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로엠, 깅엄 체크 컬렉션 출시오뚜기, ‘1등급 벌꿀’ 2종 출시삼성웰스토리, ‘헬스케어 솔루션’ 고도화
-
- ▲ ⓒ노스페이스
◇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서채현, 스포츠클라이밍 월드컵 금메달 획득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 소속 서채현 선수가 ‘2025 국제스포츠클라이밍(IFSC) 샤모니 월드컵 대회’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대한민국 스포츠클라이밍 간판스타인 서채현 선수는 14일(한국시간) 프랑스 샤모니(CHAMONIX)에서 열린 ‘2025 국제스포츠클라이밍연맹(IFSC) 11차 월드컵’ 여자 리드 부문에 출전해, 시즌 두번째 금메달을 획득하면서 월드 클래스 기량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서채현은 지난 2019년 샤모니 월드컵에서 본인의 첫번째 월드컵 우승을 차지한 후 6년만에 샤모니 월드컵에서 다시 한번 정상에 오르며, 본인의 월드컵 통산 6번째 금메달을 획득했다. -
- ▲ ⓒW컨셉
◇ 2030 ‘홈뷰티’ 트렌드에 뷰티 디바이스 매출 80% 증가
W컨셉은 홈뷰티 트렌드 확산에 뷰티 기기 매출이 급증했다. W컨셉이 올 상반기(1~6월)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뷰티 디바이스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보다 80% 증가했다. 관련 검색량도 10배로 늘었다.
세부적으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피부 관리 기기’(페이셜 디바이스)와 헤어 스타일링, 두피∙탈모 등을 관리하는 ‘헤어 관리 기기’(헤어 디바이스) 매출이 각각 70%, 120% 증가했다. 뷰티 디바이스 구매 열풍은 20~30대 뷰티 고관여 고객층에서 두드러졌다. 같은 기간 동안 20대와 30대의 뷰티 디바이스 매출은 각각 55%, 75% 증가했다. -
- ▲ ⓒ로엠
◇ 이랜드 로엠, 깅엄 체크 컬렉션 출시
로엠은 2025 핫서머 컬렉션의 세번째 이야기 ‘스플래시(splash)’를 공개했다.
로엠은 조용하고 한적한 별장에서 여름의 순간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태도로 계절을 이야기하는 컨셉으로 이번 '스플래시(splash)' 컬렉션을 기획했다.
컬렉션은 리본 블라우스, 셔링 뷔스띠에, 끈나시 원피스 등 여름 휴양지에서 즐기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
- ▲ ⓒ오뚜기
◇ 오뚜기, ‘1등급 벌꿀’ 2종 출시오뚜기가 벌꿀등급제 1등급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1등급 벌꿀’ 아카시아와 야생화 2종을 출시했다.‘1등급 벌꿀’은 벌꿀등급제 핵심 평가 요소인 탄소동위원소비 수치를 아카시아 벌꿀 -25‰ 이하, 야생화 벌꿀 -24‰ 이하로 낮춰 꿀의 순도를 입증 받은 제품이다.‘1등급 벌꿀’은 1961년 설립된 국내 최대 벌꿀 전문 농협인 ‘한국양봉농협’에서 제조한 것으로,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진한 꿀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렸다.각종 음료나 요거트와 함께 섭취하거나 그대로 먹어도 깊고 진한 벌꿀의 풍미를 온전히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요리에도 활용 가능하다. -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패키지 여행' 카테고리서 대규모 할인 이벤트여기어때가 15일 오전 10시부터 이벤트 기간 내 패키지 여행을 예약한 고객에게 최대 5만원까지 결제 금액의 5%를 포인트로 환급한다. 포인트는 여기어때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또, 매주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국내 프리미엄 숙소인 ‘블랙’에 적용하는 50만원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8월11일까지 패키지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 전원이 대상이다. -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지역 청소년 위한 진로 멘토링 ‘NOL TALK’ 성료15일 놀유니버스는 성남 지역 고교생 460여 명을 놀유니버스 사옥 10X타워로 초청해 체험형 진로 프로그램 ‘NOL TALK’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시청소년청년재단이 주관하는 ‘2025 고교생을 위한 미래교육주간’의 일환으로 진행됐다.행사는 사옥 투어, 축하공연, 임직원 특강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임직원 특강 세션에서 박성식 놀유니버스 부대표와 장정식 야놀자클라우드 CTO는 직무 밀착형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이어 이철웅 놀유니버스 CMO를 비롯한 마케팅 전략, 브랜드, 기획, CRM 리더들이 참여한 ‘마케팅 토크콘서트’에서는 실무자들이 자신의 커리어 경험을 공유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학생들의 진로 탐색을 도왔다. -
- ▲ ⓒ우아한청년들
◇ 우아한청년들, 라이더 특화 심뇌혈관질환 검진 진행우아한청년들은 배민커넥트 라이더들의 심뇌혈관질환 예방을 위해 라이더만을 위한 맞춤형 ‘심뇌혈관질환 스크리닝 건강검진 프로그램’을 시행한다.우아한청년들이 진행하는 건강검진은 14~25일 인천 가천대길병원 국민검진센터에서 무료로 진행된다.특히 가천대길병원 직업환경의학과가 라이더들의 심뇌혈관질환 예방에 특화된 내용으로 검진항목을 구성해 의미를 더했다. 검진은 ▲심뇌혈관질환 발병위험도 평가 ▲간·신장·심혈관기능 검사 등으로 구성됐으며 전문의가 직접 검진결과를 확인하고 건강상태를 평가하는 면담진찰까지 포함됐다. -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2025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대전' 참가 성료모두투어는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2025 크리에이터 미디어 산업대전'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이번 행사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인천시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전파진흥협회와 인천테크노파크가 공동 주관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팬들이 한자리에 모여 소통하는 축제의 장으로, 70명의 크리에이터와 약 1만6000명의 관람객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성황을 이뤘다.모두투어는 대형 단독 부스를 운영, 여름 시즌 인기 해외여행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였다. 360도 카메라 체험존, SNS 인증 미션, 현장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관람객과 실시간으로 소통했으며, 박람회 도장 찍기 여행스탬프 투어 지정 부스로 선정돼 1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
- ▲ ⓒ풀무원
◇ 풀무원 뮤지엄김치간, ‘박물관에서 놀면 뭐하니’ 전개풀무원 뮤지엄김치간이 7월 29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방학 특별 이벤트 ‘박물관에서 놀면 뭐하니?’를 진행한다.7월 29일부터 8월 마지막 주까지 6~13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뮤지엄김치간의 대표 무료 김치 체험 프로그램 ‘어린이 김치학교’가 열린다. 참가 어린이는 여름을 맞아 준비한 ‘방울토마토 겉절이’를 직접 만들어볼 수 있다.특별 전시활동으로는 ‘김치 바이브-음악으로 만나는 뮤지엄김치간’을 마련했다. 관람객들은 전시 구역별 키워드로 만든 음악들을 감상하며 눈과 귀로 전시를 즐길 수 있다.이벤트 기간 동안 관람 입장료 할인 혜택과 특별한 이벤트들도 준비했다. 13세 이하의 어린이를 1명 이상 동반한 가족 단위 유료 방문객에게는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 ⓒ삼성웰스토리
◇ 삼성웰스토리, ‘헬스케어 솔루션’ 고도화삼성웰스토리가 올해 상반기 7만여명에게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해 유의미한 건강 증진 효과를 보였다고 밝혔다.먼저 ‘인텐시브케어’는 대사 질환 위험이 높아 건강관리가 필요한 고객 대상 프로그램으로 영양 코칭 전문가가 건강검진, 인바디, 유전자 검사 등의 데이터를 분석해 식습관 개선과 운동법 등의 1:1 코칭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구내식당에서는 저지방식, 고단백식과 같은 맞춤형 건강식을 제공하며 건강 개선을 돕는다.삼성웰스토리는 맞춤형 코칭의 기준이 되는 건강 데이터 측정 솔루션을 다양화하고 근력 강화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등 헬스케어 솔루션 고도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
- ▲ ⓒ투썸플레이스
◇ 투썸플레이스, ‘반미’ 신제품 2종 출시투썸플레이스가 베트남식 샌드위치 ‘반미’를 투썸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직화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는 직화로 구운 불고기에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 소스와 향긋한 고수를 더해 베트남식 반미 고유의 개성을 살린 메뉴다. 쫄깃한 바게트에 부드러운 불고기, 톡 쏘는 소스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맛을 선사한다.‘그릴드 치킨 반미 샌드위치’는 스파이시 치킨과 계란, 아삭한 당근·무절임을 더한 속재료에 상큼한 라임 마요네즈로 마무리한 K-스타일 반미다. 매콤하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조합을 살렸다. -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무민’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전개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가 핀란드의 국민 캐릭터 ‘무민(Moomin)’과 대규모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어메이징 오트는 재배 시 물과 토지 사용량이 적어 ‘착한 곡물’이라 불리는 귀리의 특성과, 자연과 평화를 존중하고 모든 이에게 따뜻한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무민의 세계관을 결합했다.이를 통해 ‘몸과 마음, 그리고 지구의 건강까지 생각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두 브랜드 간의 만남은 오는 12월까지 진행될 계획으로, 콜라보레이션 영상과 한정 기획세트, 기념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
- ▲ ⓒ엘지유니참
◇ 엘지유니참 마미포코, 대표 기저귀 3종 2025년 리뉴얼 출시
엘지유니참의 영유아 기저귀 브랜드 ‘마미포코’가 ‘하이퍼드라이 팬티’, ‘슈퍼컴포트 팬티’, ‘꿀잠팬티’ 등 인기 기저귀 3종을 2025년 리뉴얼한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강력한 흡수력이 특징인 ‘하이퍼드라이 팬티’는 소변 흡수 후 시트에서 느낄 수 있는 보송 보송한 느낌을 20% 가량 개선했다. ‘슈퍼컴포트 팬티’는 폭신하고 보송한 감촉의 에어 쿠션을 새롭게 적용했다. 밤에 착용하는 기저귀인 ‘꿀잠팬티’는 기저귀 안팎으로 ‘이중 옆샘 방지 밴드’를 새로 적용했다. -
- ▲ ⓒ아모레퍼시픽
◇ 해피바스, ‘필쏘굿’ 신규 바디케어 라인 다이소 론칭
아모레퍼시픽 해피바스가 필쏘굿 바디케어 라인의 바디워시와 한장 샤워 패드, 바디패치를 다이소 전용으로 출시한다.바디 트러블로 고민하는 1020세대 고객을 위한 필쏘굿 바디워시는 미끌거리지 않는 뽀득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조밀한 젤 텍스처로 부드러운 거품을 생성하고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살리실산 0.5%와 3AHA 성분 함유로 등드름 및 각질을 케어해주는 아크네 라인, 고순도 비타민과 만다린 껍질 추출물로 피부 브라이트닝과 각질 제거를 돕는 브라이트닝 라인으로 선보인다. -
- ▲ ⓒGS25
◇ GS25 치킨25,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윙윙봉봉다리다리’ 콤보 치킨 선봬GS25의 즉석 치킨 전문 브랜드 ‘치킨25’가 이달 18일부터 첫 콤보형 치킨 상품 ‘치킨25)윙윙봉봉다리다리(1만900원)’를 출시한다.닭날개, 닭봉, 닭다리를 각 2개씩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실속형 콤보 상품이다. 튀김 반죽에 빵가루를 더해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감미료는 최소화하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해 담백한 맛을 강조한 점이 특징이다.배달의민족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7월 말일까지 배달·픽업 시 2000원 할인 쿠폰이 적용돼 8900원에 즐길 수 있다. -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10년간 1위’ 빈야드 와인 4990원에 단독 판매홈플러스는 초가성비 와인 시리즈 ‘빈야드’ 론칭 10주년을 맞아 인기 품목 5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2014년 첫 출시가인 6990원보다 무려 2000원 낮은 가격인 4990원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빈야드’는 홈플러스가 세계 각국의 유명 와인사와 협업해 선보이는 초가성비 데일리 와인 시리즈다.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해 고객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이번에 선보이는 품목은 호주 최대 규모 와인 기업 비나키(Vinarchy)에서 제조한 ‘호주 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쉬라즈∙샤도네이’ 3종과 남미 최대 와인 그룹 비냐 콘차 이 토로(Vina Concha Y Toro)에서 제조한 ‘칠레 빈야드 카베르네소비뇽∙소비뇽블랑’ 2종이다. -
- ▲ ⓒG마켓
◇ G마켓, 중소셀러 온라인 박람회 ‘상생페스티벌’ 개최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10월 31일까지 ‘상생페스티벌’을 열고, 2500여개의 중소셀러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상생페스티벌’은 중소상공인과 지역 생산자들의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 활성화를 돕기 위해 지난 2009년부터 선보인 업계 최초, 국내 유일 중소셀러 동반성장 온라인 박람회다.올해 상생페스티벌은 1차와 2차로 구분해 진행한다. 1차는 9월 30일까지 열리며, 2차는 10월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
- ▲ ⓒ쿠팡
◇ 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고용부∙안전보건공단, 합동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실시쿠팡로지스틱스서비스(CLS)가 울산 북구 울산 서브허브에서 고용노동부 울산지청,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과 함께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합동 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고용노동부 관계자, 공단 관계자 및 CLS 관계자는 현장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폭염 대비 예방물품, 아이스 쿨팩, 이온음료 등을 나누어 주고 폭염 온열질환 예방 5대 안전수칙을 안내했다.CLS는 업계 최초로 ‘차폐식 대형 냉방 구역’ 시스템을 도입했다. ‘차폐식 대형 냉방 구역’은 ‘냉기 유출 방지 커튼’ 및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을 설치해 30도 이상의 외부온도에도 20도 초반 온도를 유지하는 효과를 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