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온, 100억원 규모 면세 명품 푼다… 오전 10시부터

    롯데온(ON)과 롯데면세점이 본격적으로 명품 재고 물량 판매에 나선다.롯데온에서는 23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면세점의 해외 명품 50여 개 브랜드의 재고 물량을 판매한다. ‘마음방역명품세일’이라는 테마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면세 상품을 시중가 대비 최대 60%가량 저

    2020-06-23 한지명 기자
  • 신라免, 25일부터 지방시·펜디·프라다 등 재고 면세품 '신라트립'서 판매

    신라면세점은 오는 25일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에서 재고 면세품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수입 명품 브랜드를 포함하여 매스티지 브랜드, 컨템포러리 브랜드 등 총 40여개 브랜드의 패션잡화 면세 재고상품 100억원 어치를 25일 오전 10시부터 판매한

    2020-06-23 한지명 기자
  • 롯데백화점, “힘내요, 패션업계” 코리아 패션 마켓 진행

    롯데백화점이 코로나 경제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산업통상자원부 주최, 한국패션산업협회 주관으로 ‘코리아 패션 마켓’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본점, 잠실점, 노원점, 인천터미널점 총 4개 점포의 행사장에서 인

    2020-06-23 강필성 기자
  • 신세계百, ‘집콕족’ 늘면서 명품 쌀 인기도 ‘쑥쑥’

    정부의 생활방역 지침에 따라 식문화가 변하고 있다. 외출이 줄고 자연스럽게 집밥을 찾는 일이 많아지면서 한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자는 사람도 늘었다. 가격이 비싸더라도 좋은 품종을 찾는 게 대세로 떠오르며 백화점에서 판매하는 프리미엄 쌀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신세계백화

    2020-06-23 강필성 기자
  • 트립닷컴그룹 "변경수수료 폐지·파트너사 지원"… 여행업계 돌파구 마련

    트립닷컴그룹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직격탄을 맞은 여행업계의 돌파구 마련을 위한 글로벌여행 회복 캠페인을 시행한다. 안전보장 강화, 변경수수료 폐지, 파트너사 지원 기금 마련 등이 골자다.트립닷컴 그룹의 공동설립자 겸 회장인 제임스 량(James L

    2020-06-22 임소현 기자
  • 오뚜기, 오뚜기제유지주 흡수합병… "지배구조 단순화"

    오뚜기가 오뚜기제유지주를 합병해 일감몰아주기 논란을 차단에 나섰다.오뚜기는 연결 종속회사 오뚜기제유지주를 흡수합병한다고 22일 공시했다. 합병 후 존속회사의 상호는 주식회사 오뚜기이며 합병 비율은 1대 0.4667425다. 오는 30일 합병계약을 체결하고 9월1일자로

    2020-06-22 김보라 기자
  • 롯데홈쇼핑, 코로나19 피해 중소상공인 지원 ‘힘내요 대한민국’ 특별 생방송

    롯데홈쇼핑은 오는 26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경남 지역 중소상공인의 판로 지원을 위한 특별 생방송 ‘힘내요 대한민국’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롯데홈쇼핑에 따르면 이번 방송은 정부가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추진하는 ‘대한민국 동행세

    2020-06-22 한지명 기자
  • 쿠팡, '힘내요 대한민국' 2차 기획전… 대구 지역 업체 지원

    쿠팡이 최근 경기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대구 지역 업체를 돕기 위해 대구시와 협력한다. 지난 4월 '힘내요 대한민국' 1차 기획전에서 대구 지역 업체의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평균 112% 늘었다. 쿠팡은 이 성과에 힘입어 연말까지 2차 기획전을 이어간다고 22일

    2020-06-22 한지명 기자
  • 홈쇼핑업계, 중소 협력사 지원에 앞장선다

    홈쇼핑 업계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소상공인 돕기에 나선다.22일 홈쇼핑 업계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은 오는 26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경남 지역 중소상공인의 판로 지원을 위한 특별 생방송 ‘힘내요 대한민국

    2020-06-22 한지명 기자
  • 中 618 쇼핑 축제에 K뷰티 모처럼 '활짝'… 오휘 매출 전년비 2493% 폭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울상 짓던 국내 화장품업계가 모처럼 웃음을 짓고 있다. 역대 최고 흥행을 기록한 중국 618 쇼핑축제에서 국내 화장품업계가 흥행하면서 K뷰티가 중국 내에서 다시 힘을 받는 게 아니냐는 분석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징둥은

    2020-06-22 김보라 기자
  • 지이크-우루사 맞손… '간(肝)x지 콜라보' 제품 출시

    신원의 모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는 대웅제약의 우루사와 손잡고 머리부터 간 끝까지 멋진 협업 컬렉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양사는 대한민국 대표 패션 지수 증진 맨즈웨어 브랜드 지이크와 60년 동안 국민의 간 건강 증진에 힘써온 간 기능 개선제 브랜

    2020-06-22 김보라 기자
  • 이랜드리테일 슈펜, 인기 예능 '신서유기'와 협업… 신묘한 상품 출시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은 CJ E&M과 손잡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의 '신묘한' 캐릭터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슈펜 X 신묘한 컬래버레이션(협업)은 남녀를 모티브로 캐릭터화한 신묘한과 기묘한, 개를 모티브

    2020-06-22 김보라 기자
  • 글라스락, 텀블러·보냉주전자 등 신제품 4종 출시

    삼광글라스는 여름철을 맞아 자사의 텀블러 전문 브랜드 글라스락 텀블락의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무더운 날씨로 음료 수요가 높아지는 계절을 맞아 다양한 음료 용기를 찾는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히고 일회용 플라스틱 컵 대신 텀블러 사용을 더욱 확대하고자 기

    2020-06-22 김보라 기자
  • SPC GFS, 中企 해외진출 지원… 상생협력 앞장

    SPC GFS(Global Food Service)가 국내 중소기업과 협업해 수출용 제품을 개발하고 해외판로 개척을 지원하며 상생협력에 나선다.SPC GFS는 중소 식품제조 업체 보성일억조코리아, 진현식품과 수출 전용 캔 김치와 김을 개발해 폴란드에 수출한다고 22일

    2020-06-22 김보라 기자
  • 매일유업, 식감 강조한 '상하치즈 미니' 2종 출시

    매일유의 치즈 전문브랜드 상하치즈는 상하치즈 미니 아몬드고다, 베이컨체다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새롭게 출시된 아몬드고다, 베이컨체다는 리얼아몬드와 베이컨칩으로 식감에 재미를 더해, 스낵으로서의 매력을 강화한 제품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상하치즈는 국

    2020-06-2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