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로밍· 올레tv·올레내비·기프티쇼·주머니 등 이벤트가격할인에 다양한 상품까지… 무료로 유용하게 쓰자
  • 올 추석에 해외여행이나 귀향을 준비하거나 선물을 마련할 계획이 있다면 KT의 서비스를 알아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아울러 명절연휴 동안 가족과 또는 홀로 보내는 사람들도 외롭지 않게 보낼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0월 5일까지 ‘올레 데이터 로밍 무제한서비스’를 4일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신라면세점 1만원권을 제공한다. 

    올레 데이터 로밍 무제한은 하루 1만원으로 주요 66개국 94개 사업자 망에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보다폰 패스포트’ 기본료 5,000원 할인혜택을 오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1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 해외여행은 이렇게

    보다폰 패스포트는 유럽을 포함한 주요 15개국에서 하루 1만 5,000원으로 보다폰 제휴 망에 접속해 음성통화를 종류에 관계없이 분당 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기존 서비스대비 최대 86%까지 로밍 통화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 동안 데이터 무제한을 추가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하루 1만원에 데이터 무제한과 음성 할인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올레tv는 BIG3 대작으로 추석연휴 동안 온 가족이 함께 집에서 영화를 보며 즐길 수 있다.

    올레tv는 200여개 실시간 채널(OTS기준)과 13만편 이상의 VOD, 150여종의 양방향 서비스로 온 가족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 보물창고’다.

    추석을 맞아 ‘어벤져스’, ‘맨인블랙3’, ‘연가시’ 등의 최신 인기영화들을 마련하고 시청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어벤져스’ 관람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는 2013년 3월 개봉예정인 ‘아이언맨3’의 KT 단독 프리미엄시사회 초대권을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맨인블랙3’ 관람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니의 방수 핸디캠과 미러리스 카메라를, ‘연가시’ 관람고객에게는 영화 ‘용의자X’의 예매권을 총 250명에게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시작해 10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10월 1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 가족들과는 이렇게

    스마트폰과 스마트패드를 통해 58개 채널, 3만2천여편의 VOD를 감상할 수 있는 N스크린 서비스인 ‘올레tv now’ 또한 지루한 추석 귀성 및 귀경길을 즐겁게 해 준다. 

    임시저장하기 기능이 있어 네트워크 연결이 여의치 않은 곳에서도 저장한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다. 무료가입자들에게도 48개의 채널과 450여편의 무료 VOD가 공개된다.

    추석 맞이 이벤트에 참여해 행운을 기대해볼 수도 있다. 올레tv now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자신만의 독창적인 노하우와 인증샷, 코멘트를 다는 ‘나만의 올레tv now 활용법 #2.Home편’과 ‘무료체험권 선물하고 갤노트 받자 #2’가 진행된다.

    나만의 올레tv now 활용법 #2.Home편 이벤트는 오는 10월 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뉴아이패드,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무료체험권 선물하고 갤노트 받자 #2는 올레tv now 무료체험권을 지인들에게 발급해 많은 무료가입 등록을 확보한 고객 순으로 갤럭시노트, 백화점 상품권 등을 준다.

    가능한 덜 막히는 길을 찾아주는 추석 귀성 및 귀경길의 필수 아이템인 올레 내비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추석기간 동안 구동하기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는 ‘올레 내비 추석맞이 대 이벤트’에서는 스타벅스 까페라떼 기프티쇼 2,000개를 지급한다.

    올레 내비 이용 고객은 누구나 간단한 절차를 통해 1년간 최고 1,000만원까지 보장되는 교통사고 후유장해 보험을 동부화재에서 무료로 제공한다.

    ◆ 추석선물은 이렇게

    ‘빠른 길, 꼼수왕을 찾아라’ 이벤트에 응모하면 최대 100만원 여행상품권과 주유상품권, 기프티쇼를 비롯해 충전기와 거치대 셋트 350대 등 총 1,000개의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KT그룹사인 KT엠하우스는 추석을 맞아 배송이 가능한 명절상품을 모바일상품권인 기프티쇼를 이용해 간단히 배송할 수 있는 ‘기프티쇼 배송 서비스 추석 특집전’을 진행한다.

    기프티쇼 배송 서비스는 받을 사람의 주소를 확인해야만 물품배송이 가능한 기존의 택배서비스와는 달리 수신자가 직접 받고 싶은 배송지 주소를 입력해 신청을 할 수 있다.

    상대방의 주소를 물어보기 곤란하거나 주소파악이 어려울 경우에 유용하다.

    기프티쇼는 한가위를 맞아 기존 모바일 쿠폰의 한정된 상품에서 벗어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홈플러스에서 특별기획한 다양한 선물 및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4만원부터 30만원 이하의 선물 120여가지와 9,900원부터 3만원대의 경제적인 홈플러스 특별선물 40여종 등 총 160여종의 상품을 구성했다.

    전통신장에서 장을 볼 때 전자화폐 앱인 ‘주머니(ZooMoney)’를 이용한다면 이용금액의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캐쉬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이 이벤트는 오는 27일부터 10월 14일까지 서울의 대표적 전통시장인 남대문시장과 잠실 새마을시장에서 진행된다.

    ◆ 홀로 보낼 땐 이렇게

    길고 지루한 이동 시간이나 나 홀로 집에서 조용히 보낼 땐 올레e북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올레매거진을 둘러보는 것도 좋다.

    올레e북은 기존의 종이책 대신에 스마트폰, 태블릿 PC, PC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최신 인기도서를 이용할 수 있는 전자책 서비스다.

    ‘Sync 저장’ 기능으로 어느 기기에서든 읽었던 부분부터 다시 읽을 수 있고 마음에 드는 구절은 언제든지 SNS를 통해 ‘공유하기’가 가능하다. 다섯 가지 스킨을 적용해서 휴가철에 읽고 싶은 책들만 모아 ‘나만의 책장’도 구성할 수 있다.

  • 책을 읽어주는 ‘TTS(Text To Speech)’ 기능도 제공한다. TTS 기능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책을 읽다가 TTS 또는 헤드폰 아이콘만 누르면 바로 실행된다.

    올레매거진은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탭(8.9인치/10.1인치)에서 제공되는 무료 멀티미디어 매거진서비스다.

    유료로 구매해야 볼 수 있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자동차, 인문, 교양 등 다양한 분야의 디지털 매거진 콘텐츠를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보다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코스모폴리탄, 하퍼스바자, 싱글즈, 맘앤앙팡, 마이웨딩, 행복이 가득한 집, 에스콰이어, 멘즈헬스, 모터트렌드, 골프다이제스트, 바앤다이닝, 이코노미플러스, 럭셔리, 노블레스 등 국내 매거진 30여종을 서비스한다.

    과월호부터 최신호까지 모두 구독 가능하며 무료로 제공된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9월호에서는 쇼퍼백, 향수, 커피머신, 위스키, 홍삼 등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책보는 게 지겨우면 ‘지니’를 통해 최신 인기가요를 듣는 것은 어떨까.

    지니는 SM, YG, JYP, 미디어라인, 스타제국, 유니온캔, 뮤직팩토리 등 7개 주요 음반기획사의 유통을 맡고 있는 KMP홀딩스와 손잡고 제공하는 서비스다.

    최대 3번까지 전곡 전체듣기, 매월 40곡 무료 다운로드, LTE WARP 지니팩을 통한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가족과 함께든 나 홀로든 모두가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가 되길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