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iOS 버전 플레이 영상 유튜브 통해 공개3명의 영웅으로 팀 구성해 스테이지 공략 방식
  • ▲ ⓒ유튜브에 공개된 마블 퓨처 파이트 영상 캡처.
    ▲ ⓒ유튜브에 공개된 마블 퓨처 파이트 영상 캡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게임 신작 '마블 퓨처 파이트(MARVEL Future Fight)'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넷마블게임즈는 지난 19일(현지 시간) 마블코믹스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 파이트'의 플레이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약 44분으로 오스트레일리아 애플 스토어에서 공개된 iOS 버전용 플레이 영상으로 아이언맨, 블랙 위도우 등 세 명의 영웅이 미션에 맞게 적을 물리친다. 

'마블 퓨처 파이트'는 마블코믹스에 등장하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 다수의 영웅 캐릭터들을 육성하며 적과 대결하는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3명의 영웅들로 팀을 구성해 스테이지를 공략해 가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조작은 가상 패드로 영웅을 움직이면서 4개의 스킬과 일반 공격을 사용하면 된다. 

이번 공개된 '마블 퓨처 파이터'는 정식 출시 전 게임성 검증을 위해 거치는 소프트 론칭으로 공개된 것이며 추후 영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태국어 등의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업계에서는 토르, 헐크, 아이언맨 등이 영웅 캐릭터가 등장하는 영화 '어벤저스 2'의 개봉을 앞두고 이번 영상이 공개된 만큼 만큼 '마블 퓨처 파이트'가 비슷한 시기에 출시되는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