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까지 공식 쇼핑몰 쿠첸샵서 참여 가능
  • ▲ 쿠첸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설 맞이 쇼핑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쿠첸
    ▲ 쿠첸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설 맞이 쇼핑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쿠첸



    쿠첸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쿠첸샵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신청서를 작성하는 참가자 가운데 매일 20명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제품은 쿠첸 신제품 밥솥과 전기레인지 등 총 17종이다. 지난해 선보인 신제품 명품철정 미작(味作) 10인용, 6인용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LG U+와 출시한 사물인터넷(IoT) 스마트 밥솥도 55%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밥솥 이외에도 전기레인지 할인을 지원한다. 프리존 화구가 적용된 쿠첸 최고급 전기레인지 '프리인덕션'은 40%, 베스트셀러인 하이브리드 레인지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전기레인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인덕션(IH) 전용용기와 전기레인지 스크래퍼, 세정제 등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설 선물 지원 이벤트 당첨자는 신청 후 3일 이내 SMS로 당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쿠첸샵 관계자는 "설을 맞아 쇼핑지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부모님, 친지 등 지인들을 위한 감사 선물로 다양한 가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마련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