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세계 7328병 한정" 아르망 드 브리냑, '블랑 드 누아 아상블라주 No. 4' 출시

    ‘아르망 드 브리냑(Armand de Brignac)이 새로운 샴페인 ’블랑 드 누아 아상블라주 NO. 4‘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브랑 드 누아 아상블라주 No. 4는 2013·2014·2015년 3종의 빈티지 샴페인을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광물의 향을 시작으로

    2024-05-07 조현우 기자
  • 중국인 관광객 증가에, 1분기 3성급 이상 호텔 실적 '껑충'

    엔데믹 이후 방한 중국인 관광객이 꾸준히 늘며 국내 3성급 이상 호텔 실적이 전년 대비 유의미하게 성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야놀자리서치는 7일 '2024년 1분기 국내 숙박업 동향 보고서'를 통해 지난 1~3월 국내 호텔, 모텔, 펜션, 공유숙박 등 숙박업의 경기 동향

    2024-05-07 최신혜 기자
  •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이취·혼탁 사과… 무해하지만 자진 리콜"

    하이트진로가 최근 발포주 필라이트의 이취 및 혼탁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하이트진로는 7일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이사 명의 입장문을 통해 “소비자 여러분들께 최고의 제품을 드리기 위해 노력했는데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됐다”며 “제품을 믿고 구매해 주신 소비자 여러분들

    2024-05-07 강필성 기자
  • 롯데칠성, 실적부진 음료 사업 '헬시플레저'로 키운다… 올해 음료 매출 2조 목표

    롯데칠성음료가 '건강' 관련 카테고리를 강화하며 비(非)주류 사업 분야 경쟁력 확보에 나섰다. 꾸준히 확장 중인 '제로' 탄산 제품을 비롯해 식물성 우유, 건강기능식품 등을 통해 올해 비주류 사업 매출을 2조원 이상으로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7일

    2024-05-07 최신혜 기자
  • 조항목 대표 "청년기 맞은 NS홈쇼핑, 미래 위한 도전과 혁신 이어갈 것"

    NS홈쇼핑은 5월 7일 창립 23주년을 맞아 지난 3일 경기도 판교 사옥 대강당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이번 기념식에서 조항목 대표는 4월에 진행된 'HBH 미술제'와 'HBH 최강부서 및 HBH실천모범사원 선발', 'PB 네이밍 아이디어 공모전'에 입

    2024-05-07 문은혜 기자
  • 8년 만에 'KCON JAPAN' 부스 여는 농심 … 신라면 알리기 '사활'

    농심이 ‘KCON JAPAN 2024’에 참가해 일본 소비자 접점을 넓힌다. 2016년 이후 8년만이다. 그간 미국과 중국에 비해 성장성이 둔화됐던 일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기 위함으로 풀이된다.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

    2024-05-07 조현우 기자
  • 에이피알 뷰티기기 잘나가는데, 입지 좁아지는 '널디'

    에이피알 내에서 패션사업을 담당하고 있는 브랜드 ‘널디’의 입지가 점점 좁아지고 있다. 전체 사업에서 패션 매출 비중은 갈수록 줄어들고 있지만 ‘뷰티 기기’에 집중하고 있는 에이피알 전략으로 인해 분위기 반전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에이

    2024-05-07 문은혜 기자
  • [Daily New유통] CU, 도미노피자, 파리바게뜨 外

    ◇ CU, 독립유공자 후손 위한 ‘걸음 기부 캠패인’ 진행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기부금을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인 한국해비타트에 전달했다. CU가 사회적 기업 빅워크와 올해 삼일절을 맞아 진행한 ‘걸음 기부

    2024-05-07 강필성 기자
  • '덕후' 구매력 이정도 였어… GS25 '블루아카이브 빵' 제2의 포켓몬 띠부실 되나

    “‘블루아카이브 빵’ 언제 입고되나요?”‘블루아카이브’ 협업상품을 찾아 GS25를 배회하는 난민이 생기고 있다. GS25가 넥슨의 모바일게임 ‘블루아카이브’의 콜라보로 만든 빵 4종과 도시락 5종이 출시 직후부터 품귀를 겪고 있기 때문이다. 수요가 폭발하면서 GS25는

    2024-05-07 강필성 기자
  • "3개국 학생 문화교류" 대상그룹,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 참가자 모집

    대상그룹이 제4회 대학생 스마트폰 영화제 ‘4th DAESANG Eat & Travel Film Festival(DAESANG E.T.F.F.)’ 참가학생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영화제는 ‘FILM THE EATRAVEL’라는 슬로건

    2024-05-07 조현우 기자
  • 모두투어, 해외여행객에 '실시간 통역' 가능한 갤럭시 대여 서비스

    모두투어가 6월9일까지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모두투어 회원을 대상으로 2차 '갤럭시S24 대여 서비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7일 모두투어에 따르면 갤럭시 S24 대여 서비스는 해외여행 기간 동안 삼성 최신 갤럭시 S24 시리즈 (갤럭시 S24 울트라·갤럭시 S2

    2024-05-07 최신혜 기자
  • CJ제일제당, 돌봄공백 아동에 1억원 상당 기부금·햇반 전달

    CJ제일제당이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나눔햇반 캠페인’을 진행하고 돌봄공백 아동에게 총 1억원 상당의 햇반과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나눔햇반 캠페인’은 해피빈 굿액션에서 1월부터 약 3개월 간 진행된 돌봄공백 아동 지원 캠페인이다.네이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2024-05-07 조현우 기자
  • 티몬, '몬스터메가세일' 마지막날 총공세… "50억원 쏜다"

    티몬이 5월 가정의달 소비 수요를 잡기 위한 총공세를 펼친다. 월간 최대 쇼핑 축제 ‘몬스터메가세일’의 마지막 날인 7일 하루 동안 50억원 상당의 쿠폰과 결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여기에 더해 10시부터 매시 정각마다 단 10분씩 13차례 진행되는 ‘슈퍼10분어

    2024-05-07 문은혜 기자
  • 코스맥스, 모발·모낭 오가노이드 활용한 '남성형 탈모 평가법' 개발 성공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 기업인 코스맥스는 '모발 및 모낭 모사 오가노이드 활용 남성형 탈모 평가법'을 대중에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코스맥스는 지난달 25일 경기도 성남시에서 열린 '2024 오가노이드 개발자 컨퍼런스(2024 ODC)'에 참가해 모발 및 모낭

    2024-05-07 문은혜 기자
  • '술알못'도 한캔 원샷… CU, 맥주 풍미는 높인 1.5도 맥주 출시

    CU는 오는 8일 국내에서 가장 낮은 도수의 맥주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주류는 ‘1.5도 맥주(3500원, 355ml, 1.5%)’다. 주세법에 따르면 알코올 도수가 1도 미만일 경우 무알코올 음료로 분류되고 1도는 알코올 도수의 오차 발

    2024-05-07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