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깐깐한 파우치]'10대 화장품 안전할까?' GS25 '러비버디' 성분 살펴보니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8-11-14 김보라 기자
  • '정유경표 화장품' 비디비치, 연매출 1000억원 돌파

    일명 '정유경 화장품'으로 불리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가 연매출 1000억원 대 메가 브랜드에 등극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애물단지로 여겨졌던 비디비치가 인수 6년 만에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자리잡았다는 평이다. 14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1

    2018-11-14 김보라 기자
  • 11번가 “11페이 누적 결제액 6조원 돌파… 일 110억 규모”

    11번가 주식회사는 간편결제 서비스 ‘11페이(십일페이)’가 누적 결제액 6조 원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11번가는 “서비스 론칭 이후 3년 6개월 만의 성과이며, 올해 3월 누적 결제액 3조 원을 넘어선 지 7개월 만에 이뤄낸 것으로 올해 들어 가파른 성장세를 보

    2018-11-14 한지명 기자
  • 롯데 e커머스, ‘하우투 워라밸’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본부는 14일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는 ‘하우투 워라밸’ 공모전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고용노동부장관상 최우수상을 수상한다.하우투 워라밸 우수기업 시상식은 14일 오전 11시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진행되

    2018-11-14 한지명 기자
  • 롯데마트, 블랙페스타 맞아 ‘알리페이’ 결제 서비스 도입

    롯데마트는 ‘롯데 블랙 페스타’ 행사를 맞아 오는 15일부터 간편 결제 서비스 ‘알리페이(Alipay)’를 도입하고, 글로벌 관광객 잡기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알리페이’란 은행 계좌를 연동한 뒤, QR코드를 스캔하면 결제뿐 아니라 송금, 핸드폰 충전, 기차표 구매

    2018-11-14 한지명 기자
  • 이마트 “25주년 행사 ‘블랙이오’ 기간 매출 11% 신장”

    이마트는 지난 1일부터 11일까지 창립 25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블랙이오’ 행사 기간 동안  전년 대비 이마트 방문객수는 5%, 매출은 11% 가량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동기간 동안 한우 180톤, 삼겹살 150톤, 굴비 100만마리, 계란 45만판,

    2018-11-14 한지명 기자
  • 임페리얼, '스무스 17·12' 라인업 완성… 퓨어 몰트 저도주 시장 공략

    “현재 국내 위스키 시장은 양극화 됐습니다. 소비자들은 편안하고 캐주얼한 저도주를 즐기거나, 고급스러운 몰트 위스키를 즐깁니다. 두가지 장점을 동시에 충족시키기 위해 고품격 저도주를 만든 것이 신제품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입니다.”김경연 페르노리카 코리아 임페리얼

    2018-11-13 한지명 기자
  • 오뚜기, 중화안주 '오감포차' 2종 출시

    오뚜기가 간편식 안주류 신제품 오감포차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오감포차 2종은 크림새우, 칠리새우로 바삭한 통살새우와 오뚜기의 노하우가 담긴 소스가 결합돼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안주류 제품이다. 술안주나 야식으로 즐기기에 좋다는 설명이다.오감포

    2018-11-13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에드 하디' 론칭… 내년부터 사업 전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국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에드 하디(Ed Hardy)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내년 봄∙여름(2019 SS)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브랜드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에드 하디는 2002년 미국의 유명 타투 아티스트 돈 에드 하디(Don Ed

    2018-11-13 김보라 기자
  • 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 1년만에 1000만잔 팔렸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지난해 8월 말 소개한 스타벅스 디카페인 음료가 출시 1년만에 1000만잔 판매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올해 9월부터는 월 평균 100만잔이 판매되며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1200만잔에 달한다.스타벅스의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음료는 화학물질을

    2018-11-13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다운 기술력의 완결판 '안타티카'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코오롱스포츠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헤비 다운 안타티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브랜드의 궁극의 프리미엄 헤비 다운 안타티카는 2012년 출시 이후 약 25만장 이상 판매된 베스트 셀러 아이템 중 하나로, 이번 시즌 한층 더 가벼워

    2018-11-13 김보라 기자
  • "연말연시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 휠라 언더웨어, 키스미 라인 선봬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2018 겨울 시즌을 맞아 키스미(KISS ME)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겨울 시즌을 맞아 휠라 언더웨어가 새롭게 출시한 키스미 라인은 러블리 & 캐주얼 무드의 신규 언더웨어 라인이다. 발랄한 디자인과

    2018-11-1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비욘드, 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디즈니의 새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의 개봉을 기념해 홀리데이 에디션 6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비욘드X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인 월트 디즈니의 판타지 실사 영화

    2018-11-13 김보라 기자
  • 동서식품,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한정판 출시

    동서식품은 카카오IX의 인기 캐릭터 브랜드인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맥심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협업)은 모카골드 시리즈와 화이트골드 등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맥심 커피믹스

    2018-11-13 김보라 기자
  • 어바웃미, 브랜드 BI 새단장… '차별화된 피부과학 강조'

    삼양사의 소재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는 브랜드 BI와 슬로건을 리뉴얼 한다고 18일 밝혔다.새롭게 바뀌는 어바웃미 BI는 세련되고 부드러운 로고타입으로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를 거둬냈으며, 간결한 서체에 깊이감을 더해 지난 10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삼양이 쌓

    2018-11-1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