를 선보이고, 6월 23일에는 이번 달의 하이라이트인 메가 엘데이가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