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비고 국물요리' 4년만에 10배 성장… 매출 5천억 돌파

    CJ제일제당은 '비비고 국물요리'가 2016년 6월 출시 이후 4년간 누적 판매량 2억2000만개, 매출 5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이는 국민 한 사람당 네 그릇을 먹은 셈이다. 그동안 판매된 국물요리 제품을 연결하면 지구 둘레 한 바퀴(4만여km

    2020-06-23 임소현 기자
  • 미샤,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25관왕 수상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5관왕을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미샤의 25관왕 수상은 글로우픽에 등록된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최다 기록이다. 카테고리별 1위 7개 제품, 2~3위인 위너(Winner) 15개 제품, 루키(Roo

    2020-06-23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더블하트, 구순구개열 젖병 무상 제공

    유한킴벌리의 육아용품 브랜드 더블하트가 구순구개열로 인해 반드시 전용 젖병이 꼭 필요한 신생아들에게 자사의 더블하트 구순구개열 젖병을 무상공급한다고 23일 밝혔다.구순구개열이란 얼굴에서 가장 흔한 선천성 기형의 하나로, 입술이나 잇몸 또는 입천장이 갈라져 있는 질환이다

    2020-06-23 김보라 기자
  • 남양유업 케어비, 도자기 브랜드 '젠한국'과 협업 이벤트

    남양유업의 맞춤 배달 이유식 케어비가 친환경 도자기 브랜드 젠한국과 함께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다음달 16일까지 케어비 공식 몰에서 케어비 이유식을 주문하면, 젠한국 어린이식기 30% 할인 쿠폰과 전 품목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nbs

    2020-06-23 김보라 기자
  • 버거킹, 경기도 포천에 국내 400호점 오픈

    버거킹이 경기도 포천에 국내 매장 400호점인 포천축석휴게소FS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버거킹은 1984년 종로 1호점을 시작으로, 2010년 100호점, 2015년 200호점, 2017년 300호점을 오픈했다. 2013년 문영주 대표 취임 이후 지속적으로 브랜드

    2020-06-23 김보라 기자
  • 네이버와 손잡은 아모레퍼시픽… "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아모레퍼시픽과 네이버는 지난 22일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상호 우호관계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온·오프라인 유통을 연계한 시너지 강화, 데이터 기반의 신규 브랜드 및 상품 개발, 해외 시장 공

    2020-06-23 김보라 기자
  • '반값주의보' 발령한 이랜드몰… 가전부터 먹거리 특가 판매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은 오는 24일 단 하루 동안 인기 브랜드 및 상품을 초특가에 제공하는 할인행사 ‘반값주의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이랜드몰의 반값주의보는 시간대별 초특가 선착순 득템상품과 반값쿠폰, 온종일 진행되는 극한 특가 상품까지 다양한

    2020-06-23 강필성 기자
  • 롯데온, 1시간 반만에 ‘명품 재고’ 77종 중 50종 매진

    롯데온에서 판매되는 롯데면세점의 명품 재고의 판매가 전례 없는 속도로 이뤄지고 있다. 판매 개시 1시간 여 만에 9개 브랜드 77종 상품 중 50종의 상품이 완판, 매진됐다. 23일 롯데온에 따르면 이날 10시부터 시작된 롯데면세점 명품 재고 판매는 폭발적인

    2020-06-23 강필성 기자
  • R&D 투자 결실… 바디프랜드 월매출 600억 시대 '활짝'

    최근 안마의자 업체들이 난립하고 있는 가운데 바디프랜드는 유독 내실을 더욱 단단히 하며 넘사벽의 위용을 과시하고 있다.바디프랜드는 지난 5월 월 매출 600억원 시대를 열며 창사 이래 월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23일 밝혔다.업계에서는 이를 메디컬R&D센터를 주

    2020-06-23 김보라 기자
  • '재포장 금지' 시행 내년 1월로 연기… 식품업계 '안도'

    환경부가 다음달 1일 시행 예정이던 재포장 금지법을 재검토하면서 식품업계가 일단 안도하고 있다. 이 규정에 대해 업계는 물론 소비자들까지 반발이 일면서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취합한 뒤 해당 규정을 원점에서 재검토한 후 시행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업계 안팎에선 환경보호라

    2020-06-23 김보라 기자
  • 눈물의 면세점 재고 판매지만… 온라인몰은 흥행 '대박'

    유통업계가 면세업계 재고 판매를 두고 복잡한 표정을 짓고 있다. 면세점의 명품 재고를 헐값에 판매하는 이른바 ‘눈물의 땡처리’에도 불구하고 온라인몰 흥행이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기 때문. 주요 면세점 및 유통계열사의 온라인몰은 가입자 수기 10배 넘게

    2020-06-23 강필성 기자
  • "안심하세요"… 로켓배송 전 상품 '살균소독' 실시

    쿠팡은 상품이 전달되는 마지막 순간까지 모든 고객이 안심하도록 로켓배송 살균소독 프로세스를 강화한다고 23일 밝혔다.강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전국의 수백만 개 로켓배송 상품은 배송이 완료되기 직전에 살균소독 과정을 거치게 된다. 배송직원이 고객 집으로 배송이 완료되기 전

    2020-06-23 한지명 기자
  • 여행업계 '코로나19' 돌파구 찾는다… 변경수수료 폐지 등 '초강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여행업계가 돌파구 마련을 위한 전략 수립에 본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트립닷컴그룹이 변경수수료 폐지 등의 카드를 꺼내든 이후 다른 글로벌 여행사들도 융통성 있는 예약 정책 도입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트립닷

    2020-06-23 임소현 기자
  • 롯데온, 명품 재고 판매 개시…사이트 한때 ‘먹통’

    롯데온이 몰려드는 이용자로 인해 사이트가 한때 다운됐다. 면세점의 명품 재고 판매를 5분 가량 앞둔 시점에서 롯데온에 접속이 되지 않는 해프닝이 발생했다. 23일 롯데온은 이날 9시 55분께 이미 사이트가 다운돼 접속이 되지 않고 있다. 10시부터 롯데면세점의

    2020-06-23 강필성 기자
  • CU·GS25 "술·담배 구입시 모바일로 성인 인증"

    편의점에서 신분증 대신 스마트폰으로 성인을 인증할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이 술과 담배 구매 시 패스 앱 내의 모바일운전면허증을 계산대 POS(Point Of Sales, 포스, 판매시점 정보관리시스템)에 제시하면, QR코드와 바코드형태의 모바일운전면허증을 스캔

    2020-06-23 한지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