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컬리, 5월 뷰티컬리페스타… 최대 85% 할인이마트24, 국내 최초 태국 위스키 ‘텐도’ 판매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8억개 판매 기념 이벤트
  • ▲ ⓒ던스트
    ▲ ⓒ던스트
    ◇ LF 던스트, 브랜드 론칭 5주년 축하파티

    LF 자회사 씨티닷츠의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가 압구정로데오에서 브랜드 론칭 5주년을 맞아 특별한 축하 파티를 연다.

    오는 10~12일 서울 강남구 꼴라보하우스에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던스트의 24년 여름 컬렉션 ‘Summer Rizz’를 직접 눈으로 보고 입어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며, 던스트의 팬덤 고객과 함께 하는 특별한 파티도 예정돼 있다.
  • ▲ ⓒ구호플러스
    ▲ ⓒ구호플러스
    ◇ 구호플러스, 여름 시즌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하이 스트리트웨어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rk 청량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를 담은 2024년 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구호플러스는 여름의 채도를 살려 생동감 있는 컬러인 아쿠아 블루, 레드, 화이트 제이드 등을 중심으로 한 신상품을 출시했다. 애쉬 그레이, 스카이 블루 컬러의 시어(Sheer, 속이 비칠 정도로 얇은)한 소재로 디자인한 볼륨 소매 점퍼, 라벤더 컬러의 블라우스와 그린 리본 니트 풀오버 등이다.

    이번 시즌에는 크로셰(Crochet, 코바늘 뜨개질) 니트를 활용한 아이템을 처음 선보였다. 블루, 아이보리 스트라이프 패턴의 슬리브리스 니트 톱, 크로셰 니트 풀오버, 니트 미디스커트 등으로 셋업룩이 가능하며 독특한 짜임의 탄탄한 조직이 시원한 느낌을 준다.
  • ▲ ⓒ컬리
    ▲ ⓒ컬리
    ◇ 뷰티컬리, 5월 뷰티컬리페스타… 최대 85% 할인

    컬리는 5월 뷰티컬리페스타를 열고, 12일간 매일 다른 상품과 브랜드 특가를 선보이는 릴레이 세일을 진행한다.

    이달 20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에서는 총 3200여개 뷰티 아이템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시즌 대표 상품 150여개를 얼리썸머 특가로 마련해 가정의달 뷰티 선물과 여름 뷰티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 ▲ ⓒ마몽드
    ▲ ⓒ마몽드
    ◇ 마몽드,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가 '카밍 샷 아줄렌 선크림'을 출시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하기 위해 2중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완료했으며, 피부 온도를 -3℃ 낮춰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수분 진정 선크림이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해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프리미엄 침구 편성 전년비 20%↑

    CJ온스타일은 여름철을 앞둔 5월에만 모바일 라방∙TV 라이브 침구 방송 편성을 전년비 20% 늘려 프리미엄 침구에 대한 고객 수요에 대응한다. 

    이달 조선호텔∙크리스피바바∙꼬또네 등 프리미엄 침구를 잇달아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때이른 여름 침구 시장을 본격 공략한다는 목표다.

    오는 11일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침구 브랜드 ‘더 조선호텔 풍기인견 베딩’을 TV라이브에서 최초 론칭한다. 사계절 사용가능한 양모 침구로 시장 패러다임을 바꾼 ‘크리스피바바’는 100% 프랑스산 양모 퀼팅 이불 풀세트를 CJ온스타일에서 단독구성으로 선보인다. 30일 CJ온스타일 간판 프로그램 ‘동가게’에서는 ‘꼬또네 뱀부 차렵 이불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 ▲ ⓒ이마트24
    ▲ ⓒ이마트24
    ◇ 이마트24, 국내 최초 태국 위스키 ‘텐도’ 판매

    이마트24가 뉴월드 위스키로 태국 위스키 ‘텐도(TENDO)’를 선보인다. 텐도는 스코틀랜드 몰트와 태국 자스민 라이스를 원료로 오크통에서 숙성한 블렌디드 위스키다. 자스민 라이스의 향긋함과 달달한 향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탄산수와 얼음을 넣어 하이볼로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가격은 2만9800원이다.

    5월 31일까지 KB페이,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20% 포인트 페이백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은 위스키 한 병을 2만384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셈이다.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 맥도날드, ‘바오패밀리 투게더 팩’ 출시

    맥도날드가 5월 9일 바오패밀리 한정판 굿즈와 ‘1955 해쉬브라운’, ‘불고기 해쉬브라운’ 버거 세트 2종을 즐길 수 있는 바오패밀리 투게더 팩을 선보인다.

    맥도날드는 바오패밀리 캐릭터와 맥도날드를 대표하는 디자인이 곳곳에 새겨진 비치볼과 단란한 바오패밀리의 사진이 들어간 파우치가 한 세트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한다.

    5월 9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 카운터와 맥드라이브에서 판매하며 1인당 1개씩 구매가 가능하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정원e샵, 가정의 달 맞아 할인 행사 전개

    대상 정원e샵이 5월 21일까지 ‘정원e샵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정원e샵은 이벤트 기간 동안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9시 ‘포기김치류’, ‘장류·별미김치류’, ‘음료·간식류’ 등 신규 카테고리와 품목을 공개하고 각각 반값할인, 40% 할인, 무료배송 등 혜택을 제공한다.

    각 카테고리는 청정원, 종가, 집으로ON, 라이틀리 등 대상㈜ 대표 브랜드의 인기상품으로 엄선한 100~150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달달커피’ 누적 판매 10만잔 돌파

    이디야커피가 지난 4월 23일 출시한 ‘달달커피’ 누적 판매량이 10만잔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달달커피’는 특히 대학가와 오피스 상권에서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또한 오후 12시~15시 사이 판매량이 하루 판매 중 약 40%를 차지했다.

    이디야커피는 5월 멤버십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5월 10일과 20일 퀴즈를 맞추는 선착순 5만명에게 달달커피 1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 웅진씽크빅, ‘신비아파트 리부팅 스토리’ 출간

    웅진씽크빅이 신비아파트 공식 스토리북인 ‘신비 아파트 리부팅 스토리’를 출간했다.

    이번 신작은 애니메이션 세계관을 기반으로 구하리, 최강림, 리온, 이가은, 이안 등 주인공 중심 에피소드에 문학적 요소를 더한 공식 스토리북이다. 원작에서는 담지 못한 섬세한 감정선과 등장인물들의 새로운 일러스트를 모두 감상할 수 있다.

    웅진씽크빅은 주인공 구하리의 에피소드를 담은 ‘하리, 말할 수 없는 비밀’과 최강림의 이야기를 녹인 ‘강림, 봉인된 기억’ 두 편을 우선적으로 공개했다. 이후 다른 등장인물들의 스토리를 새롭게 재해석한 스토리북을 순차적으로 출간할 예정이다.
  • ▲ ⓒbhc
    ▲ ⓒbhc
    ◇ bhc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기프트카드 포 유’ 프로모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31일까지 ‘기프트카드 포 유(Gift Card For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웃백은 해당 기간 내 자사 통합 앱(App)에서 ‘기프트카드 10만 원권’을 구매하거나 선물하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기프트카드를 구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기프트카드 5만 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6월 5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8억개 판매 기념 이벤트

    매일유업이 ‘소화가 잘되는 우유’ 누적 판매량 8억개 달성을 기념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5일까지 매일유업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이벤트 게시글에 본인 아이디와 가족, 친구 중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선물해주고 싶은 사람의 아이디를 신청사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추천인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소화가 잘되는 우유 미숫가루’ 멸균우유를 2박스(박스당 190㎖ x 24개)씩 증정해 총 100박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플로라랩’ 몽드셀렉션 은상 수상

    남양유업의 식물성 유산균음료 플로라랩이 세계적 권위의 벨기에 몽드 셀렉션(Monde Selection) 평가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9월 출시된 플로라랩은 최근 가치소비, 비건 트렌드에 발맞춰 주목을 받고 있는 식물성 요거트 제품으로, 알레르기나 유당으로 인한 우유, 발효유 섭취가 어려운 소비자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특히 동종 제품군 최초로 이중제형 형태로 개발됐다.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초저가 혜택 ‘2024 여기어때 월드투어’ 개최  

    여기어때가 6월3일까지 역대급 할인 혜택으로 항공권과 해외숙소를 판매하는 ‘2024 여기어때 월드투어’를 연다.

    매일 1명씩 오사카로 떠나는 공짜 해외여행의 주인공도 찾는다. 본격 여름 휴가 성수기를 앞두고 각종 경비 부담이 큰 여행객들을 위해 전방위적 혜택을 지원한다.

    먼저 매일 1명씩 공짜로 떠나는 오사카 해외여행의 주인공을 찾는다. 랜덤 뽑기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는 2인 기준, 오사카 ‘항공+숙소’ 3박 4일 상품을 선물한다. 총 54명이 무료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다. 
  • ▲ ⓒ인터파크
    ▲ ⓒ인터파크
    ◇ 인터파크, 중소극장 공연 활성화 위한 ‘피크닉’ 캠페인 진행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중소극장 공연 활성화를 위해 발벗고 나선다.

    인터파크는 이달의 피크닉 작품으로 8년만에 새롭게 돌아온 연극 '클로저'를 선정하고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6월12~14일 진행되는 공연(R·S석)을 40% 할인가로 제공하며, 4000원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 ▲ ⓒ대명아임레디
    ▲ ⓒ대명아임레디
    ◇ 대명아임레디, 수요일마다 파격 할인 ‘수프라이즈 핫딜’ 프로모션 진행

    대명아임레디가 회원 전용 쇼핑몰 ‘대명아임레디몰’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상품을 파격 할인하는 ‘수프라이즈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명아임레디 회원만 접속 가능한 온라인 쇼핑몰 ‘대명아임레디몰’에서 진행되며, 매주 수요일 한 가지 아이템을 선정해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만 특가로 판매한다.

    8일 공개된 핫딜 상품은 ‘찬스푸드 할매정성 소갈비찜(500g)’ 상품으로 소비자가보다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4월 해외여행 송출객 전년 동기 대비 90% 증가

    모두투어의 4월 해외여행 송출객수(패키지, 항공권 포함)가 약 16만9000여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약 90%가량 증가했다.

    4월의 해외 패키지 송출객수는 8만7974명, 항공권은 8만978명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 47%, 179% 증가했다.

    1분기와 비교해 상대적으로 비성수기로 여겨지는 4월의 해외여행 송출객수는 전월 대비 소폭 감소세를 보였지만 하반기 해외 패키지 예약률은 5월 36%, 6월 24%, 7월 33% 증가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 ▲ ⓒSPC
    ▲ ⓒSPC
    ◇ SPC그룹, 가정의 달 맞이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SPC행복한재단은 7일 임직원 20명과 함께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양재종합사회복지관’을 직접 찾아 어르신들을 위해 카네이션 전달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SPC임직원들은 어르신에게 직접 카네이션을 전달하고 정서적 교감과 소통, 생활 만족도 향상에 도움이 되는‘반려식물’만들기 체험 활동을 도왔다.

    또한 프로그램이 끝난 이후에는 점심식사 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했고 삼립 약과, 떡 등을 포장한 기념품 간식 박스를 전달하며 활동을 마무리했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오키친스튜디오’ 통해 한식 가치 확산

    오뚜기가 쿠킹경험공간인 '오키친스튜디오'를 통해 한식 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자사에서 운영하는 쿠킹경험공간 ‘오키친스튜디오’를 외국인에게 한식 조리법을 소개하는 아리랑TV '1DAY 1KOREA : K-FOOD', 외국인의 한국 문화 체험 모습을 담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의 프로그램에 소개하면서 외국인이 직·간접적으로 K-푸드와 오뚜기 브랜드 및 제품을 보다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해외 시청자에게 인기가 높은 아리랑TV에도 '오키친스튜디오'를 촬영 장소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