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美)친 스킨케어 박스 하나로 기초화장 가능

토탈뷰티케어 브랜드 오제끄가 본품 하나 가격에 정품 5종을 모두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구성의 '미(美)친 뷰티박스'를 선보인다.
 
오제끄는 브랜드의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12월 14일(월)부터 27일(일)까지 약 2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미(美)친 뷰티박스를 판매한다. 

기초, 메이크업, 헤어-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미(美)친박스 3종은 모두 본 제품 한 개 가격으로 정품 5개를 가져갈 수 있도록 구성되어 최고 68%까지 할인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기초화장품 라인 미(美)친 스킨케어 박스는 저자극 클렌저 리치리치 페이셜 폼, 에센스-토너-미스트의 세 가지 기능을 담은 피토에너지 앤 캡슐토너, 수분감부터 리프팅과 모공관리까지 가능한 오마이페이스 스프레이 세럼, 얼굴을 촉촉하게 가꿔줄 울트라하이드로 멜팅밤이 여행용 이너백과 함께 패키지로 구성된다. 

세안부터 세럼, 크림까지 미(美)친 스킨케어 박스 하나로 기초화장이 가능하다.
 
색조화장품 세트인 미(美)친 메이크업 박스는 메이크업을 고정시켜 주는 오마이페이스 겟잇픽스, 은은한 광이 장점인 비비크림 비비더롤 홀리글로우, 삼지창 형태의 붓 펜 아이라이너 베리쇼킹 트리플아이라이너, 소프트 슬라이딩 텍스처의 쏘인텐스 립크레용으로 구성되어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완성할 수 있는 패키지다. 메이크업 용품을 담을 수 있는 컬러팝 파우치가 함께 구성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헤어와 바디 제품으로 구성된 미(美)친 헤어&바디 박스는 건강하고 촉촉한 머릿결을 만들어주는리치리치 헤어클렌저, 손상된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주는 리치리치 헤어팩, 오일-미스트-크림-로션의 네 가지 기능이 결합된 프리즘 바디겔마스크, 각질관리와 세정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프리즘 바디겔 워시로, 스타일리쉬한 목욕 가방인 매쉬 스파백이 함께 제공된다.
 
오제끄 마케팅팀 담당자 곽순원 대리는 "올 한해 오제끄를 사랑해 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신라인터넷면세점과 부산항 여객터미널 내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풍성한 구성과 혜택의 제품 패키지를 판매하게 됐다"라며 "2015년 마지막 찬스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제끄는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에서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인 '사사(SASA)'와 독점 계약을 체결,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뷰티 브랜드다. 오제끄는 올해 홍콩 사사(SASA) 약 108개 매장에 입점 후 중국, 싱가폴 등 아시아 전역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