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껑형 딤채 본격적인 양산 기념 내달 1일까지
  • ▲ ⓒ위니아
    ▲ ⓒ위니아
    위니아가 딤채 생산 정상화 기념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위니아가 지난 2월 중단된 뚜껑형 김치냉장고의 본격적인 생산으로 딤채 전 제품에 대한 생산과 판매가 이뤄진 데 따른 것이다. 기다려 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 행사를 3월15일부터 4월1일까지 진행한다. 

    2024년형 딤채 신제품 구입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스탠드형 551리터 김치냉장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70만원 상당의 전기레인지를 제공할 예정이며(설치비 고객 부담), 467리터 구입 고객은 40만원 상당의100.2㎡ 공기청정기를 스텐드형 3룸 구입 고객은 30만원 상당의 46㎡ 공기청정기를 제공하고, 뚜껑형 200리터와 220리터 구입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김치용기 1개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할인점,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사은품은 행사기간인 4월 1일까지 제품구입 및 4월 22일까지 설치 완료된 고객 대상으로 배송된다. 단 하이마트와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별 차등을 두어 별도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위니아딤채 전문점도 딤채신제품 구입시 냉동고, 소형냉장고, 가습기등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은광 위니아 영업전략실장은 “딤채에 대한 변함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고객의 사랑에 부응하기 위해 딤채에 대한 품질과 서비스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