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cm 넉넉한 크기와 통밀로 만들어 더욱 건강한 대형 도넛 '트위스트킹21'
  • ▲ 트위스트킹21 트리플팩. ⓒ던킨도너츠
    ▲ 트위스트킹21 트리플팩.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가 21cm 크기의 대형 도넛 '트위스트킹21'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 2개를 구입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트위스트킹21 트리플팩'을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판매기간은 3월 14일 까지다. 

    트리플팩은 '통밀 트위스트킹21' 1개와 '인절미 트위스트킹21' 2개로 구성 됐으며 가격은 3000원이다. 제품 구성 변경은 불가능하며 1인 최대 4팩까지 구입할 수 있다.

    일일 한정수량 판매되므로 구입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트리플팩 구입시 결제금액의 0.5%에 해당되는 해피포인트가 적립되고 타 행사 타 쿠폰 등의 중복적용은 불가능하다. 관련해서 자세한 내용은 던킨도너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3월 이달의 도넛으로 통밀이 들어가 고소하고 건강한 맛의 '통밀 트위스트킹21'과 쫄깃한 식감의 꽈배기에 고소한 콩고물을 묻힌 '인절미 트위스트킹21'을 선보였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통밀도넛을 보다 많이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했다"며 "통밀이 함유된 신제품은 새학기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영양간식으로도 좋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