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센텀시티 4층에 오프라인 상담 창구 트래블 컨시어지 개설고객과 대면해 세심한 여행 상품 상담부터 추천, 예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론칭 100일 기념 이벤트와 트래블 컨시어지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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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의 프리미엄 여행 플랫폼 비아신세계가 론칭 100일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치고 오프라인 상담 창구 ‘트래블 컨시어지’를 신설한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8월5일 업계 최초로 백화점이 여행 상품을 기획하고 운영하면서 화제가 되었던 비아신세계가 늘어나는 오프라인 여행 상담 수요와 고객 요청에 힘입어 직접 고객을 만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지난 28일 센텀시티 4층에 새롭게 문을 여는 ‘트래블 컨시어지’에서는 여행 전문가가 상주해 비아신세계 상품 중 상담 고객에게 가장 맞는 여행 상품을 추천해줄 뿐만 아니라, 여행 상담, 예약까지 세심하게 도와준다.
트래블 컨시어지의 운영시간은 백화점 오픈 시간인 10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신세계백화점 어플리케이션(APP)의 비아신세계 코너에서 상담 신청 후 방문 약속을 잡고 이용할 수 있다.
트래블 컨시어지에서 12월31일까지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는 여행과 관련된 인형 키링을 증정하고 (6종 중 1개 랜덤증정) 여행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김해공항에서 인천공항 혹은 김포공항으로 이동하는 항공편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센텀시티 트래블 컨시어지를 운영하며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한 후 향후 더 많은 점포로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지난 12일 비아신세계 론칭 100일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월 한 달간 신세계 하나카드를 통해 여행 상품 1000만/2000만/3000만/5000만/7000만원 결제 시 3%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24일까지 인스타그램 비아신세계 공식 계정에서 진행되는 100일 기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