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시락 예약 구매부터 SNS 인기상품 추천까지"… CU, '포켓CU' 앱 론칭

    CU가 고객의 이용 편의를 극대화한 새로운 멤버십 어플 ‘포켓CU’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포켓CU’는 시간·선택·공간의 편리 3가지 컨셉으로 모바일과 오프라인 점포와의 연계성을 강화하고 기존에 없던 새로운 편의점 이용 경험을 강조했다. 차별화 상품 및 서비스,

    2018-10-16 진범용 기자
  • 신세계사이먼 부산프리미엄아울렛, 지역사회와 함께 '그랜드 바자' 개최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이 지역 경제 활성화와 상생 발전을 위해 20~21일, 27~28일 총 4일간 ‘지역 사회와 함께 하는 그랜드 바자’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부산 기장쪽파의 지리적 표시제 등록(지리적표시 제 105호)을 기념하기 위한 ‘제 1회기장

    2018-10-16 진범용 기자
  • 롯데마트, 1만명 ‘게이트키퍼’ 양성… "생명존중 문화 확산"

    롯데마트가 생명존중 문화를 확산하고 범사회적인 운동을 실천하기 위해 임직원 및 고객이 함께 하는 1만 명 ‘게이트키퍼’ 양성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게이트키퍼(Gatekeeper)’란 자신을 포함한 주변 사람들의 ‘변화’에 관심을 가짐으로써, 위험 신호를

    2018-10-16 진범용 기자
  • 신세계百 "여성층 MD 바꿨더니… 전년比 매출 48.9%↑"

    신세계백화점 여성층이 달라졌다. 신세계 강남점은 5층 여성 캐주얼 매장을 리뉴얼 하면서 3개월마다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하는 ‘패션 팝업 장터’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스타일바자(S.tyle BAZAAR)’라는 이름의 이 새로운 공간은 142평 규모로 지난달 처음

    2018-10-16 한지명 기자
  • [生生국감] '갑질 논란' 샘표 "대리점 거래 차별 없어… 상생 노력할 것"

    정종환 샘표식품 총괄본부장은 15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의 공정거래위원회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참석해 대리점 갑질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추혜선 정의당 의원에 따르면 샘표식품은 지난해 전국 공통으로 대리점에 배포되는 본부 행사에서 창영상사를 제외했다. 창영

    2018-10-15 김보라 기자
  • [生生국감] 박현종 bhc 회장 "가맹점에 광고비 부과는 오해"

    박현종 bhc 회장이 가맹점에 납품되는 신선육에 광고비를 붙였다는 의혹에 대해 "광고비 부과는 오해"라고 해명했다.박현종 회장은 15일 국회 정무위원회 국정감사 출석해 가맹점과의 불공정 거래행위에 대한 질문에 이 같이 밝혔다.박 회장은 '지난 2016년 광고비

    2018-10-15 김보라 기자
  • 한샘, 3Q 영업익 전년比 71% 감소한 142억원… '주택거래량 급감이 원인'

    한샘이 3분기 영업이익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71.0% 급감한 142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액도 4284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18.8% 감소했다. 주택시장 규제강화 등을 이유로 주택거래량이 급감하면서 수익성이 상대적으로 높은 B

    2018-10-15 진범용 기자
  • 듀이트리, 폼클렌저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 출시

    듀이트리는 폼클렌저 '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더 클린 랩 모찌 클렌저는 피부의 PH지수를 고려해 약산성 폼 클렌저로, 모찌처럼 쫀득한 제형의 거품이 특징이다. 윈터그린잎추출물의 자연유래 살리실산(BHA)성분 함유,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케

    2018-10-15 김보라 기자
  • 한국야쿠르트, 에스프레소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 출시

    한국야쿠르트는 에스프레소 추출 원액을 담은 '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핫브루 by 바빈스키 액상스틱'은 로스팅한 원두를 고온에서 빠르게 추출한 원액을 소포장한 커피다. '콜드브루 by 바빈스키' 제품과 마찬가지로 원두의 로스팅 일자를

    2018-10-1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18 설화문화전 '포춘랜드 금박전' 개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는 오는 16일부터 12월14일까지 2018 설화문화전 '포춘랜드 - 금박 展'을 용산 아모레퍼시픽그룹 본사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설화수는 설화문화전을 통해 고귀한 전통의 가치와 숭고한 장인정신, 궁극의 아름다움을 현대에 알리기 위해 노력해왔

    2018-10-15 김보라 기자
  • CJ ENM 오쇼핑부문, 사내벤처 프로그램 통해 ‘젊은도전’ 지원

    CJ ENM 오쇼핑부문이 사내 젊은 인재들의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영스타팀 (Young Star Team)’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대리급(G4)  이하 직원들만 참여할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는 것은 물론

    2018-10-15 진범용 기자
  • GS25, 김 없는 '유부 삼각 주먹밥'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크래미 유부 삼각 주먹밥(이하 유부 삼각 주먹밥)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유부 삼각 주먹밥은 초대리(초밥용 식초와 짭쪼름한 조미액)로 밑간을 한 초밥에 치즈 후리가케를 가미해 삼각 형태의 주먹밥으로 만들고, 그 안에

    2018-10-15 한지명 기자
  • 오뚜기,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오뚜기는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지원서 접수 기간은 이날부터 25일까지 총 11일간이며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채용부문은 영업, 홍보영양, 생산관리, 품질관리, R&D, 마케팅, 디자인, 해외영업, 관리다.

    2018-10-15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도심형 다운재킷 '헤스티아' 새롭게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올 겨울 한파에 대비해 도심형 다운재킷 '헤스티아(Hestia)'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헤스티아는 2007년 첫 선을 보여 2015년까지 생산된 코오롱스포츠의 시그니처 다운 재킷이다. 겨울

    2018-10-15 김보라 기자
  • 롯데푸드 파스퇴르, 아이생각 유기농 쌀과자 출시… 제품 라인 확대

    롯데푸드 파스퇴르의 베이비푸드 브랜드 아이생각이 유아용 과자를 선보이며 종합 베이비푸드 브랜드 성격을 강화하고 있다.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유아용 유기농 쌀 과자 3종(유기농 쌀떡과자, 유기농 쌀퍼프, 유기농 쌀스틱)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7월 베이비푸드 브랜

    2018-10-1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