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미니막스와 ‘A2+ 우유’ 이벤트큐레이션 전략 통했다 … LF몰 "서머슈퍼세일, 약 51만명 다녀가"풀무원샘물, 워터팩 구독 서비스 ‘투오 정기배송 플랜’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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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애경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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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경산업, 퍼퓸 바디케어 브랜드 ‘블레이’ 다이소 론칭

    애경산업이 ‘블레이’(Vlei)를 다이소에 선보인다.

    블레이의 브랜드명은 나미브 사막의 대표적인 절경인 ‘데드블레이’(DeadVlei)에서 영감을 받았다. 브랜드 로고에는 나침반 모티브를 더해 향으로 미스터리한 경험을 선사하며 방향을 제시한다는 브랜드 미션을 표현했다.

    블레이는 나미브 사막의 풍경을 향기로 재해석해 자연의 신비로움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간편하게 바르는 향수 ‘솔리드 퍼퓸’ 3종,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하는 ‘프래그런스 바디 미스트’ 3종 등 총 6종의 제품을 출시했다.
  • ▲ ⓒLF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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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큐레이션 전략 통했다 … LF몰 "서머슈퍼세일, 약 51만명 다녀가"

    LF몰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서머슈퍼세일’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6월16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 기획전에는 약 51만명이 방문해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이번 흥행의 핵심은 시간 한정 프로모션과 데이터 기반 큐레이션 전략이었다. 4시간·24시간 타임세일 이벤트가 즉각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난달 18일 오전 10시에 진행된 ‘4시간 초특가 프로모션’으로 약 3.5억원의 거래액을 기록했으며, 당일 입점 브랜드의 거래액도 전일 대비 2배로 뛰었다. 매일 오전 10시, 24개 여름 아이템을 하루 동안 특가로 선보인 ‘원데이 특가’의 구매 고객 수 또한 전주 대비 1.7배 늘었다.

     
  • ▲ ⓒCJ푸드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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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J푸드빌 뚜레쥬르, ‘잔망루피 케이크’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시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를 활용한 ‘떠나요! 잔망루피 해변 케이크’를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제품으로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운 여름철 바캉스와 휴가의 설렘을 케이크로 형상화한 제품으로, ‘잔망루피’ 캐릭터 특유의 귀엽고 장난기 가득한 매력을 그대로 담아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31일까지 15% 할인을 진행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 후 가까운 뚜레쥬르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리아, ‘김치불고기버거’ 2종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가 김치를 활용한 신메뉴 ‘김치불고기버거’ 2종을 출시한다.

    ‘김치불고기버거’는 한국인에게 가장 친숙한 ‘김치’를 사용해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김치와 깍두기를 볶아 활용했으며 불고기의 달큰한 맛과 볶은 김치가 특징이다.

    ‘에그김치불고기버거는 반숙 계란프라이를 추가한 버전으로 더욱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WOW 스모크디럭스버거’ 출시

    맘스터치가 신메뉴 ‘WOW스모크디럭스버거’(단품 5600원, 세트 8000원)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모키한 특제 버거 소스와 치킨 패티, 야채의 조화로 놀랍도록 새로운 맛과 균형 잡힌 감칠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싸이버거 패티 중량 대비 평균 15% 큰 치킨패티의 압도적인 볼륨감을 살렸다.

    맘스터치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기존 치킨버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는 한다는 계획이다.
  •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 교촌에프앤비, ‘제5회 촌스러버 프로젝트’ 나눔활동

    교촌에프앤비가 지난 6월 27일 ‘제5회 촌스러버 프로젝트’를 통해 대학RCY 봉사회 소속 ‘촌스러버’들과 충청남도 아산시에서 농촌 봉사활동 및 교촌치킨 나눔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2박 3일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대학RCY연합 소속 22개 대학교 학생들이 기획한 연합 봉사 형태로 진행됐다. 봉사자(촌스러버)들은 인근 농가를 찾아 텃밭 정리와 작물 수확, 마을 공원 조성 등 농촌 일손 돕기에 나섰다.

    또 정신요양시설 ‘파랑새둥지’ 급식 봉사활동과 재난구호급식차량을 활용해 직접 준비한 음식을 만들어 교촌치킨과 함께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전했다.
  •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 서울우유협동조합, 미니막스와 ‘A2+ 우유’ 이벤트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동아제약 어린이 전문 브랜드 미니막스와 A2+ 우유 알리기에 나선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판매 채널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A2+우유 180㎖ 또는 710㎖를 구매하면 미니막스의 ‘키 성장 솔루션 파우더 2종(초코맛·딸기맛)’을 받아볼 수 있다.
  • ▲ ⓒ풀무원샘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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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풀무원샘물, 워터팩 구독 서비스 ‘투오 정기배송 플랜’ 론칭

    풀무원샘물이 ‘풀무원투오’의 신규 구독 서비스 ‘투오 정기배송 플랜’을 론칭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투오 정기배송 플랜’은 먹는 샘물의 새로운 음용 방식을 제안하는 풀무원샘물의 브랜드 ‘풀무원투오’에서 운영하는 렌탈형 구독 서비스다. 

    비닐 파우치 형태의 먹는 샘물 ‘투오 미니 워터팩’ 2박스(총 6팩, 4.2L X 6개)를 매월 정기 배송하며, 월 이용료는 1만9900원이다. 정기구독 고객에게는 소비자가 49만9900원 상당의 ‘투오 미니 워터 디스펜서’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 ▲ ⓒ빙그레
    ▲ ⓒ빙그레
    ◇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시즌2 진행

    빙그레가 지난해에 이어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시즌2를 진행한다.

    ‘빙그레 비밀학기’ 시즌2는 AI 기술을 적극 활용한 캠페인으로 참여자는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해 AI와의 실시간 대화로 본인이 원하는 강의를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수강신청 시 참여자가 본인의 사진을 올리면 ‘빙그레 비밀학기’ 콘셉트의 AI 프로필 사진이 생성된다. 원하는 강의를 생성하고 수강신청하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 참여자는 AI 프로필 사진이 삽입된 본인만의 시간표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바나나맛우유, 메로나, 붕어싸만코 등 빙그레 주요 제품 10종으로 이뤄진 빙그레 제품 배지를 실물 굿즈로 제작한다. 캠페인 내 SNS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빙그레 제품 배지 1종을 한정수량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 ▲ ⓒ디아지오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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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아지오코리아, '2015 월드클래스 글로벌' 우승자와 게스트 바텐딩 진행

    디아지오코리아가 ‘2015 월드클래스 글로벌’ 우승자 가네코 미치토 바텐더가 오는 7월11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내 라이브 뮤직 라운지 바 ‘루빅’에서 게스트 바텐딩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가네코 바텐더는 디아지오의 프리미엄 데킬라 ‘돈 훌리오 블랑코’, ‘돈 훌리오 1942’, 블렌디드 위스키 ‘조니워커 블랙 루비’를 활용한 칵테일 3종을 선보인다. 또 히노키 등을 활용해 일본 특유의 풍미를 더한 독창적인 칵테일로 진귀한 미각 경험을 전할 예정이다.
  •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뷔페 레스토랑 ‘웰니스 테마’ 식음 프로모션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오는 8월15일까지, 시그니엘과 롯데호텔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웰니스’를 테마로 한 여름 한정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푸드 웰니스'를 테마로 각 레스토랑의 셰프들이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고품격 보양식을 준비했다. 공통 보양식 메뉴로는 면역력과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한방 소꼬리찜’과 ‘장어탕’을 비롯해, 전복, 수삼, 자연송이, 둥충하초 등 몸에 좋은 식재료를 오랜 시간 끓여낸 ‘불도장’, 필수 아미노산, 칼슘, 인이 풍부한 ‘오골계 죽’ 등 총 5종을 마련했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민물장어구이’, 간 해독에 좋은 전복 내장을 소스로 활용해 만든 ‘전복 게우 파스타’도 추가로 준비했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요구르트 하이볼’ 선봬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오는 3일부터 업계 최초로 요구르트맛을 하이볼과 결합한 ‘요하볼’을 새롭게 선보인다.

    요하볼은 이름 그대로 요구르트와 하이볼을 결합한 상품이다. 어린 시절 즐겨 먹던 요구르트의 맛을 성인이 되어 하이볼과 함께 즐긴다는 점에서 ‘어른이(어른+어린이)들의 술’로 내세우고 있다.

    요하볼은 알코올 도수를 3도로 맞춰 하이볼 입문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이다. 새콤달콤한 요구르트의 맛과 청량한 하이볼의 맛이 이색적인 조화를 이룬다.
  • ▲ ⓒ신세계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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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온라인 전용 가성비 시리즈 선봬

    ㈜신세계까사의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가 온라인 채널 전용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론칭 1년만에 약 8000명의 고객이 선택한 마테라소 친환경 매트리스 ‘포레스트 컬렉션’의 온라인 전용 라인을 선보인다.제품의 가격대는 60만원대부터 100만원 초반대로 구현했다.

    한국인이 선호하는 미디엄과 하드 타입에 맞춰 경도를 세분화해 ▲버베나(미디엄 하드) ▲릴리(하드) ▲데이지(슈퍼 하드) 등 총 세 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 홈플러스, 3일부터 ‘CRAZY 4일 특가’

    홈플러스가 오는 3일부터 6일까지 ‘CRAZY 4일 특가’ 마지막 행사를 전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식품, 가공식품 등 풍성한 인기 먹거리를 최적가에 알차게 준비했다.

    먼저, 'CRAZY 4일 특가'에서는 7대 카드결제 시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온라인 제외)’은 50% 할인한 1245원 파격가에 제공한다. 5일 단 하루, ‘신선 특란 30구(서귀포점 제외/온라인 제외)’는 1인 1판 한정, 6990원에 내놓는다. ‘부드러운 복숭아(5~8입/팩/온라인 제외)’는 50% 할인한 9990원에, ‘항공직송 워싱턴체리(600g)’와 ‘국내산 블루베리(400g)’는 50% 할인해 각 9990원에 판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반값 할인도 풍성하다. 5~6일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100g/점포별 취급등급 상이/온라인 제외)’은 최대 50% 할인하고, ‘호주청정우 냉장찜갈비(100g)’는 단돈 1990원에 내놓는다.

  • ▲ 상하농원 워케이션 공간 파빌리온ⓒ상하농원
    ▲ 상하농원 워케이션 공간 파빌리온ⓒ상하농원
    ◇ 상하농원, 자연과 함께 즐기는 워케이션 개소

    상하농원이 디지털 노마드와 기업형 워크숍 수요를 반영한 공유오피스형 워케이션 공간 파빌리온을 공식 개소했다. 

    상하농원과 고창군이 공동으로 조성한 이번 공간은 자연 속에서 업무 집중과 휴식을 병행할 수 있는 체류형 업무 환경으로, 공유오피스 기능과 여가 콘텐츠를 결합한 지속가능한 워케이션 모델을 제시한다.

    워케이션은 총 2층, 약 97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1층에는 개방형 워크라운지와 복합기,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 공용 사무∙휴게 공간이 마련됐다. 2층에는 소규모 회의실(최대 24석), 집중형 워크스테이션, 프리페어룸, 개인 락커, 방음부스 등 다양한 업무 환경을 고려한 설비가 구축됐다. 
  • ▲ ⓒ쿠팡
    ▲ ⓒ쿠팡
    ◇ 쿠팡, AI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리브랜딩·로고 공개

    쿠팡이 인공지능(AI)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쿠팡 인텔리전트 클라우드(Coupang Intelligent Cloud, 이하 “CIC”)로 리브랜딩 하고 새 로고를 공개했다.

    CIC는 그간 쿠팡 내부 서비스와 외부 연구기관, 스타트업 등에게 제공되던 AI 인프라를 리브랜딩한 쿠팡 AI 클라우드 컴퓨팅(GPUaaS)의 새 이름이다.

    CIC가 확보, 운영하고 있는 데이터센터는 모두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첨단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대용량 전력 확보 및 최첨단 냉각 시스템, 이중화 전원 구조, 다중 통신 지원, 물리보안 체계 완비 등 다양한 위기 상황에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최종 수요자와의 물리적 거리가 짧아 서비스 지연(latency)도 최소화 했다. 
  • ▲ ⓒ아이오페
    ▲ ⓒ아이오페
    ◇ 아이오페,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 출시

    아이오페가 새로운 차원의 피부 개선 솔루션 ‘XMD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XMD 라인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세럼’은 화장품 효능만으로 특수관리에 버금가는 피부 개선 효과를 객관적으로 검증한 제품이다. 스킨부스팅 특수관리와 1대1 비교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능을 입증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총 11개 평가 항목 중 9개 항목에서 특수관리와 동등한 수준의 효능을 보였고, 2개 항목(보습, 안색)에서는 더 우수한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아이오페 ‘XMD 스템3 클리니컬 리커버리’ 라인은 세럼을 포함해 소프너, 에멀전, 크림으로 출시한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 농협유통, 자매결연한 소흘 농협에서 포도 봉지 씌우기 일손 돕기

    농협유통은 2일 소서(小暑)를 닷새 앞두고 경기도 포천시 소흘농협 관내 농가를 찾아 포도 봉지 씌우기를 하며 일손을 도왔다.

    농협유통 임직원들이 일손 돕는 포도에 봉지 씌우기 작업을 하는 이유는 병·해충을 예방하고 과실 착색을 좋게 하며 먼지 등으로부터 오염 방지를 위해 이용되고 있다. 이동근  농협유통 대표이사는 "농촌 현장은 농번기임에도 인력난에 무더위까지 겹쳐 매우 어려운 상태다."라며 "저희 임직원들의 일손 돕기가 큰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