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원영 심이영 커플과 이태란의 웨딩화보가 나란히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28일 결혼을 앞둔 최원영 심이영 커플은 지난 6일 경기도 양수리의 한 스튜디오에서 웨딩화보를 촬영했다.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서로의 손을 꼭 잡은 채 서로를 배려하며 다정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배우 이태란 역시 오늘 결혼발표와 함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태란은 동갑내기인 벤처사업가 신승환씨와 오는 3월 초 강남의 빌라드 베일리에서 기독교 예배식으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공개된 웨딩화보 속 이태란은 그리스 여신을 연상케 하는 웨딩드레스 자태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와 이태란 3월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 영화 한 장면 같아”, “이태란 3월 결혼 정말 축하해요!”, “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 보기만 해도 행복해 보여”, “이태란 3월 결혼 드디어 품절녀 됐네요”, “심이영 이태란 웨딩드레스 자태 둘 다 아름다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원영 심이영 커플의 결혼식은 오는 2월 28일 서울 코엑스 워커힐 그랜드볼룸에서 비공개로 진행된다. KBS2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배우들과 마카오로 포상 휴가를 떠난 이태란은 돌아오는 대로 결혼 준비를 이어갈 예정이다.

[최원영 심이영 웨딩화보/이태란 3월 결혼, 사진=와이즈웨딩/스타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