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 인터파크투어, FC바르셀로나 대구FC전 패키지 단독 출시롯데홈쇼핑, 찾아가는 상생 행사 ‘벨리굿’ 캠페인 진행세븐일레븐, 日 프리미엄 디저트 ‘슈가버터샌드트리’ 직소싱 출시
  • ◇ 세븐일레븐, 日 프리미엄 디저트 ‘슈가버터샌드트리’ 직소싱 출시

    세븐일레븐은 일본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 오픈런을 일으키고 있는 ‘슈가버터샌드트리’를 국내 최초로 직소싱해 출시했다.

    슈가버터샌드트리는 도쿄바나나 등으로 유명한 디저트 전문 제조사 ‘그레이프 스톤’의 인기 상품 중 하나다. 

    귀리 등 7가지 곡물을 사용해 고소한 맛의 시리얼 쿠키 위에 설탕을 코팅해 달콤한 맛을 추가했다. 쿠키 사이로는 버터와 화이트초코를 조합해 달콤 짭짤한 맛의 슈가버터크림을 샌딩해 고급스러운 디저트 맛을 구현했다.
  • ▲ ⓒCU
    ▲ ⓒCU
    ◇ CU, 7월 여름 휴가철 겨냥 대규모 주류 할인 행사

    CU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7월 한 달간 400종 이상의 주류를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맥주의 경우, ‘맥주 8캔 1만8000원’과 함께 ‘대용량 3캔 9000원’ 행사, 맥주 번들 할인 행사 3가지를 준비했다.

    대용량 3캔 행사는 카스, 스텔라, 버드와이저 등 대용량 인기 맥주 5종을 선정했으며 번들 맥주는 총 27종에 대해 기존 대비 최대 54% 할인해 판매한다.

    또 편의점 RTD 하이볼 유행을 이끌고 있는 CU의 ‘생과일 하이볼’ 시리즈 9종을 6캔 구매 시 캔당 3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짐빔 하이볼 4종도 번들 구매 시 정상가 대비 44% 할인된 1만3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캡슐세제 출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피지에서 여름만 되면 더 심해지는 빨래 쉰내 제거에 특화된 신제품 ‘모락셀라 냄새제거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액체 세제를 먼저 넣고 부스터를 추가하는 기존 세탁 방식보다 사용법도 더욱 간편해졌다. 성능면에서도 모락셀라균을 99% 세척해서 악취를 제거한다. 

    또한 기존 자사 세제 대비 세정 성분을 12배 더 농축한 용액으로 얼룩 제거와 변색 방지에도 탁월하다. 아울러 고급스러운 ‘베르가못·샌달후드’ 향이 건조기 사용 후에도 14일간 지속돼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찾아가는 상생 행사 ‘벨리굿’ 캠페인 진행

    롯데홈쇼핑이 지난 27일 중소 파트너사를 직접 방문해 간식과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는 찾아가는 상생 행사 ‘벨리굿’ 캠페인을 진행했다.

    임직원들이 서울 소재 파트너사 3곳을 직접 방문해 커피, 도넛 등 간식을 제공하며 파트너사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첫 방문지는 ‘갭’, ‘원더브라’ 등 언더웨어를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기업 ‘그리티’였다. ‘그리티’ 본사가 위치한 서울 신사동에 커피트럭을 배치하고 약 170명의 임직원에게 커피와 도넛을 제공했다. 해외 가전 브랜드 유통기업 ‘코스모앤컴퍼니’, 슈즈 전문기업 ‘유닉유니온’에도 커피트럭을 지원했다.
  •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부산 지역 국가유공자 위한 사회공헌활동

    조선호텔앤리조트가 광복 80주년을 기념해 국가를 위해 헌신한 국가유공자들을 위한 물품 지원 및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지난 26일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산 지역 호텔, 웨스틴 조선 부산과 그랜드 조선 부산의 임직원들은 부산 사하구에 위치한 국립부산승학산치유의숲에서 진행된 산림치유프로그램 ‘히어로의 숲속 하루’에 참여했다.

    부산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 20명을 대상으로 신체적 회복과 심리, 안정 도모의 취지를 담아 ‘소도구를 활용한 운동형 프로그램’과 ‘산림자원을 활용한 공예형 프로그램’, ‘임산물 차(茶)를 마시는 정서형 프로그램’까지 총 3가지로 운영했다. 
  •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 풀무원푸드앤컬처, 전국 골프장·리조트에 여름 시즌 메뉴 출시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자사가 운영하는 전국 주요 골프장 및 리조트 식음사업장에서 여름 한정 시즌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즌 메뉴는 무더위에 지친 고객의 입맛을 돋우고 운동 및 여행 후 활력을 더할 수 있도록 건강 보양식 콘셉트로 구성됐다. 

    경기도 여주 ‘소피아그린CC’에서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 ‘냉 아롱사태수육(4만3000원)’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6월27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충북 충주 ‘중원GC’에서는 ‘초계국수(1만5000원)’와 ‘낙지한마리 순두부찌개(1만9000원)’를 여름 특선 메뉴로 출시한다. 두 메뉴는 7월1일부터 8월30일까지 판매 예정이다.
  •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FC바르셀로나 아시아 투어 에디션’ 대구FC전 패키지 단독 출시

    NOL 인터파크투어가 FC바르셀로나와 대구FC의 친선 경기에 맞춰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을 단독 출시한다.

    이번 패키지는 8월4일 ‘FC바르셀로나:대구FC’전 프리미엄 A석 입장권과 함께 서울-대구 왕복 셔틀, 숙소-경기장 이동 셔틀, 대구 현지 호텔 숙박권이 포함된 원스톱 구성이다. 

    일정은 8월4일 서울에서 출발해 대구 월드컵경기장에서 경기를 관람한 뒤, 5일 서울로 복귀하는 1박2일로 운영된다. 
  •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 '제임스펄스' 국내 첫 남성 단독 매장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 직영 브랜드 ‘제임스펄스’ 국내 첫 남성 단독 매장을 27일 오픈했다. 남성 제품만 판매하는 전용 매장이 문을 연 건 글로벌 매장을 통틀어 처음이다.

    제임스펄스는 1996년 미국 LA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섬세한 봉제와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기본에 충실한 패션이 특징이다. 브랜드의 핵심 철학인 로고리스(logoless)를 바탕으로 한 기본 티셔츠, 니트, 바지 등이 대표 상품이다.

    제임스펄스의 국내 브랜드 사업은 2021년부터 한화갤러리아가 독점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