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ily New유통] 뷰티컬리, 여기어때, CJ온스타일 外

    ◇ LF 던스트, 브랜드 론칭 5주년 축하파티LF 자회사 씨티닷츠의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가 압구정로데오에서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특별한 축하 파티를 연다.오는 10~12일 서울 강남구 꼴라보하우스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던스트의 24

    2024-05-08 문은혜 기자
  • 풀무원, 나또 전 제품 리뉴얼… "신규 종균으로 성분 업그레이드"

    풀무원이 새롭게 개발한 종균을 나또 전 제품에 적용해 리뉴얼한다고 8일 밝혔다.풀무원은 지난 2005년 ‘유기농 나또’를 처음 선보인 이후, 한국인 입맛에 잘 맞는 ‘한국형 나또’를 꾸준히 출시해 국내 나또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2023년 기준 시장 점유율

    2024-05-08 조현우 기자
  • 롯데면세점, 중국 단체관광객 4천여명 명동본점서 쇼핑… 엔데믹 이후 최대

    롯데면세점은 지난 7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 중국 인센티브 단체관광객 4000여 명이 방문했다고 8일 밝혔다. 엔데믹 이후 4000여 명 이상의 대규모 중국 인센티브 단체가 한국을 방문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번에 방문한 단체 관광객은 대만계 화장품 기업 임직원들로

    2024-05-08 강필성 기자
  • 쿠팡, 1Q 매출 9조 돌파에도 적자 “C커머스 대응… 투자 대폭 늘린다”

    쿠팡이 1분기 매출 9조원을 돌파하며 사상 최대 매출을 경신했지만 영업이익이 반토막 나면서 당기순이익이 적자 전환했다. 신규 투자와 명품 플랫폼 파페치 인수에 따른 영향이 주효했다. 관전 포인트는 쿠팡의 유료 멤버십 ‘와우’의 가격이 인상되는 하반기가 될 전망

    2024-05-08 강필성 기자
  • 김범석 쿠팡 의장 “‘Made in KOREA’에 22조원 투자”

    김범석 쿠팡 의장이 한국산 제품 22조원을 사들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특히 중국의 이커머스 플랫폼에 맞춰 한국 제조사 지원을 확대한다는 포부다.김 의장은 8일 쿠팡 1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 콜에서 “중국 커머스의 진출을 보면 한국 유통시장의 진입장벽이 매우 낮으며,

    2024-05-08 강필성 기자
  • ‘물가잡기’ 나선 롯데마트, 양배추·무 30% 할인

    롯데마트에 고물가 쓰나미를 잠재워줄 상품들이 등장했다.롯데마트는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전 점에서 ‘상생 양배추(통)’를 2990원에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크기가 다소 작거나 일부 흠집이 있는 ‘상생 채소’로 맛과 영양에 큰 이상이

    2024-05-08 강필성 기자
  • 롯데온, 5월의 시즌헌터 ‘집콕탈출 인생N컷’ 진행

    롯데온은 오는 12일까지 ‘시즌헌터 - 집콕탈출 인생N컷’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시즌헌터’는 각종 데이터를 통해 이달의 트렌드와 고객의 소비 패턴, 선호도 등을 분석하고, 각 시기별로 고객이 구매할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맞춤형 혜택으로 제안하는 행사다.&n

    2024-05-08 강필성 기자
  • 롯데백화점, ‘음악 꿈나무’ 키즈 오케스트라 2기 단원 모집

    롯데백화점이 올해도 ‘리조이스(RE:JOICE)’ 캠페인의 일환으로 키즈 오케스트라 2기를 모집해, 음악 꿈나무 육성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리조이스’는 롯데백화점이 2017년 고객들의 다양한 꿈과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출범한 ESG 캠페인이다. 지난해에는 처음으로

    2024-05-08 강필성 기자
  • 쿠팡, 사상 최대 1Q 매출에도 영업익 쇼크… ‘파페치’ 등 영향

    쿠팡이 1분기 첫 매출 9조원을 돌파했지만 영업이익이 크게 감소하며 당기순이익이 적자 전환했다.쿠팡Inc가 8일(한국시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쿠팡의 1분기 매출은 전년 대비 28% 늘어난 9조4505억원(71억1400만

    2024-05-08 강필성 기자
  • 쿠팡, 1Q 매출 사상 최대 9.4조… 영업이익 전년比 61%↓

    쿠팡이 올해 1분기 매출 9조원을 넘었지만 영업이익이 크게 감소하며 당기순이익은 적자 전환했다.쿠팡Inc가 8일(한국시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분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쿠팡의 1분기 매출은 9조4505억원(71억1400만달러·분기 평균환율 132

    2024-05-08 강필성 기자
  • "홍삼·비타민 팝니다" 당근마켓·번개장터서 건강기능식품 거래 허용

    개인간 거래가 불가능했던 건강기능식품이 중고 거래 플랫폼을 통해 사고 팔 수 있게 된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식품의약품안전처는 5월 8일부터 ‘건강기능식품 개인 간 거래 시범사업’을 시작한다. 이는 지난 1월 국무조정실 규제심판부의 건강기능식품 개인 간 거래에 대한

    2024-05-07 조현우 기자
  • 한섬, 1분기 매출 3936억원… 전년비 3% 감소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올 1분기 매출 3936억원, 영업이익 325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3%, 40.2% 감소했다.이 기간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46.5% 줄어든 237억원을 기록했다.한섬 관계

    2024-05-07 문은혜 기자
  • 현대홈쇼핑, 1분기 영업익 247% 증가… 한섬・현대퓨처넷 편입 영향

    현대홈쇼핑은 올 1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9970억원, 영업이익이 583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101.7%, 영업이익은 247.4% 증가한 수치다.1분기 실적이 전년 대비 급증한 것은 한섬과 현대퓨처넷이 회계 기준상 종속회사로 신규

    2024-05-07 문은혜 기자
  • "비 오니 실내로"… 어린이날 연휴 '아울렛・쇼핑몰' 매출 '好好'

    어린이날 연휴 기간 동안 비오는 날씨가 지속되면서 나들이객이 실내로 몰렸다. 이에 아울렛과 실내 복합쇼핑몰 매출이 덩달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연휴 기간이었던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날씨 영향으로 실내 쇼핑몰을 찾는 고객들이 늘면서 롯데백화점은

    2024-05-07 문은혜 기자
  • 스타벅스, 개인 컵 이용 건수 1억5천만건 돌파

    스타벅스의 ‘일회용 컵 없는 날 캠페인’에 동참하는 소비자들이 늘며 개인 다회용 컵 이용건수가 꾸준히 상승 중이다. 7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개인 다회용 컵을 이용하는 고객은 매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지난해에만 개인 다회용 컵 이용건수가 약 2940만 건으로

    2024-05-07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